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ortune] 재미로 보는 배추도사-10월, 살 좀 찌면 어때 하늘 높은 가을인데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4.09.2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은 길고 가을은 짧다.
날씨는 좋고 연휴도 듬뿍.
겨울이 오기 전 실컷 나가 놀자. 

쥐띠 약속 많은 분주한 시기
이래저래 약속이 많겠다. 몸은 피곤할 수 있지만 이래저래 도움되는 만남도 많으니 피할 일만은 아니다. 요령껏 체력 안배를 하고 저녁 약속은 과음을 조심할 것. 평소보다 지출이 늘기 쉽지만 무조건 주머니를 닫는다고 능사는 아니다.   
*음악이 있는 밤바다
 
소띠 인연은 천천히  
부러우면 지는 거다. 썸 타는 동료가 부럽다고 무리하게 솔로 탈출을 시도하면 결과가 신통치 않다. 연말까지 뜸을 들이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짝궁을 만날 수 있다. 결국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니 서두르지 마라. 기다리면 성공한다.
*여행 중 주차는 신중하게
 
호랑이띠 건강도 생각할 때
잠도 잘 못 자고 소화도 신통치 않은 것이 건강에 관심을 기울일 때다. 더 늦기 전에 남들 하는 운동도 하고 음식도 가려 먹을 필요가 있다. 다만, 갑자기 무리하게 운동을 하면 더 화를 입을 수도 있으니 서서히 몸 만들기를 하는 것이 현명하다. 
*캠핑의 매력에 뒤늦게 퐁당
 
토끼띠 비밀이 필요한 시기
때로는 정직이 최선이 아닐 수도 있다. 적당한 비밀이 여러 사람에게 이로운 경우가 생기겠다. 여전히 바쁜 일상, 틈틈이 자기만의 시간을 갖고자 노력해야 지치지 않을 수 있다. 도구를 이용하는 운동에서 몰랐던 재능을 발견할 수 있다.  
*모처럼의 단풍 구경 
 
용띠 마음 답답한 직장생활 
세상사가 어찌 뜻대로만 되겠는가. 특히, 직장에서는 ‘아’라고 말했는데 ‘어’라고 알아듣는 파트너 때문에 하루하루가 만만치 않다. 대신 새로운 친구나 모임이 생기겠다. 나이는 제각각 차이가 나지만 통하는 구석이 있으니 색다른 재미가 있겠다.   
*여행 중 휴대품 조심 
 
뱀띠 지는 것이 이기는 법 
때론 자존심이 짐이 되기도 한다. 자존심을 세워야 할 때와 너그러울 때를 잘 구분해야 한다. 아랫사람과의 관계가 특히 그렇다. 욱하는 마음에 자칫 독선으로 흐르기가 쉽다. 지는 것이 결국 이기는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면 손해는 안 보겠다.   
*기분 좋은 우연한 만남 
 
말띠 시간에게 부탁해
그리 좋지 않다. 재정적으로 부담이 되는 일이 생기거나 힘들고 지치는 상황에 처할 수 있다. 그렇다고 섣불리 다른 시도를 하는 것도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다. 급할수록 돌아가야 하는 법. 마음을 비우고 소원했던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도 방법이다. 
*야외 활동을 늘려라 
 
양띠 부쩍 늘어난 식탐
깜빡깜빡 건망증이 더욱 도지는 형국이다. 작은 실수가 빈번하니 이 또한 스트레스. 스마트폰만 의지하지 말고 메모하는 습관을 길러 보는 것이 좋겠다. 부쩍 늘어난 식탐도 주의해야 할 단계다. 넉넉히 먹고 싶으면 많이 움직이고 아니면 참아라.  
*동쪽보다 서쪽
 
원숭이띠 감정에 충실할 때 
연인으로 발전할 것인가 흐지부지 될 것인가는 본인의 의지에 달려 있다. 남의 떡이 더 커 보일 수 있으나 섣불리 움직이지 말고 찬찬히 생각해 봐야 한다. 남의 조언보다는 자신의 감정과 판단을 먼저 믿는 편이 나중에 후회가 덜하다. 
*예약은 미리미리
 
닭띠 마무리가 중요하다
경거망동을 조심해야 할 때다. 정상이 가까워진 것은 사실이지만 도장을 찍을 때까진 끝난 것이 아니다. 마지막 마무리가 중요하다. 끝까지 조금만 더 정신을 집중하면 그만큼 보답이 따른다. 인연이 아니다 싶으면 미련을 버리는 것이 좋겠다.
*대중교통이 속 편하다
 
개띠 결실 가득한 10월
기분 좋은 10월이 기다리고 있다. 금전운이 길하니 뜻밖의 횡재를 기대해도 좋겠다. 들인 품에 비해 결과가 풍성하니 말 그대로 결실의 계절이다. 연애운도 제법이다. 알수록 묘한 매력에 빠져드니 핑크빛 가득한 만남을 기다려 볼 만하다. 
*야간 이동은 조심
 
돼지띠 운동이 필요해
건강이 재산이고 운동은 적금보다 중요한 투자다. 당장의 지출 때문에 운동에 인색해지면 결국 손해다. 소소한 문화생활의 기회가 있으나 생각하지 않았던 경조사 소식도 많겠다. 모두 따라다니기는 어렵고 시간과 비용을 적당히 안배할 것. 
*가을 밤의 낭만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