상단영역

본문영역

여름휴가특집-Hotel's SummerPackage 도심에서 즐기는 여름휴가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9.07.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otel's SummerPackage
도심에서 즐기는 여름휴가


여름휴가를 앞두고 실시한 어느 설문조사에 따르면 무려 응답자의 90% 이상이 국내에서 휴가를 보낼 계획을 세우고 있는 걸로 나타났다. 그 말인즉슨 올 여름, 전국의 산과 바다는 어느 때보다 피서객들로 만원을 이룰 거라는 말씀. 그래서 휴가철을 앞두고 고민에 빠진 <트래비> 독자들을 위해 준비했다. 멀리 이동할 필요 없이 가까운 도심에서, 발 디딜 틈 없는 해수욕장이 아닌 쾌적한 야외 수영장에서 즐기는 도심 속 ‘Hotel’s Summer Package’. 가족과 연인 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으니 내게 꼭 맞는 패키지가 무엇인지 두 눈 크게 뜨고 찾아보시길.

애디터 이민희 기자

‘덤’으로 즐기는 문화생활
서울웨스틴조선호텔·JW메리어트호텔서울


호텔 패키지를 이용한 경험이 한 번이라도 있다면 ‘아늑한 객실’과 ‘수준 높은 서비스’는 기본이요, 덤으로 제공되는 각종 선물과 혜택에 관심이 가기 마련이다. 웨스틴조선호텔과 JW메리어트호텔서울에서는 올 여름 영화 티켓과 수준 높은 전시회 관람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마련해 휴식은 물론, 문화생활에 목마른 이들에게 단비를 내리고 있다. 

우선 서울웨스틴조선호텔은 하반기 문화계의 이슈로 떠오른 ‘행복을 그린 화가-르누와르’전과 함께한다. 1985년 파리 그랑 팔레에서 열린 회고전 이후 르누와르 단일 전시 사상 최대 규모로 <시골 무도회>, <그네>, <햇살 속의 누드>, <피아노 치는 소녀들> 등 우리에게 널리 알려진 대표작 120여 점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 어느 때보다 전시회에 대한 기대가 높다.

패키지는 에스프레소 커피,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 이용과 함께 ‘행복을 그린 화가-르누와르’전 관람권이 제공되는 ‘서머 딜럭스’와 여기에 서머 나이트 와인과 스낵, ‘행복을 그린 화가-르누와르’전 소도록(小圖綠)을 증정하는 ‘서머 아리아’, ‘서머 아리아’의 모든 혜택과 함께 ‘행복을 그린 화가-르누와르’전 대도록(大圖綠)과 8만원 상당의 식사권이 추가로 제공되는 ‘서머 스위트’ 등 세 가지로 마련되어 있으니 입맛에 따라 골라보자. 기간은 9월6일까지(18만5,000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02-317-0404 www.echosunhotel.com

이름만 들어도 기분 좋은 JW메리어트호텔서울의 ‘와! 여름이다’ 패키지는 피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기본으로,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과 영화 티켓 그리고 영화관 당일 티켓 지참시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리보’에서 피자를 무료로 먹을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여름을 만들어 준다. 주니어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면 이와 더불어 클럽 라운지 2인 무료 이용 혜택과 겐조(Kenzo)에서 출시한 10만원 상당의 ‘서머바이겐조’향수를 증정한다. 기간은 8월31일까지(18만9,000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02-6282-6282 www.jw-marriott.co.kr



도심 속 서울을 걷다
세종호텔·W서울워커힐호텔


‘그래도 명색이 여름휴가인데 멀리 여행은 못 가더라도 나들이는 해야하지 않을까’를 고민하는 이에겐 초록 가득한 아차산의 품에 안긴 W서울워커힐호텔과 서울 시민의 오랜 휴식처, 남산을 지척에 둔 세종호텔을 추천한다.

세종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인근에 남산을 끼고 있다는 것. 이를 살려 남산의 케이블카 및 전망대를 연계한 ‘남산 투어 패키지’를 마련했다. 남산에 올라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서울 시내를 내려다보면 한여름 무더위도 한 발 물러선다. 패키지 타입으로는 2가지가 있다. 패키지A는 케이블카 왕복권 2매, N서울타워 전망대 관람권 2매,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17만6,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패키지B는 조식만 제외되며, 가격은 1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객실 사정에 따라 무료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니 체크인시 확인할 것.

여름철 피부 미용에 관심 많은 여성들이라면 ‘휴(休) 패키지’에 주목하자. 세종호텔과 1분 거리에 위치한 프랑스 마리꼬르 전문점 ‘휴고스파’와 업무 제휴를 맺고 에스테틱 관리가 포함된 19만원 상당(2인 기준)의 ‘휴(休)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여름철 필수품인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BB크림을 선물로 제공하며 이 밖에도 칠레산 와인 1병,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시 10% 할인(커피숍 제외) 및 여유로운 아침을 맞을 수 있도록 체크아웃 시간을 오후 2시까지 연장해 준다(24만8,000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02-3705-9115~6 www. sejong.co.kr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서울워커힐호텔은 ‘도심 속의 리조트’를 테마로 마치 해외 리조트에서와 같은 이국적인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서머 인 더 시티’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7월11일부터 8월30일까지 운영되는 ‘서머 인 더 시티 스테이 쿨’은 여름 피서에서 빠질 수 없는 수영장 이용이 최대의 매력이다. W서울워커힐호텔의 스타일리시한 실내 수영장인 ‘ WET’과 전통적으로 유명한 워커힐의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이용이 모두 가능하다. 아차산 이 한눈에 들어오는 원더풀 룸에서의 1박은 물론 시원한 아침을 열어 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키친’에서의 2인 아침식사 등이 제공된다. 

‘서머 인 더 시티 탈출’ 패키지는 보다 젊은 감각으로 여름을 보내기 원하는 ‘트렌디 피플’을 위해 디자인됐다. 어웨이스파 4층에 위치한 태닝족을 위한 공간 ‘W 태닝 데크’를 이용할 수 있다(31만8,000원부터, 주말 및 성수기에는 추가 요금 각각 적용, 세금 및 봉사료 별도).
02-2022-0000 www.whotels.com




올 여름은 가족과 함께
서울신라호텔·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고생스러운 휴가길이 더욱 부담되기 마련이다. 모처럼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편안하고 유익하게 보내고 싶다면 서울신라호텔과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을 주목하자. 

오는 8월 말까지 계속되는 서울신라호텔의 ‘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록시땅 어메니티, 아모레퍼시픽 최고급 화이트닝 라인 트래블 키트 등 푸짐한 선물과 함께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을 위한 ‘키즈클럽 이벤트’를 준비했다. 7월25일부터 8월16일까지 에어바운스 놀이터와 만화영화 상영이 준비된 ‘카툰 네트워크’, 숙명여자대학교와 함께 하는 100여 년 역사의 세계적인 음악교육 ‘유유리드믹스’, 신비한 마술공연과 인형극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그것.

물놀이를 좋아하는 가족이라면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을 적극 활용하자. 평상시에는 피트니스 회원과 객실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을 자랑한다. 특히 성인용 풀과 넓은 선탠 공간, 카페테리아와 함께 안전성에 중점을 둔 유아용 풀이 있어 아이를 둔 가족에겐 아늑하고 쾌적한 여름 휴가지로 손색이 없다. 우천에 대비한 체온조절용 자쿠지 설비와 온수가 공급되는 유아용 풀 설비는 우천시에도 이용이 가능한 전천후 풀이다(22만9,000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02-2230-3310
www.shilla.net

부모 2인과 자녀 2인으로 구성된 가족이라면 단연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을 추천할 만하다. 객실과 객실 사이에 통하는 문이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이 이용하기 좋은 ‘커넥팅 룸(Connecting Room)’을 객실 1개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딜럭스 룸의 경우 객실 1개당 35만원으로 2개의 객실 예약시 70만원을 내야 하지만 이번 여름 패키지는 객실 2개가 연결된 커넥팅 룸을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의 경우 27만9,000원, 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은 24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것. 또한 이번 여름 패키지는 4인 가족의 아침식사도 포함되어 다음날 아침, 온 가족이 레스토랑에서 신선한 아침 식사를 뷔페로 즐길 수 있다. 7월13일부터 8월16일까지는 주말과 주중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하며, 8월17일부터 9월6일까지는 주말에만 예약할 수 있다(24만9,000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02-559-7777
www.seoul.intercontinental.com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