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tay]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캐세이패시픽항공으로 가까워진 부티크 호텔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0.10.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은 설명이 필요없는 아시아에서 손에 꼽히는 부티크 호텔이다. 그렇지만 홍콩 여행에 관심이 높은 사람, 홍콩을 여러 번 다녀온 사람에게도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은 그저 ‘그림의 떡’ 같은 존재였다. 높은 요금과 그에 따른 후광에 여행객들이 쉽게 랜드마크를 선택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11월 그림 같던 랜드마크가 캐세이패시픽항공 수퍼시티를 만나면서 여행객들에게 조금은 만만하게 다가온다.

에디터  박우철 기자   자료제공  캐세이패시픽항공 www.cathaypacific.com/kr



1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의 객실 2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 묵었거나 공연했던 유명가수들의 음악이 담긴 ‘Friends of MO Bar’모던한


스타일리시한 당신에게 딱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은 홍콩의 중심부인 센트럴에 있는 명품 쇼핑몰 ‘랜드마크’와 연계되어 있다. 주변에는 독특한 디자인의 바(BAR)와 최상의 음식, 와인을 제공하는 레스토랑 등이 있어 많은 홍콩인들이 선호하는 지역이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피터 리메디오스(Peter Remedios)가 113개의 객실과 스위트룸 및 스파를 설계했으며, 아담 디 티하니(Adam D. Tihany)가 세련되고 경쾌한 분위기의 레스토랑 앰버(Amber)와 모 바(MO Bar)를 디자인했다. 호텔 객실은 55m2 이상이며 모든 객실에는 독특한 모습의 예술품과 유리벽으로 둘러쌓인 욕실이 있다.

당신을 위해 준비한 미슐랭 쉐프의 요리

미슐랭 가이드 2 스타 레스토랑인 ‘앰버(Amber)’는 특급 요리와 와인을 제공하며, 모 바(Mo Bar)에서는 이른 아침시간까지 다양한 칵테일과 샴페인을 즐길 수 있어 미팅 장소로 인기가 높다. ‘티안(Tian)’ 과 ‘디(Di)’ 라는 이름의 미팅 룸은 80명을 수용할 수 있다.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의 자랑은 ‘오리엔탈 스파’이다. 대나무, 자연석, 유기농 식물 및 여러 천연 재료를 이용, 스파뿐만 아니라 건강과 관련된 근육 이완, 스트레스 해소 등의 여러 마사지 테라피도 제공한다. 오리엔탈 스파의 테라피스트는 고대 유럽 및 중국과 태국의 전통 마사지 기법을 추구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에어텔 패키지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홍콩 왕복 항공권과 호텔숙박, 교통편 및 조식까지 포함된 ‘홍콩 수퍼시티 패키지’를 운영 중이다. 10월20일부터 적용되는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패키지 요금은 2박3일 기준 116만8,000원(2인 1실/1인 요금/세금 및 유류할증료 불포함)이다. 이 패키지에는 공항 고속철(AEL) 왕복, 공항-호텔 간 왕복 리무진 버스, 스카이 패스 및 마담투소 입장권, 맥심(Maxim) 그룹 다이닝 쿠폰 등 4가지 중 한 가지 혜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