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도네시아 발리 마야 우붓 Maya Ubud Resort & Spa-푸른 정원, 시원한 계곡 “이것이 발리 에코투어”"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0.07.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발리의 몽마르뜨 우붓. 이곳에서 자연과 독특한 인도네시아만의 문화를 만날 수 있는 마야 우붓 리조트가 사회생활에 지친 여행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진짜 발리’라는 호평을 들을 만큼 매력적인 우붓의 마야 우붓을 만나 보자.

에디터  박우철 기자   자료제공  렛츠고리조트 www.letsgoresort.com  02-323-5663



1 마야 우붓의 메인 수영장. 마치 신선이 된 듯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기 좋다 2 리조트와 숲을 구분하는 것 역시 열대 나무들이다 3 나무로 만들어진 다리. 리조트와 스파룸으로 가는 길에 놓여 있다 4 호젓한 느낌을 주는 마야 우붓의 로비 5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는 빌라 내부

우붓에서 자연에 파묻혀 볼까?

마야 우붓은 10만 평방미터 규모의 넓은 우붓을 대표하는 리조트 중 하나로 푸른 숲과 시원한 강줄기 사이에 위치해 있다. 자연이 주는 놀라운 치유력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발리 여행객들에게는 이미 정평이 나 있다. 푸른 정원이 시원한 시야를 제공하는 언덕 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천연색과 현지 재료들을 이용한 넓은 객실 인테리어는 우붓 고유의 자연 환경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특히 리조트 아래로 흐르는 2개의 계곡을 바라볼 수 있는 메인 수영장은 리조트 마야 우붓의 백미다. 우붓에서도 중심지에 가까우며, 이국적이고 기운을 돋우는 스파 시설과 트리트먼트로 건강과 휴양을 위한 최고의 리조트로 각광받고 있다. 

‘2010~2011 아세안 그린 호텔 레코그니션 어워드(asean green hotel recognition award 2010~2011)’에서의 그린호텔, ‘2008~2010 하파 어워드(hapa awards 2008-2010)’에서 동남 아시아 최고의 시그니처 리조트 스파로 선정된 바 있다. 이는 그 가치와 수준을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증거이다.

동남아 여행 고수가 찾는 리조트

이미 동남아 지역 관광지를 섭렵한 여행객에게 색다른 체험은 매력적이다. 어디를 가도 한국 사람들로 북적대는 곳보다 조용한 휴식을 원하며, 신선한 여행지를 찾는 탐험가 형 여행객들에게 마야 우붓을 추천할 만하다. 실제로 발리 우붓의 논과 밭, 울창한 숲, 평화로운 현지 마을은 ‘진짜 발리’의 매력을 물씬 뿜어내고 있다.

잘 고른 객실, 여행 만족도 업!

울창한 숲만큼이나 웅장하게 자리하고 있는 대형 고급빌라로 호텔형 객실과 프라이빗 빌라를 보유하고 있다.

슈페리어 룸 & 딜럭스 룸
로비를 중심으로 양쪽으로 펼쳐져 있으며 운치 있는 계단식 논과 계곡을 바라볼 수 있다. 
슈퍼리어 가든빌라 & 딜럭스 풀빌라
꽃나무들이 만발한 열대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고 동쪽은 계곡, 서쪽은 라이스 테라스(rice terrace) 경치를 조망할 수 있다. 딜럭스 풀빌라는 빌라 내 개인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듀플렉스 풀빌라
2채의 듀플렉스 풀빌라는 야외 자쿠지와 개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풍부한 열대 꽃나무들과 함께 계곡의 평온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청정 자연에서 즐기는 식도락

로비 앞으로 메인 수영장과 계곡이 바라보이는 레스토랑인 ‘Maya Sari Mas’, 정원과 시원한 분수 근처에 자리한 ‘Maya Sari Asiatique’에서 전통 인도네시아식, 태국식, 중국식, 일식, 서양식 음식 등을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수영장 옆을 따라 숨겨진 야외 식사 공간인 ‘river cafe’에서는 건강식을 비롯하여 파스타와 피자를 선보인다. 로비 옆에 위치한 ‘bar bedulu’는 발리 전통 지붕 양식으로 지어졌으며 탁트인 시야로 계곡과 마을 바라볼 수 있다. 저녁에는 시원한 산들바람을 맞으며 칵테일, 맥주와 열대 과일 주스를 즐길 수 있다.

마야 우붓이 자랑하는 스파는 로비 아랫쪽으로 두 개의 강이 만나는 곳을 바라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한다.
이외에도 2개의 수영장을 비롯해 테니스 코트, 골프 퍼팅 홀을 이용할 수 있으며, 리조트 주변을 자전거를 타고 도는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 예약 및 문의 렛츠고리조트 www.letsgoresort.com 02-323-5663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