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호텔 & 리조트] 호텔스닷컴 - 여심 사로잡는 상품 공개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9.08.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다 방문객 수를 자랑하는 온라인 호텔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특별함을 갖춘 최고의 호텔 7곳을 선정했다. 선정 호텔들은 다양한 마사지, 스파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의 쇼핑가와 인접한 곳에 위치해 여성 여행자들에게 일생일대의 시간을 약속한다.

아마라 생츄어리 리조트, 싱가포르-4.5성급
싱가포르 쇼핑여행의 피로를 풀어 줄 여유로운 휴양지를 찾는다면 센토사섬에 소재한 아마라 생츄어리 리조트가 적격이다. 센토사의 명소 팔라완 해변가 언덕 위, 열대 정원에 둘러싸인 이 호텔은 싱가포르 도심지에서 불과 몇 분 거리이지만 낙원에 온 것 같은 평화로움을 느끼게 해준다.
 
보다 고품격의 서비스를 원하는 숙박객들은 잘 가꿔진 정원, 전용 수영장, 야외 욕조 및 샤워 시설, 집사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빌라를 예약할 수도 있다. 호텔의 셔터스(Shutters) 레스토랑은 아름다운 아마라의 야경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야외테라스를 제공하며, 커플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Endless Love’ 패키지를 선택, 도착시 샴페인 1병과 과일 바스켓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2009년 10월6일까지 예약하고 10월10일까지 3박을 숙박할 경우 25% 할인된다. 00798-14-800-7641

UNA 호텔 쿠사니, 밀라노-4성급
프라다, 돌체앤가바나, 구찌 등 패션 명가의 고장인 밀라노는 두말이 필요없는 전세계 최고의 패션도시이자 쇼핑천국이다. UNA 호텔 쿠사니는 밀라노 중심부인 스포르체스코 성(Castello Sforzesco)과 두오모 성당 사이의 유명한 쇼핑 거리, 단테가(Via Dante)에 자리하고 있다. 

쇼핑을 위해 밀라노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이 호텔이 제공하는 ‘쇼핑 투어 패키지’를 이용해 보자. 이 패키지는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폭스타운 아울렛까지 운행하는 버스 탑승권을 제공한다. 2009년 10월31일까지 예약 및 숙박할 경우 2박시 30% 할인된다. 00798-14-800-7641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