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ORTUNE] 배추도사의 여행운세 1월-이제 다시 12장의 달력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5.01.0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깜짝 놀랄 일보다
은은하고 잔잔하게
무탈한 2015년이길.
 

쥐띠 작심삼일의 연속
시작부터 작심삼일의 연속이니 스스로에게 조금은 더 엄격해질 필요가 있다. 머리보다 발이 바쁜 편이 좋다. 신년으로 미뤄 둔 약속으로 당분간 분주하겠지만 연말 핑계로 방치한 몸도 챙기고 가족과의 시간도 소중하게 보낼 필요가 있다. 
*동쪽보다 서쪽
 
소띠 사과는 내가 먼저 
혼자 있기보다 사람들과 어울리는 시간을 많이 갖는 것이 좋다. 아끼는 지인의 무리한 부탁으로 고민이 있을 수 있다. 돈 문제라면 못 받아도 좋다 할 정도까지만 빌려줄 것. 친구나 동료와의 사소한 다툼은 먼저 사과를 하는 것이 두고두고 도움이 된다.
*교통 법규 위반 조심
 
호랑이띠 뒷담화 자제
남의 이야기는 듣더라도 한쪽 귀로 흘리고 다른 사람에게는 옮기지 말 것. 자칫 곤란해질 수도 있다. 주말마다 바쁘지만 장기적인 투자라고 생각하면 분주한 시간도 금방이다. 금전운은 나쁘지 않으니 연초보다 연말로 갈수록 길하다.
*모처럼의 해외출장
 
토끼띠 인복도 큰 복
이래저래 미뤄 둔 일들을 시작하기 좋다. 처음이 어렵지 일단 시작하면 탄력이 붙어 이 또한 재미가 쏠쏠하다. 인복이 있으니 주위의 응원과 도움으로 큰 힘을 얻겠다. 뜻하지 않은 약간의 지출이 있을 수 있으나 멀리 보고 아까워 말 것. 
*시원한 겨울 산행
 
용띠 만사형통 
두루 길하다. 사다리를 타거나 경품 추첨을 해도 만족스럽다. 시험이나 발표를 앞두고 있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다. 평소에 바라던 많은 것들을 이룰 수 있으니 일년 중 최고의 시간을 누려도 좋겠다. 사람들과 나누면 기쁨이 배가 된다. 
*옷은 항상 두툼하게 
 
뱀띠 꼬리가 길면 잡힌다 
숨기는 것도 한계가 있다. 거짓말이 길어지면 결국 탄로가 나기 마련이다. 남녀 문제라면 후유증이 제법 오래 갈 수도 있겠으나 업무상 실수는 하루라도 빨리 이실직고 하고 해결책을 찾는 것이 서로에게 도움이 된다. 회식 자리에서는 말 조심. 
*빙판길 조심조심
 
말띠 옛 것이 좋다
새로 만나는 사람과는 호흡이 잘 맞지 않고 새로운 장소도 영 어색하다. 익숙하고 안전한 길이 그나마 낫다. 성급한 행동이나 말로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결정은 신중하게 하고 말은 아끼는 편이 좋다. 지나간 미련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제주 겨울 바다
 
양띠 건강은 미리미리
욕심 많고 부지런하니 노력만큼의 결과를 기대해도 좋겠다. 다만 아무리 바빠도 자기 몸은 스스로 챙겨야 한다. 운동도 운동이지만 미리미리 체크해서 병을 키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그 사람에게서 생각지도 못했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기차 타고 칙칙폭폭
 
원숭이띠 핑크빛 기회
천생연분이 나타날 수 있는 확률이 높다. 연상보다 연하와의 애정운이 길하다. 애매한 표현은 오해를 불러올 수 있으니 정확하고 적극적으로 의사를 표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엉뚱하게 새는 시간이 많으니 시간 활용을 돌아볼 필요가 있다.
*만족스런 드라이브
 
닭띠 인연은 인연
새로운 일을 만나겠지만 피하지 말고 즐겨라. 남들이 주저하는 일도 소신껏 처리하다 보면 주위에서 인정받을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났을 때는 조급하게 생각할 필요 없다. 이어질 인연은 이어지기 마련이다. 
*입이 즐거운 주말
 
개띠 욱하면 지는 거다
연인이나 배우자와 다툼이 있거나 직장 동료와 마찰이 있을 수 있겠다. 욱하는 마음을 달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 한 박자만 쉬었다가 대화를 해도 결과가 상당히 부드러워진다. 부모님과 떨어져 산다면 가족과의 시간에도 신경을 쓸 것. 
*휴대품 분실 주의 
 
돼지띠 무난한 시작
인생 별거 없다. 잘 먹고, 잘 자는 것이 기본이다. 큰 행운도 불운도 보이지 않으니 맘 편하게 먹고 평소의 패턴을 유지하면 무탈한 시작이 기다리고 있다. 쇼핑을 할 때는 양보다 질이 우선이다. 소소한 지출에는 너무 신경 쓸 필요 없다. 
*매주 분주한 주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