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ORTUNE 배추도사의 여행운세] 3월-봄 냄새 살랑살랑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5.03.0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도 꽃은 피고
바람은 촉촉하다.
봄은 봄이다.
 
쥐띠 든든한 주머니
기대하지 않았던 재물이 들어오니 주머니 사정이 넉넉해지겠다. 사람을 상대할 때는 말을 줄이고 행동으로 보여 주는 편이 효과적이다. 새로운 운동을 시작하거나 취미 활동을 만들어 보면 재미가 쏠쏠하다. 장기간 집을 비우게 될 수도 있겠다.  
*봄맞이 대청소
 
소띠 가족에게 기쁜 소식
협업은 좋지만 동업은 어렵다. 아이디어를 나누고 일을 같이 하는 것은 좋지만 금전 문제가 더해지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을 수 있다. 가족 중 한 명에게 좋은 소식이 있겠다.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 줘도 좋겠다.
*맛있는 드라이브
 
호랑이띠 직장인 권태기
지루하고 지루하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은 시들하고 사람과의 관계도 서먹해지기 쉽다. 직장인이면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권태기다. 눈치 보지 말고 휴가부터 내자. 기분 전환이 약이다. 억지로라도 야외에서의 활동 시간을 늘리는 편이 좋다. 
*휴대폰 분실 주의
 
토끼띠 꿈보다 해몽
복잡하게 생각하면 끝이 없다. 기왕 엎질러진 물. 당장은 당황스러울지 몰라도 생각하기에 따라 반전의 기회가 될 수도 있다. 확신이 없다면 선택이나 결정의 순간에 서두르지 마라. 여러 사람에게 자문을 구하고 찬찬히 지켜보는 것이 최선이다. 
*짭조름한 바다 냄새
 
용띠 좋은 사람 
잊을 사람은 빨리 잊어라. 이성 소개시켜 달라고 보채지 말고 가까이에서 찾아볼 것. 영화 같은 심쿵한 사랑은 없다. 만나면 즐겁고 헤어지면 생각나지 않는 사람이 인연이다. 서로가 그 인연을 알아보는 마법 같은 순간을 기대해 봐도 좋겠다. 
*갑작스런 1박2일
 
뱀띠 칭찬의 힘 
사람이 든든한 재산이다. 칭찬을 많이 하면 효과가 바로바로 나타나겠다. 다른 이의 장점을 발견하고 이를 표현하는 연습이 필요하다. 약속 시간에 늦어 낭패를 당할 수 있으니 조금 서둘러 출발할 것. 3과 6이 잘 어울리고 동쪽이 길하다.
*하산 길 주의
 
말띠 요행을 바라지 말 것
화와 복은 같은 문으로 들어온다. 욕심을 버리고 현실을 직시할 필요가 있다. 너무 파격적이거나 혹하는 제안을 받는다면 색안경을 끼고 봐야 한다. 공과 사를 정확하게 구별하는 지혜가 어느 때보다 필요하다. 거절할 줄 아는 것도 능력이다.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
 
양띠 두드리니까 열린다
자꾸 두드리면 문이 열리기 마련이다. 한동안 여유롭다 싶더니 하루하루가 바쁘다. 구직 중이라면 좋은 소식을 기대해도 좋고 이직을 고민하고 있다면 지금이 타이밍이다. 예전보다 바빠졌지만 적당한 긴장과 업무량이 마냥 나쁘지만은 않다. 
*먹을 복이 철철철
 
원숭이띠 관계의 재정립
실속은 없고 진도는 지지부진하다. 정리할 사람이라면 정리하고 잊을 사람은 잊어야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주저주저 하다가 좋은 기회를 놓치기 쉽다. 음식이 위로가 되니 당분간 몸매 관리는 어려움이 예상된다. 
*주말마다 동분서주
 
닭띠 힘겨운 3월 나기
이래저래 지치고 힘든 시기다. 그렇다고 마땅히 도움을 청할 곳도 보이지 않으니 힘겨운 3월을 건너게 될 듯하다. 아무 걱정거리 없는 것처럼 다른 이의 시선까지 의식하며 행동하자면 더욱 힘들 수밖에 없다. 술 자리는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 
*밤길 운전 조심
 
개띠 무탈하고 무난
‘시간이 약’이라고 했던가. 혼자만 끙끙 알아 온 그 동안의 마음고생이 어느 정도 해소되겠다. 당분간 무탈하고 무난하다. 저녁 약속이 많아지겠지만 기대 이상으로 유익한 시간도 많다. 뜻이 잘 통하는 새로운 사람을 소개받는 것도 수확이다.
*모처럼 맘에 드는 숙소 
 
돼지띠 실보다 득
모두 얻기는 어렵다. 큰 것을 얻기 위해 작은 것은 과감하게 포기하는 결단력이 필요하다. 자잘한 수고는 필요하겠지만 결과적으로 보면 실보다 득이 많다. 이동이 많은 시기다. 걸어서 움직일 수 있는 거리 안에서 물색하는 것도 방법이다. 
*마음 편한 드라이브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