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추도사의 여행운세] 그냥 좋고 마냥 좋고 룰루랄라 5월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5.05.0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햇살은 찬란하고 
바람은 살랑살랑
눈부신 5월의 한때
 
쥐띠 좋은 게 좋은 거다
어차피 완벽할 수 없다. 누구나 마찬가지다. 동료나 친구의 실수를 너무 탓하지 말고 사소한 일은 웃으며 넘어가라. 돌아보면 별것도 아닌 경우가 많으니 편하게 생각하라. 욱하거나 집착할수록 본인에게 손해다. 당신이 같은 상황에 처할 수도 있다. 
*걷다가 만나는 보물
 
소띠 실속 없는 분주함
다른 때에 비해 바쁜 하루하루가 예상된다. 몸은 바쁜데 당장 눈에 보이는 실속은 별로 없다는 점이 함정. 어차피 해야 할 일이니 투덜거리지 말고 훗날을 위한 투자라고 위안 삼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다. 늦은 시간 외출은 가급적 자체할 것.
*친구보다 가족과 함께
 
호랑이띠 역지사지의 힘
지는 게 이기는 거다. 바보스럽다 싶을 정도로 다른 사람 입장을 헤아려 보자.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 진짜 웃는 사람이다. 자존심을 앞세우는 것보다 훨씬 결과가 좋다. 가족과의 대화가 어색해도 자주 나누다 보면 생각지도 못한 좋은 소득이 있다. 
*유쾌한 드라이브 
 
토끼띠 시작하면 끝이 보인다  
시작이 반이다. 어렵겠다 싶었던 일도 일단 시작하면 신기하게 길이 보인다. 조금 시간이 걸릴 수는 있겠지만 답보 상태인 문제도 결국은 해결이 되니 그간의 마음 씀씀이도 보답을 받겠다. 마음을 열면 재충전과 자극을 줄 인연을 알아볼 수 있다.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용띠 이래도 흥, 저래도 흥 
권태기에 빠지기 쉽다. 특별한 이유가 있는 것도 아닌데 매사가 시큰둥하고 능률도 오르지 않는다. 술 마시고 노래하고 춤을 춰도 예전만큼 즐겁지가 않다. 이성친구와도 소원하니 다툼이 있을 수 있다. 간혹, 그럴 때도 있다. 시간이 약이다.  
*과속운전 주의
 
뱀띠 인연, 만나러 갑니다 
조금은 더 적극적이어도 괜찮다. 인연이라면 이어지게 돼 있다. 가만히 있지 말고 먼저 다가가 보자. 결과가 나쁘지 않다. 시작된 연인이라면 진도가 한걸음 나가겠다. 표현하지 않으면 모른다. 알면서도 쉽지 않지만 조금은 과하다 싶게 표현해도 무방하다.
*초행길 조심 또 조심
 
말띠 든든한 지원군 
생각지도 못한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니 마음이 든든하다. 호의를 감사히 받고 잘 활용하면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겠다. 귀를 열어 두면 복이 오니 지인이나 연인의 잔소리도 잘 새겨들으면 고맙고 유익한 조언이다. 홀수보다는 짝수, 왼쪽보다는 오른쪽. 
*멋있는 주말 데이트
 
양띠 컨디션 상승세
몸과 마음의 컨디션이 점점 상승하고 있다. 조바심을 갖지 말고 이 시기를 잘 활용하면 좋겠다. 서두를 필요는 없다. 항상 당신을 응원하는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하고 깨어 있으려 노력하면 눈에 보이는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바다 아니면 호수
 
원숭이띠 너의 결정을 믿어라 
귀가 너무 가벼우면 여러 사람이 고생한다. 여러 의견을 듣는 것은 좋지만 결정은 결국 자기의 몫이다. 신중하게 검토하되 일단 결정을 했다면 뒤돌아보지 말고 밀어붙이는 뚝심이 필요할 때다. 솔로라면 낯선 이성과의 만남은 시간 낭비인 경우가 많다.
*과식, 과음 조심
 
닭띠 사람이 제일 어렵다
초반에는 힘들고 어려운 일이 많겠다. 후배와의 호흡이 중요한데 내 맘 같지가 않다. 위기를 기회로 만들려면 상대가 맞춰 주기를 바라지 말고 먼저 배려하는 수밖에 없다. 결국 사람이 하는 일이니 여유로운 마음으로 사람을 대하라.
*동네 맛집의 재발견
 
개띠 무탈하고 편안한 일상
간혹 속상한 일도 있겠지만 담아 둘 필요 없다. 웃을 일이 더 많다. 예전보다 마음도 편안하니 나쁘지 않다. 욕심을 부리지 않으면 소박하지만 무탈한 시간이 당분간 이어지겠다. 한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과의 만남도 새로운 즐거움이다.    
*맛있는 근교 외출
 
돼지띠 때로는 나를 위해
생각도 많고 하고 싶은 일도 많다. 나를 위한 투자에 너무 인색할 필요가 없다. 작은 일에서도 행복을 찾을 줄 아는 지혜가 있으니 하루하루가 즐겁다. 연인 사이는 애정이 더욱 돈독해지겠다. 새로운 지출이 생겨날 수 있으니 자금 계획을 잘 세울 것.
*기대 이상의 주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