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콩은 세일 중”

  • Editor. 양이슬
  • 입력 2015.05.1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만여 상점서 28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제공

홍콩이 5월28일까지 대규모 바겐세일 ‘HAPPY@hongkong super JETSO’를 진행한다. 최대 50% 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번 할인 판매 기간에는 1만 여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쇼핑몰, 관광지에서 할인이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appyathk.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쇼핑의 도시’로 꼽히는 홍콩은 국내 수입되지 않는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경쟁력이 있다. 최근 잭윌스(Jack Wills), 코스(Cos), 톱숍(Top Shop), 오로톤(OROTON), 샤를로트 올림피아(Charlotte olympia) 등 새로운 브랜드가 오픈하기도 했다. 

쇼핑은 물론 야경이 아름다운 홍콩의 밤 역시 홍콩의 매력 중 하나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바(Bar)로 알려진 리츠칼튼의 칵테일 바부터 루프톱 바, 멤버십 바 등 다양한 곳이 있다. 세일기간에는 홍콩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란콰이퐁의 바와 클럽, 레스토랑 등에서도 각종 할인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성들을 위한 할인행사인 레이디스 나이트 등의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양이슬 기자 
- Copyrights ⓒ (주)여행신문 www.traveltimes.co.kr & 트래비 www.travi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