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RAND HYATT HONG KONG 홍콩에서 보내는 최고의 하룻밤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1.03.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RAND HYATT HONG KONG
홍콩에서 보내는 최고의 하룻밤

국제 도시 홍콩은 번화하고 복잡하다. 세계의 산해진미를 맛볼 수 있고 항상 최신 유행의 핫한 쇼핑 아이템과 새로운 볼거리가 여행객을 맞이한다. 덕분에 홍콩의 하루하루는 언제나 흥미롭지만 그래도 잠자리만은 센트럴의 복잡함에서 한 발짝 떨어지는 것도 좋다.
홍콩에서 조용하고 안락한 럭셔리를 만끽하고 싶은 이들에게 그랜드 하얏트 홍콩은 최고의 선택 중 하나다.
특히, 객실의 60%를 하버뷰로 즐길 수 있는 만큼 그랜드 하얏트 홍콩은 홍콩을 거쳐 발리 등으로 허니문을 계획하고 있는 신혼부부들에게 적극 강추할 만하다.

에디터  트래비   자료제공  이룡 www.edragon.co.kr


★ 3월 한 달간 선보이는 특별한 가격  

중국 호텔 예약 전문 사이트인 이룡에서는 3월 한 달 동안 공시가의 절반 정도로 그랜드 하얏트 홍콩을 경험할 수 있는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금요일이나 토요일에 체크인을 하고 2박을 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3~4월 사이 숙박은 박당 미화 343달러(조식 포함)이며 5월에서 8월 사이에 숙박은 박당 281달러(조식 포함)이다. 02-776-7500, www.edragon.co.kr

하얏트 인터내셔널이 자랑하는 주력 호텔

1989년에 공식 오픈한 그랜드 하얏트 홍콩은 하얏트 인터내셔널의 주력 호텔로 총 44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홍콩섬의 빅토리아 하버에 위치하며, 컨벤션 센터와 직접 연결된다. 그랜드 하얏트는 전통의 멋을 간직한 멋쟁이 청년을 닮았다. 홍콩 빅토리아 하버의 화려한 스카이라인에 완벽하게 녹아든 그랜드 하얏트의 외관은 대리석과 은빛 유리가 대담하게 어우러지지만 모던한 외관과 달리, 내부 인테리어는 1930년대의 아르데코 스타일로 꾸며져 있다. 로비에 들어서면 마치 해외를 오가던 1930년대 사회 고위층의 살롱을 연상시킨다. 앤티크한 소품과 멋스러운 가구, 대리석 기둥과 우아한 조각상에 이르기까지, 로비는 빅토리아 하버의 빼어난 전경과 조화를 이룬다.

그랜드 하얏트 홍콩은 그 이름에 걸맞게 객실 침대에는 고급 이집트 면 시트를 사용하고 욕실 내부의 대리석 욕조와 유리로 된 샤워 큐비클, 금도금 손잡이 등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은은한 컬러의 객실 인테리어와 조명에도 신경을 썼다. 

 이 호텔의 고든 풀러 총지배인은 “그랜드 하얏트 홍콩은 로맨틱한 과거와 흥미진진한 미래를 잇는 다리라고 할 수 있다. 홍콩은 오랜 시간 현대적인 서방 세계와 신비한 오리엔탈리즘을 조화시켜 왔는데, 그랜드 하얏트 홍콩은 여기에 우아함과 세련됨을 더할 것”이라고 그랜드 하얏트 홍콩에 대한 자신감과 애정을 드러내곤 한다.

호텔 안의 호텔 ‘그랜드 클럽’

5개의 이그제큐티브 플로어와 3개의 스페셜 스위트 플로어는 ‘호텔 안의 호텔’을 표방하는 ‘그랜드 클럽’으로 구분된다. 아시아에서는 드물게 그랜드 클럽 전용 엘리베이터와 맞춤 서비스가 제공되며 그랜드 클럽 투숙객들은 프라이빗 계단을 통해 30층과 31층의 라운지로 이동해 그 유명한 빅토리아 하버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는 홍콩에서 유일하게 투숙형 스파가 가능한 초특급 호텔이라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플래토 스파(Plateau SPA)에는 총 23개의 스파 객실과 스위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그중 10개의 객실은 손님이 하룻밤 머무르면서 스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13개의 트리트먼트룸에서 페이셜 마사지와 바디 트리트먼트 등 자신에 맞는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비즈니스맨들의 이용이 많은 호텔답게 회의 및 연회에 있어서도 완벽한 시설을 자랑한다. 이 호텔의 그랜드 볼룸은 홍콩에서 가장 큰 연회장으로, 각종 회의와 컨퍼런스 파티에 이상적인 장소이며 모든 연회장에는 무선 인터넷 및 초고속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다. 

장기 투숙객을 위한 ‘더 레지던스(The Residence)’는 가장 나중에 추가된 시설로, 1930년대의 아르데코 스타일을 따르고 있다. 화실과 라운지, 도서관, 그리고 오픈 키친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문 서비스팀이 성공적인 이벤트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홍콩의 주요시설 

비즈니스센터  하얏트 호텔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할 수 있다. 비즈니스 여행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중국과의 사업에 필요한 헬프 서비스를 제공한다. 두 개의 회의실과 PC룸이 마련되어 있고, 첨단 화상회의실도 마련되어 있다. 

차이니스 레스토랑  7만여 개의 레스토랑이 있는 홍콩이지만, 그랜드 하얏트 홍콩의 ‘원 하버 로드(One Harbour Road)’와 같은 차이니즈 레스토랑은 단 하나뿐이다. 감탄이 절로 나오는 빅토리아 하버의 전망을 배경 삼아 우아한 분위기에서 정통 광동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호텔 최고의 레스토랑이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그리시니(Grissini)를 한마디로 정의하면 ‘시크함’ 바로 그 자체다. 뉴욕 스타일에 정통 이탈리아 요리, 품격 있는 서비스가 어우러져 아무리 비싸도 아깝지 않다.
그랜드 카페  아트리움에 자리하고 있어 빅토리아 하버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정원의 푸른 나뭇잎과 물이 조화된 내추럴한 인테리어가 눈을 편안하게 한다. 밤마다 라이브 공연이 있는 ‘샴페인 바(Champagne Bar)’와 11층 야외 수영장 옆에 마련된 ‘더 그릴(The Grill)’도 있다.
이 밖에 야외 수영장, 사우나, 테니스코트, 골프 연습장, 조깅 트랙, 피트니스룸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