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콩 디즈니랜드에 신상 떴다!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3.07.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짝이는 조명들, 오색빛깔 놀이기구, 경쾌한 음악…. 놀이동산은 예나 지금이나 어린이들에게 꿈과 환상의 나라다. 어린이들에게만 그런 것도 아니다. 성인을 위한 놀이기구도 다양해서 유치하게 보일지언정 마음속으로는 꼭 한번 타 보고 싶은 것이 있을 정도! 최근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소식이 홍콩에서 전해졌다. 바로 지난 5월17일 홍콩 디즈니랜드에 감각적인 테마구역이 개장했다는 것! 

2005년 4개의 구역으로 개장한 홍콩디즈니랜드는 2007년부터 3가지 테마구역의 확장을 계획했고 광산을 탐험하는 그리즐리 걸치Grizzly Gulch, 만화영화 토이스토리의 세계를 구현한 토이 스토리 랜드Toy Story Land가 차례로 문을 열었다. 그리고 2013년 마지막 세 번째 테마구역인 미스틱 포인트Mystic Point가 개장하면서 확장계획의 완성을 알렸다. 미스틱 포인트는 세계의 희귀 물건 수집가의 집 ‘미스틱 매너Mystic Manor’를 작은 열차를 타고 이동하는 동안 오감을 자극하는 각종 이벤트가 펼쳐진다는 내용이다. 3D, 착시, 소리와 질감 등 화려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미스틱 매너의 야외공간에서는 착시사진 등을 찍을 수 있는 촬영장소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같은 테마를 가지고 동시 개장한 익스플로러 클럽 레스토랑Explorer’s Club Restaurant에서는 한국 떡볶이와 삼계탕 등을 판매하고 있어 우리에겐 더없이 완벽한 공간이다. 

이번 미스틱 포인트의 개장으로 홍콩디즈니랜드는 총 7개의 테마구역을 갖게 됐고, 놀이기구도 100개에 이르렀다. 귀를 솔깃하게 하는 숫자다. 입장권은 1일권과 2일권으로 나뉘어져 있고 2일권의 경우 일주일 이내 아무 때나 이틀을 사용할 수 있다. 연달아 이틀을 방문하는 것도 좋지만 컨디션을 고려해 다른 일정을 끼워넣고 시간을 두고 찾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올해 여름엔 가까운 홍콩 디즈니랜드를 방문해 신상 놀이기구를 체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
가격 1일 입장권 450홍콩달러(12세 이하 320홍콩달러, 65세 이상 100홍콩달러). 2일 입장권 585홍콩달러(12세 이하 415홍콩달러, 65세 이상  100홍콩달러) 


1 홍콩 디즈니랜드가 새롭게 선보인 미스틱 포인트 2 오감을 자극하는 이벤트로 꾸며진 미스틱 매너의 내부 3 야외공간에선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