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PA] 한겨울 피부를 위한 수분 지킴이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3.12.26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이라는 사막 한가운데 있는 당신을 구해 줄 촉촉한 솔루션.

▲벗고 싶지 않다
목욕가운 하나로도 전문 스파숍에 간 듯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가는 실을 밀도 높게 짠 수피마면을 사용하여 흡수성을 높인 목욕가운. 부드러운 촉감으로 목욕 후 편안함을 유지시켜 준다.
홋토만┃제품명 보더 배스가운  가격 63만원
홈페이지 www.hotman-mall.co.kr

 

 

❶ 나는 그냥 오일이 아니야
물을 만나면 미세한 거품이 일어나 클렌징 효과를 주는 샤워 오일.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마사지 후 헹궈 주는 것이 사용 포인트다. 코코넛 성분의 베이스가 피부에 진정 작용과 함께 수분을 유지시켜 촉촉함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록시땅┃제품명 아몬드 모이스처라이징 샤워 오일  가격 3만2,000원(250ml) 
홈페이지 www.loccitane.co.kr

❷ 향긋한 벚꽃의 유혹
2in1 제품으로 샤워시 보디 클렌저로, 입욕시 거품목욕제로 사용할 수 있다. 식물성 거품 인자가 함유되어 자극을 주지 않으며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낸다. 사용 후 남아있는 달콤한 벚꽃향은 여성들이 이 제품을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다.
록시땅┃제품명 체리 블라썸 배스 & 샤워 젤  가격 2만8,000원(250ml)
홈페이지 www.loccitane.co.kr

 

❸ 이건 제거해 줘야지
겨울철, 보다 부드러운 피부를 만드는 방법으로 보디 스크럽 사용을 추천한다. 유기농 설탕이 들어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며, 풍부한 지질을 함유하고 있는 호두 파우더가 피부를 윤택하고 부드럽게 보호해 준다.
프리메라┃제품명 월넛 보디 스크럽  가격 2만8,000원(200ml) 
홈페이지 www.primera.co.kr

지금 꼭 필요한 건조예방제
찬바람 부는 날에는 피부에 보호막을 치도록 하자. 높은 보습력을 가진 호호바 오일이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해 준다고. 망고 버터는 피부에 천연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 자극을 완화시켜 주는 역할을 담당한다.
프리메라┃제품명 망고 버터 컴포팅 보디  가격 3만2,000원(380ml)
홈페이지 www.primera.co.kr

 

먹지 말고 피부에 양보하세요
따뜻한 물을 틀어 놓고 거품 입욕제를 손으로 부드럽게 빻아 넣어 주자. 쉐어 버터와 코코넛 오일을 베이스로 만들어 부드러운 거품과 촉촉한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다. 수제 마카롱을 쏙 빼닮은 버블룬은 입욕의 재미를 더한다.
러쉬┃제품명 버블룬 3종  가격 9,400원~1만1,200원(100g)  홈페이지 www.lush.co.kr

 

내 몸에 녹는 천연 버터
목욕 후 몸에 부드럽게 문질러 준다. 체온에 녹는 오일이라 건조한 피부에 영양을 주며, 가벼운 근육 마사지도 가능하다.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발라 준다.
러쉬┃제품명 위키 매직 머슬즈  가격 1만7,800원(70g)  홈페이지 www.lush.co.kr

 

에디터  손고은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