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ortune] 재미로 보는 배추도사-여름으로 가는 길목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4.05.26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에 이어 또다시 
연휴로 시작하는 6월. 
나중에 후회 말고 
놀 때 놀더라도 
투표만은 꼭!  

쥐띠 당근과 채찍 
가끔은 무심해도 괜찮다. 당장은 중요한 것 같지만 지나고 보면 아무것도 아닌 사소한 일인 경우도 많다. 일로 사람을 상대할 때는 채찍과 당근을 요령껏 조합할 필요가 있다. 저녁에는 혼자 있기보다 여럿이 어울리는 것이 좋다. 
*기대 이상의 나들이
 
소띠 시련의 계절
쉽지 않다. 힘든 시기를 건너겠지만 혼자서 감당해야할 몫이다. 주위 사람에게 짜증부린다고 피곤이 풀리진 않는다. 업무상으로는 얼굴을 마주하기 싫은 사람들과 자꾸 만남이 생길 수도 있겠다. 진정한 친구의 진가를 발견할 수 있다. 
*여행 중 소지품 주의
 
호랑이띠 선입견을 조심 
평소의 선입견이나 편견을 조심하자. 지금껏 알고 있던 것이 전부는 아니다. 조금만 마음을 열면 미처 몰랐던 그 사람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연인과는 애정이 더욱 돈독해지는 달달한 시기가 당분간 이어지겠다.  
*기분 전환 드라이브
 
토끼띠 모 아니면 도
언젠가는 배짱을 한번 부려야지 생각했다면 지금이 그 때일 수도 있겠다. 깨끗하게 실패할 수도 있지만 의외로 쉽게 일이 풀릴 수도 있다. 단, 금전 문제는 예외다. 욕심을 부리다 원금도 까먹을 수 있으니 모험보다 안전이 우선이다. 
*자나깨나 차 조심 
 
용띠 술자리는 조심조심    
급할수록 돌아가는 여유가 필요할 때다. 서두르다 자칫 일을 그르칠 수도 있으니 확인하고 차근차근 해결하는 것이 정답이다. 술자리는 조심 또 조심. 음주 운전은 물론이고 오해를 부를 수도 있으니 불필요한 뒷담화도 되도록 삼가하자. 
*여럿이 어울리는 여행
 
뱀띠 취중진담 조심 
어제 다르고 오늘 다르다. 아직 젊다고 방심하지 말고 이제는 건강에 관심을 가질 때가 됐다. 규칙적인 운동도 필요하다. 술은 가급적 자제하는 것이 좋겠다. 특히, 중요한 이야기는 진담이라도 술기운을 빌리면 역효과가 나기 십상이다. 
*산보다 바다 
 
말띠 쓴 만큼 돌아온다
되로 주고 말로 받을 수. 작은 정성이나 말 한마디가 가까운 시일에 큰 이득으로 돌아오겠다. 내 것만 고집하지 말고 놓아 버리면 더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 SNS는 조금 멀리하는 것이 좋겠다. 뜻하지 않게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다. 
*가방은 넉넉한 크기로
 
양띠 사랑은 평소에 지켜야
사랑은 쟁취하는 것만큼 지키는 것도 중요하다. 연인을 사이에 두고 경쟁자가 생길 수도 있겠다. 방심하지 말고 평소에 공을 들여야 나중에 후회하지 않는다. 업무상이지만 모처럼 마음이 통하는 사람을 만나 작은 활력소가 되겠다.  
*편안한 기차 여행
 
원숭이띠 나중을 위한 투자 
몸과 마음은 분주한데 실속이 없다고 실망할 필요 없다. 득보다 실이 많다고 가만히 있으면 득도 없이 실만 생긴다. 가까운 친구를 만날 때도 시간 약속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미리 움직이면 생각지도 않은 떡이 생길 수 있다.
*여행지에서 만난 인연
 
닭띠 대화가 필요한 시간  
가운데 끼어서 크고 작은 맘고생이 있겠다. 때론 윗사람보다 아랫사람 때문에 힘이 들 수도 있다. 혼자서 끙끙거린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니다. 자연스럽게 대화의 자리를 만드는 편이 외면하는 것보다 효과적이다. 반가운 친구를 만난다.
*객지에선 음식 주의
 
개띠 속도보다 내실
서두를 필요 하나 없다. 지금이 아니면 안 된다는 생각이나 조언은 십중팔구 실속이 없다. 지금까지처럼 찬찬히 살펴보고 결정해도 상관없다. 기다리다 보면 귀인을 만날 수도 있다. 홀수보다 짝수가 좋고 그중에서도 행운의 숫자는 8.
*여행의 재발견
 
돼지띠 평온한 일상
무난한 하루하루다. 견딜 만큼 바쁘고 종종 반가운 얼굴도 만난다. 일상은 넘치지 않게 만족스럽다. 예상 밖의 수입이  있을 수 있다. 일부는 자신에게 선물해도 좋다. 목돈을 들여 물건을 구입할 때는 다른 사람의 말보다 자신의 판단을 믿는 것이 좋다. 
*소소한 주말 여행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