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인미술관에서 확인하는 싱가포르의 매력

  • Editor. 차민경
  • 입력 2015.02.0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2일, <당신의 싱가포르 이야기> 사진전 … “다양한 모습 공유 기회, 새로움 만끽하길”

싱가포르의 다채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전시가 열린다. 싱가포르관광청과 니콘이미징코리아는 1월28일부터 2월2일까지 종로 경인미술관 제 2 전시관에서 <당신의 싱가포르 이야기>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개인에 따라 동일한 장소에서도 다른 생각과 감성을 경험할 수 있다는 데 착안했다. 2박3일 동안 싱가포르의 곳곳을 탐험한 출사 원정대의 각기 다른 감성의 사진 30여점을 전시한다. 싱가포르관광청 제럴딘 여(Geraldine Yeo) 북아시아 국장은 “<당신의 싱가포르 이야기> 사진전을 통해 싱가포르의 다양한 모습을 한국인과 공유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전시가 싱가포르를 더 잘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싱가포르는 지난 시간 동안 전통 문화와 현대적 삶을 조화시킨 독특한 정체성을 형성해 왔고 올해는 특히 싱가포르 독립 50주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해로 많은 분들이 싱가포르를 방문해 다양한 행사를 즐기고 새로움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전시는 지난해 진행된 ‘D750 구입하고 싱가포르 가자!’ 이벤트에 당첨된 참가자들의 사진으로 채워졌다. 락밴드 체리필터의 드러머 손스타도 원정대에 뽑혀 전시에 참여했다.
 
차민경 기자 cham@
- Copyrights ⓒ (주)여행신문 www.traveltimes.co.kr & 트래비 www.travi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