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머큐어 사무이 부리 리조트-동서양의 숨결을 품은 명품 리조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0.03.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큐어 사무이 부리 리조트
동서양의 숨결을 품은 명품 리조트

태국의 대표 휴양지 코사무이에 고급스러움과 태국 전통 건축양식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리조트가 있다. 유럽의 유명 호텔 체인 그룹 아코르 계열의 리조트로 서비스와 시설이 어느정도 보장된 머큐어 사무이 부리 리조트 (Mercure Samui Buri Resort)를 만나 보자.

정리 박우철 기자   자료제공 렛츠고리조트 www.letsgoresort.com 02-323-5663  




1 바다와 맞닿아 있는 인피니티풀 2 머큐어 사무이 입구 3 태국적 정취와 현대적 세련미가 접목된 로비 4 빌라 외부는 열대우림 분위기를 연출한다 5 딜럭스룸 중에서도 풀에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억세스룸이 인기다



머큐어의 투명한 매력 속으로 ‘풍덩’

‘태국 속의 작은 유럽’이라 불리는 태국 코사무이는 유럽인들의 휴양지로 이름이 높다. 그만큼 휴식을 즐기기에 적합한 리조트들이 많은데 그중 머큐어 사무이 부리 리조트는 유럽의 대표 호텔 그룹인 아코르(Accor)가 운영하는 리조트다. 외관은 지붕 끝이 살짝 올라간 태국 전통 건축 스타일로 특유의 아름다움이 돋보인다. 

머큐어 사무이는 일반 아파트형 객실부터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풀빌라까지 다양한 객실을 갖추고 있다. 더욱이 고운 모래가 반짝이는 해변을 끼고 있는 비치 리조트로 허니무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가족 여행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해변에서의 로맨틱한 정찬, 빼어난 전망을 자랑하는 풀 바에서 칵테일 한잔의 여유를 즐길수 있는 것도 머큐어 사무이의 매력이다.

입지도 편리하다. 사무이 최대 번화가인 차웽비치에서 차량으로 20분 거리에 있어 리조트에서의 평온한 휴양과 차웽비치의 즐길거리를 한번에 만끽할 수 있다. 사무이 공항과는 차량으로 약 25분 소요된다.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는 객실

총 85객실을 갖고 있는 머큐어 사무이는 딜럭스룸부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까지 객실의 다채로움을 자랑한다. 객실은 사무이의 자연과 청정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딜럭스 룸(Deluxe Rooms) 32채의 딜럭스 룸은 발코니가 있어 아름다운 열대의 정원과 바다를 바라볼 수 있다. 넓은 욕실은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다.
딜럭스 풀 억세스(Deluxe Pool Access) 24채의 딜럭스 풀 억세스 룸은 개인 테라스를 가지고 있으며, 객실 문을 열면 바로 앞에 풀이 있어 풀에서의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딜럭스 풀빌라(Deluxe Pool Villas) 개인 풀장을 가진 풀빌라로 총 28채를 보유하고 있다. 열대 정원과 선 데크, 거실과 킹사이즈 베드를 갖춘 고품격 객실로 개인 별장 같은 평온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풀빌라는 3가지 스타일이 있는데 특히 6채의 노던 파크 스타일 풀빌라는 사생활이 보장되는 가든형 풀빌라로 풀장 크기도 가로·세로가 각각 4m와 6m로 넓은 편이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Executive Suite) 1채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는 머큐어 사무이 부리 리조트의 최상급 객실로 태국 전통양식을 충실히 따른 최고급 침실과 거실 그리고 주방 등을 구비하고 있다.

‘맛’ 여행도 빠뜨리지 않는 리조트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맛’도 머큐어 사무이는 놓치지 않는다. 아침, 점심, 저녁 하루종일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르스케일 레스토랑(Lescale Restaurant)은 비치와 바로 연결돼 있어 바다의 탁 트인 전망과 파도소리와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 레스토랑은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밀도 준비하고 있다.

바는 2곳이 있다. 라 템페테 바(LA TEMPETE BAR)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곳으로 타는 듯한 태양을 피해 특별 커피나 와인 한잔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리조트 내 최고의 공간이다. 또 다른 한 곳인 선키스바(SUN KISS BAR)는 하루 종일 이용 가능한 메인 풀 옆에 위치한 풀바(pool bar)로 인피니티풀 물 속에 잠겨 있는 의자에 앉아 음료와 간단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
레스토랑과 바 이외에도 어린이를 위한 키즈클럽, 인피티니풀, 테니스장, 스파센터, 피트니스 센터 등이 있다.

■ 리조트 상품 추천

렛츠고리조트는 머큐어 사무이 부리 리조트와 마케팅 제휴를 체결함으로써 다양한 포함사항과 휴양을 고려한 일정을 선보인다. 특히 3월부터 건기가 시작돼 투명하고 잔잔한 바다를 경험할 수 있다.
상품가 154만원부터 (3박5일 일정/ 1인 기준) 
포함사항 왕복 항공권, 리조트 3박, 웰컴 드링크 및 타월 제공, 리조트 조식 포함, 콜라겐+로얄 제리 마사지 2시간 체험, 스노클링 투어, 3가지 하루 관광 중 택 1(리조트 휴양, 4륜 ATV 드라이빙·아일랜드 사파리 어드벤처 투어, 낚시 투어), 야간 디스커버리 투어, 전 일정 가이드, 기사팁 포함, 1억원 여행자 보험 가입, 공항세 등
문의 및 예약 렛츠고리조트 홈페이지(www.letsgoresort.com) 또는
전화(02-323-5663)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