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부 플렌테이션 베이-Plantation Bay Resort & Spa, What a Perfect Holiday!"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9.12.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랜테이션 베이의 화룡점정, 풀장 


세부 플렌테이션 베이

Plantation Bay Resort & Spa
What a Perfect Holiday!

휴양지로 이름난 필리핀 세부에서, 정작 오롯이 휴양만을 즐기기란 여의치가 않다. 액티비티 마니아를 자극하는 아일랜드 호핑 투어, 불야성이라는 말이 무색치 않은 화려한 나이트라이프, 다운타운의 다양한 볼거리들은 온전히 휴식만을 즐기고픈 이의 ‘소박한’ 바람을 무너뜨리게 마련. 하지만 만일 당신이 세부에서도 막탄 아일랜드 내에 자리잡은 플랜테이션 베이에 머무르게 된다면, 이 같은 ‘바깥의 유혹’들을 가뿐히 무시할 가능성이 높다. 왜냐고? 리조트 안에서도 할 것이 너무나 많아 하루가 훌쩍 지나갈 테니까!

글·사진  오경연 기자   취재협조  세부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앤 스파 www.plantationbay.com

Lagoon
‘아는 만큼 즐기는’ 리조트 풀장 A to Z

플랜테이션 베이를 다녀온 사람이라면 리조트의 가장 큰 매력 으로 주저 없이 필리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풀장을 꼽을 것이다. 24시간 이용 가능하다는 시간적 이점에 더해, 무려 2만3,000㎡에 달하는 방대한 넓이의 풀장 안에 발을 들여놓아 본다면 ‘리조트 풀장 내에서 길을 잃는다’는 우스갯소리가 더 이상 농담만은 아님을 알게 될 것이다. 풀장이 얼마나 넓은지, 바다도 아닌 수영장 내에서 카약을 자유자재로 타고 다닐 수 있을 정도다.

풀장이 넓은 만큼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서 다이빙 바위, 대형 슬라이딩, 비밀 동굴, 폭포, 프라이빗 수영장 등등 그야말로 ‘아는 사람만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가 다양하다. 백사장을 재연한 흰색 바닥과 짭쪼롬한 해수는 마치 실제 바닷속에 들어온 양, 물놀이의 재미를 더한다. 이에 더해 군데군데 적절히 자리잡은 비치 체어, 해먹은 휴양지에서의 쉼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준다.

Spa 
심신이 편안해지는 웰빙 스파체험

플랜테이션 베이 내에 자리잡은 스파센터 ‘모감보 스프링스’는 2009년 ‘아시아 스파 & 웰니스 페스티벌’에서 아시아 최고 스파상을 수상했을 만큼 검증된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한다. 동남아의 향취가 물씬 풍기는 은은한 아로마 향기, 일본식 저택을 본뜬 듯 정적인 야외 정원이 매력인 모감보 스파는 여느 5성급 스파센터와 비교해 보았을 때 프로그램도 다채로울 뿐더러 가격 역시 부담스럽지 않아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즐겨 찾는 플랜테이션 베이의 인기시설 중 하나이다. 

모람보 스프링스 스파의 프로그램은 얼굴, 발, 전신, 헤어 등 부위별은 물론 체험시간도 15분부터 6시간30분까지 다양하다. 프로그램을 마친 이후에는 자쿠지, 폭포 등 치료효과가 있는 워터테라피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2 플랜테이션 베이의 화룡점정, 풀장 3, 5 플랜테이션 베이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다 4 모감보 스프링스 스파

▶▶▶DON’T Miss It!

_ 매달 플랜테이션 베이에서는 리조트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스포츠,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스케줄을 제작하여 배포한다. 요일별, 시간대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시간까지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으므로, 놓치기 아까운 이벤트는 미리 ‘찜해’ 두었다가 참석해 주는 센스를 발휘하시길.

_ 플랜테이션 베이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체험거리가 무궁무진하다. 암벽 등반, 영화 감상, 게임룸 이용, 양궁 레슨, 베이비시터 서비스(30분), 마차 타기, 카약 체험(30분), 자전거 체험(1시간), 낚시 및 물고기 먹이 주기 등 손에 꼽기도 어려울 만큼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전~부 공짜! 플랜테이션 베이를 알뜰살뜰 이용하려면, 발품과 눈품을 부지런히 팔아서 이 같은 무료 체험 프로그램들을 골고루 누려 보자.

▶▶▶DON’T Do It!

_ 동남아의 여느 리조트와 다르게,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전체는 ‘노팁’ 문화. 리조트 직원이 짐을 들어 줄 때, 하우스키핑을 부탁할 때 버릇처럼 1달러짜리를 꺼내드는 당신, 건네는 손만 무안할 수 있으니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내에서는 팁문화가 전~혀 없음을 염두에 두시길.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