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레오파트라의 시크릿 뷰티 플레이스

  • Editor. 신지훈
  • 입력 2015.03.1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키문화관광부, 물라주(州) 달얀의 머드배스 소개

터키문화관광부가 터키 서남단 에게해 인근에 위치한 지역 ‘물라(Muğla)’가 최근 시크릿 뷰티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물라주 달얀(Dalyan)의 머드배스(Mud Bath, 진흙목욕)를 위해 할리우드 스타들이 자주 방문하고 있는 것.

마르마리스해와 페티예 사이에 위치한 휴양지인 이 지역은 세계적인 머스배스의 장소로도 유명하다. 미국 영화배우 더스틴 호프먼, 잭 니컬슨,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스팅, 데이비드 보위 그리고 스페인 왕자 펠리페가 특히 자주 찾는 휴양지다.

이 지역의 머드는 방사능 성분과 이산화탄소 성분이 높아 피부병, 비만, 류마티스 질병에 효과가 있으며 천연 미네랄, 칼슘과 마그네슘, 각종 유효성분 등과 함께 광물질이 풍부해 피부에도 뛰어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달얀에서 남쪽으로 약 1시간 정도 떨어진 욀루데니즈(Oludeniz)는 고대 이집트의 여왕 클레오파트라가 온천욕을 위해 자주 찾았던 곳으로 유명하다. 이밖에 쿄이제이즈호수(Lake Koyceğiz)도 대표적 머드배스 관광지다.
터키문화관광부 관계자는 “달얀에서는 관광객들을 위해 ‘데일리 달얀 머드배스투어’를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지훈 기자
- Copyrights ⓒ (주)여행신문 www.traveltimes.co.kr & 트래비 www.travi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