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가푸라 리조트 & 스파 Nagapura Resort & Spa-갓 떠올린 보석처럼, 끄라비 "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2.07.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SORT THAILAND


1 허니문 커플이라면 누구나 탐낼 로맨틱한 풀빌라 객실 2 풀 억세스 객실은 테라스에서 메인 수영장으로 바로 이어진다

   전은경 기자   사진제공  나가푸라 리조트 & 스파


단지 알려지지 않았다는 이유만으로 일명 ‘숨은 진주’라 불리는 곳이 너무 많다. 태국의 숨은 진주라 불리는 ‘끄라비’를 직접 보기 전까지 반신반의했던 것도 그 때문이다. 그러나 방콕에서 출발한 작은 비행기가 끄라비 상공에 다다랐을 때 비로소 그 의미를 알게 됐다. 석회암 절벽 사이로 모습을 드러낸 에메랄드 빛 해변은 ‘로맨틱 태국’을 대표하기에 충분했다. 그 평화로운 해변 가운데 나가푸라 리조트 & 스파가 있다.

끄라비의 번화가인 아오낭을 따라 걷다 보면 우리가 알고 있던 태국의 휴양지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번잡한 메인거리 대신, 아기자기한 골목 곳곳에 부티크 호텔들이 자리잡아 유럽 남부의 조용한 바다 마을을 옮겨 놓은 듯하다. 아오낭 비치 로드 중심에 위치한 나가푸라 리조트는 2010년 오픈해 최신 시설을 자랑하는 리조트다. 그러나 그저 ‘새 것’이라는 것에만 눈길을 뺏긴다면 나가푸라 리조트의 매력을 절반도 느낄 수 없다. 이 리조트는 태국 정부가 실천하고 있는 자연 보호 중심 설계로 지어져 천연 자연과 새로운 건축 아이디어가 어우러지는 ‘자연 친화적’ 리조트이기 때문이다. 넓은 대지와 70개 객실, 거기다 아오낭 지역에서는 보기 드물게 개인 풀빌라를 갖추고 있다. 끄라비 국제공항에서는 약 15분 만에 리조트에 도착할 수 있다.

특히 푸껫으로의 허니문을 꿈꾸는 커플이라면 나가푸라 리조트와 한발 가까워진다. 끄라비는 푸껫과 가까이 위치하고 있으며 피피섬으로 가는 경유지이기 때문이다. 마지막 일정으로 선택된 끄라비 나가푸라 리조트의 풀빌라는 이색적인 구조로 허니무너에게 로맨틱한 휴식을 선사한다. 높은 천장과 8m의 넓은 개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아웃도어 자쿠지와 레인샤워 등 최신 설비를 갖추고 있다. 스파 역시 5성급 호텔에 버금가며, 개별 메이드와 VIP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러나 뭐니뭐니해도 가장 인기있는 객실은 풀 억세스 객실이다. 테라스에서 메인 수영장으로 바로 이어져 방에서도 수영장을 한눈에 내다볼 수 있어 풀빌라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준다. 이 메인 수영장에는 다양한 음료와 스낵을 제공하는 풀 바와 작은 워터 슬라이드를 갖춘 어린이 풀이 있어 리조트 안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주소 109 Moo 3, Aonang Sub-district, Muang District, Krabi Province 81000 Thailand 
문의 +66 75 661 333 (한국어) 070-7446-4373  홈페이지 www.aonangnagapura.com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