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내 팬션 정보] 따스한 햇살이 함께하는 예쁜 추억 여행길 - 썬샤인펜션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9.07.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스한 햇살이 함께하는 예쁜 추억 여행길

 
썬샤인펜션

자연의 축복을 담뿍 받고 있는 안면도는 ‘조수간만의 차이’라는 자연현상이 주는 다양한 변화를 볼 수 있는 아름다운 휴식처이다. 그중에서도 밧개 해수욕장은 인파로 북적이지 않고 수질이 양호하여 해수욕과 바다학습 체험에 그만이다. 





소나무 숲이 청정한 공기를 내뿜는 아름다운 안면도의 해변을 마주보고 멋진 ‘썬샤인 펜션’이 자리하고 있다. 새하얀 외벽으로 마감한 지중해풍 스타일의 건물에, 햇빛을 닮은 주황색 지붕을 가진 펜션은 외관부터 해안의 별장으로 딱 맞는 멋진 느낌이다. 두 개의 동으로 이루어진 펜션은 2인용 커플 룸과 패밀리 룸이 고루 마련되어 있어 연인이나 가족끼리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고 방이 여러 개이니 회사 동료들끼리 찾아도 무리가 없다.

바다의 푸르름과 시원함을 표현한 백사장룸, 훼손되지 않은 조용한 바닷가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장삼포룸, 유명한 꽃지 해수욕장처럼 화려하고 꽃내음 물씬 풍기는 꽃지룸, 서해안의 낙조를 감상하기 좋은 방포룸, 예쁜 돌들과 모래가 한데 어우러진 두에기룸, 밤하늘의 영롱함을 자랑하는 샛별룸, 밧개 해수욕장을 꼭 닮은 밧개룸, 가족들이 쉬기에 좋은 아늑한 두여룸, 여럿이서 함께 묵기에 알맞은 바람아래룸과 몽산포룸은 고급스러움으로 여행객의 마음을 또 한번 붙잡는다. 

모든 객실이 크기와 모양이 저마다 다르면서도 아름다운 산과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최상의 테라스를 갖췄다. 또한 펜션 뒷편의 산책로를 걷다 보면 대자연을 그대로 품에 안을 수 있다. 서해대교로 서울에서 더욱 가까워진 안면도 ‘썬샤인’ 펜션으로 쭉쭉 뻗은 소나무의 향기로움과 시원한 바다 바람을 즐기러 떠나 보자.




주소 충남 태안군 안면읍 승언리 2224  연락처 010-6799-4264  객실수 커플룸(7객실), 가족룸(3객실)  객실가격 커플룸(12만원), 가족룸(14만원)  주요 부대시설 넓은 정원, 야외 바비큐  테마 바다, 갯벌체험, 휴양림, 꽃박람회 축제  주변 여행지 밧개해수욕장, 꽃지해수욕장, 자연휴얌림, 안면암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