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ORTUNE] 살랑살랑 봄바람부네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4.03.2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래 기다린 봄내음, 남녘서 올라오는 꽃소식, 하늘하늘 설레는 봄처녀 

쥐띠  가까운 곳에 귀인이 있다 
서두른다고 능사는 아니다. 초조하게 보채기보다 꾸준함이 빛을 발한다. 큰 힘이 되어 줄 조력자도 가까운 곳에 있다. 뒷담화는 당장은 통쾌할지 모르지만 끝이 좋지 않다. 가급적 남의 이야기는 옮기지 않는 것이 좋다. 여행 준비는 미리미리.
 
소띠  좋다좋다, 참 좋다
강남 간 제비가 박씨를 물고 오겠다. 애지중지 아끼던 지인이 좋은 선물로 화답하겠다. 노력에 비해 결과가 좋으니 기다리면 복이 온다. 평소 의견 충돌이 잦았던 사람과도 타협점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맞는다. 교통 신호를 잘 지키자.
 
호랑이띠  솔직한 태도가 득이 된다
당장은 어색하고 인색해 보여도 관계를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마음에만 계속 쌓아 두면 앙금만 깊어진다. 툭 터놓고 대화로 문제를 해결하는 용기가 필요하다. 능력 이상의 부탁은 과감히 사양하는 것이 좋다. 마무리가 중요하다. 모처럼 즐거운 1박2일.   
 토끼띠  감정보다 이성에 충실  
욱하는 감정에 괜한 고집을 피우면 득보다 실이 많다. 되는 것은 되고 안 되는 것은 안 된다. 내기도 승산이 없다. 장기 계획을 고민하기보다는 당장의 순간순간에 충실하는 것이 좋다. 맡은 일에서 인기와 명예가 따를 수도 있겠다. 자연 속에서의 하룻밤.

용띠  잘하고, 하고 싶은 일부터
여러 일을 벌이기보다 한 가지 일에 집중하는 것이 더 좋은 성과를 얻는다. 좀더 끌리고 하고 싶은 일부터 시작해도 늦지 않는다. 시간 약속을 했다면 늦지 않도록 미리미리 서둘러야 한다. 너무 화려한 옷차림은 오해를 부른다. 여유로운 산책으로 충분.
 
뱀띠  깔끔한 마무리가 열쇠 
시작보다 마무리가 중요하다. 욕심내지 말고 마무리에 정성을 들이면 더 큰 실익이 있겠다. 흥미로운 일이라도 무턱대고 덤비지 말고 차근차근 경험한 후 투자를 결정해야 한다. 익숙치 않은 물건은 조심히 다뤄야 한다. 여행 준비로 가벼워진 주머니.
 
말띠  시간은 걸려도 결과는 좋다
쉽지는 않지만 할 수 있다. 조금 시간이 걸려도 한 우물을 파면 성과가 있다. 고민하다 보면 바라던 해답을 찾을 수 있다. 왼손이 하는 일을 오른손이 안다. 다른 이를 위해 베풀면 티내지 않아도 남들이 알아준다. 잠자리 선택이 중요.
 
양띠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
머지않아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된다. 걱정했던 금전 문제는 자연스럽게 해결이 되겠다. 격한 스포츠보다 가벼운 운동이 좋고 혼자보다 여럿이 어울리는 여가활동이 생활에 활력을 준다. 잠자리가 편안해지겠다. 맛있는 근교 드라이브.

원숭이띠  서두를 것 하나 없다 
매사가 순탄하다. 오버하지 말고 지금의 평화로움을 유지하는 편이 현명하다. 연애를 시작하는 상황이라면 갑자기 진도를 나가려 하지 말고 당분간 지금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좋겠다.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즐겁다. 물과 가까워진다.
 
닭띠  금전 거래는 위험 
사람이 아니라 돈이 거짓말을 하는 법. 지인과의 돈 거래는 가급적 피해라. 자신의 주장만 고집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주의 깊게 듣고 결정해야 후회가 없다. 진심으로 상대하면 상대의 진심을 얻을 수 있다. 한가로운 주말.
 
개띠  오랜만의 반가운 재회
평소 보지 못했던 반가운 지인을 만날 수 있겠다. 서로가 힘이 될 수 있으며 먼저 연락을 취해도 좋다. 귀가 너무 얇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 남 탓은 백날해도 소용없다. 이미 결정했다면 배짱을 가지고 밀어 부칠 필요도 있다. 가는 날이 장날.
 
돼지띠  새로운 취미의 발견
내 코가 석자다. 너무 남의 사정을 봐주다 보면 자칫 감당하기 어려워질 수도 있다. 새로운 취미에 눈을 뜰 수 있겠다. 늦은 저녁 시간 외출은 가급적 삼가는 것이 좋다. 몸은 바쁘지만 마음은 편안하다. 휴식이 있는 느긋한 여행.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