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도네시아 발리-빌라 마하팔라, 우주 탐험하듯 신비한 리조트 여행"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0.02.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장한 규모를 자랑하는 리조트 입구



인도네시아 발리-빌라 마하팔라
우주 탐험하듯 신비한 리조트 여행

풀빌라의 천국으로 불리는 인도네시아 발리에는 아직도 숨겨진 알짜 리조트가 존재한다. 때문에 유명 리조트 외에도 인터넷을 통해 조금만 ‘손품’을 들이면 함량 높은 풀빌라를 만날 수 있다. 이번 호에는 조디악 사인과 별자리 장식이 돋보이는 빌라 마하팔라(Maha Pala)를 소개한다.

정리 박우철 기자   자료제공 렛츠고리조트 www.letsgoresort.com 02-323-5663  



1 평안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객실 2 빌라 안에서 로맨틱한 둘만의 디너를 즐길 수 있다


마하팔라에서만 발견할 수 있는 소소한 재미

여행을 떠나 보면 빼어난 자연, 웅장한 건출물에 빠져 아기자기한 매력을 놓치는 경우도 생긴다. 한번 갔던 곳을 다시 방문하는 게 쉽지 않으니 한번에 이 모든 것을 느끼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이런 노력은 특히 리조트 안에서도 이어진다. 만약 발리에서 ‘빌라 마하팔라’에 머물게 된다면 적어도 빌라에 머무는 시간만큼은 시야를 좁혀 작은 것에도 관심을 가져 보자. 침실 위 장식, 객실 내 비치된 컵, 욕실 비누까지 빌라 내 작은 부분까지 투숙객을 위한 별자리와 조디악 사인(Zodiac Sign·천문학에 사용되는 무늬)으로 장식되어 있기 때문에 하나하나 감상하는 재미가 있다. 빌라 마하팔라는 서양의 천문학 상징들과 동양의 점성술을 주제로 열대 정원과 어울리게 설계된 풀빌라로 독특한 콘셉트만큼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한다. 빌라 안 곳곳에서는 세심하게 제작된 소품과 공예품들이 전시장처럼 배치되어 있고 빌라 입구에서는 몸과 영혼을 평온하게 만들어 주는 물소리가 흘러나와 호젓한 느낌을 연출한다. 풀 빌라의 필수 조건인 투숙객의 프라이버시는 높은 담장이 보장하고 있어 허니무너, 연인들에게 적합하다.

2가지 스타일을 골라 누리다

조디악 사인과 별자리를 소재로 꾸며진 인테리어와 모던한 빌라 시설은 전 연령대가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특히, 빌라 내 개인 수영장은 침실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언제든지 수영을 즐길 수 있고, 커플들은 프라이버시가 보장된 공간에서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총 20채의 단독 풀빌라는 2가지 스타일(매스큘린Masculine, 소프틀리 Softly)로 구분된다.

매스큘린 타입(1베드룸 풀빌라 8채/ 2베드룸 풀빌라 2채) 다크 브라운 컬러의 인테리어와 남성적이고 네모 모양의 소품들은 전체적으로 중후하고 웅장한 느낌을 준다. 소프틀리 타입(1베드룸 풀빌라 8채/ 2베드룸 풀빌라 2채) 라이트 브라운과 크림색이 조화로운 원형의 소품들은 여성스러운 느낌 강해 안락한 공간을 제공한다.

알찬 휴식을 위해 언제든 이용 ‘강추’

세계 요리와 프렌치 퓨전 특선을 선보이는 Voila Restaurant이 있고, 특별한 별자리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Zodiac Bar에서 ‘맛있는 휴양’을 즐길 수 있다. 거기에 자쿠지가 있는 메인 수영장에서 한가로운 여유를 만끽할 수 있고 전통과 현대적인 기술이 조화된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Kanya Spa는 빌라 마하팔라의 빠질 수 없는 자랑이다. 발리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 정도의 거리에 있는 사누르 비치에 자리하고 있으며, 발리 최대 번화가인 꾸따(Kuta)와도 가까워서 휴양지의 활기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휴양지 전문 여행사 렛츠고리조트는 빌라 마하팔라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3월부터 6월까지 스페셜 요금을 선보인다. 렛츠고리조트 홈페이지(www.letsgoresort.com), 전화(02-323-5663)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