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PA] Upgrade your Home Spa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3.12.26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욕, 그 이후를 돕는 완소 엑스트라 아이템.

 

▲하얘지는 숯덩이
스파의 시작이자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클렌징이라는 사실을 잊지 말자. 뛰어난 살균작용을 하는 숯 분말이 첨가돼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지를 억제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검은 빛을 내지만 세안 후 얼굴에는 전혀 남지 않고 오히려 화이트닝 기능도 있어 미백을 돕는다.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 개봉 후 1년 이내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
루디아 프레그런스┃제품명 Bamboo Charcoal 
가격 1만4,000원(120g)   홈페이지 www.rudiafragrance.com

 

내 꿈은 향기롭다
스파를 마친 뒤 노곤해진 몸을 위해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뿐만 아니라 숙면에 도움을 주는 디퓨저Diffuser를 추천한다. 자연주의 브랜드 알로라에서 출시한 빔비Bimbi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에 도움이 될 뿐더러 잠을 잘 자게 도와준다. 또한, 싱그러운 감귤의 풍부한 향과 라벤더, 캐모마일 천연성분은 심신을 안정시킨다. 
알로라┃제품명 빔비  가격 19만8,000원(236ml) 
홈페이지 www.alora.co.kr

 

▲내 향이 궁금해?
목욕 후 보습효과와 상쾌함을 오래 지속시켜 주는 보디 미스트를 사용해보자. 물기를 닦아낸 다음 전체적으로 가볍게 분사한다. 건조한 피부에 빠른 수분 공급을 위해 탄생했지만 향기 또한 다양하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향을 골라 산뜻함을 유지하는 것 또한 스파의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보디워시, 퍼퓸 등 같은 라인을 사용하면 향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장점이 있다.
더바디샵┃제품명 화이트 머스크 보디 미스트  가격 1만9,000원(100ml) 
홈페이지 www.thebodyshop.co.kr

 

▲나만 아는 은밀한 스파
아로마 향초는 함유된 성분에 따라 효능이 다르지만 스트레스 해소, 불면증 감소 등에 탁월하다. 조명을 끄고 캔들만 켜둔 채 은은한 빛에서 여유로운 스파를 즐겨 보자. 집에서 누릴 수 있는 근사한 힐링 타임이 될 것이다. 100% 콩기름 성분의 소이왁스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모두 미국산 천연원료를 사용한다. 페어 그레이스, 자몽, 라벤더 등 6가지 향 선택 가능.
루디아 프레그런스┃제품명 Pearl Haven(왼쪽), Peal Black(오른쪽) 
가격 각각 16만8,000원(200시간 연소), 6만5,000원(70시간 연소) 
홈페이지 www.rudiafragrance.com

 

▲수분으로 너도 나도 활짝
피부뿐만 아니라 몸에도 수분 보충을 충분히 해주는 것이 좋다. 따뜻한 허브차는 추위에 움츠렸던 몸을 풀어 주며 종류에 따라 몸에 주는 효능이 다양하다. 뜨거운 물을 유리 포트에 담고 건조시킨 꽃차를 넣으면 2~3분 동안 유리 포트 안에서 꽃이 피어나는 장면을 볼 수 있다. 국화, 재스민, 금잔화, 카네이션 등 자신의 몸에 맞는 꽃차로 홈스파를 한층 업그레이드 하자.
플라워 티┃제품명 수채화 꽃피는 녹차 2호  가격 5만4,000원 
홈페이지 www.flower-tea.co.kr

 

에디터  손고은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