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6 다카르랠리, 페루 리마서 출발

  • Editor. 신지훈
  • 입력 2015.05.1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옥의 랠리, 1월3일부터 개최 

일명 ‘지옥의 랠리’라 불리 우며 최악의 운전 조건으로 유명한 다카르랠리가 페루에서 개최된다. 페루관광청은 세계 최고 권위의 자동차 경주인 ‘2016 다카르랠리(Dakar Rally)’가 페루에서 열린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2016 다카르랠리는 2016년 1월3일부터 16일까지 열린다. 페루, 볼리비아, 아르헨티나를 거치는 일정이다. 페루에서의 경주코스는 리마-피스코, 피스코-나스카, 나스카-아레퀴파, 아레퀴파-푸노로 이어지며, 페루가 다카르랠리 코스에 포함된 것은 2012, 2013년에 이어 세 번째다.

다카르랠리 에티엔느 라빈(Etienne Lavigne) 이사는 “페루의 수도 리마가 2016 다카르랠리의 출발지가 될 것”이라며 “페루 정부와 함께 세부사항을 계획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페루관광청 마갈리 실바(Magali Silva) 청장도 “다카르랠리 개최는 관광분야뿐 아니라 체육분야 증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페루는 넓은 영토 곳곳에 고대 문명의 흔적과 다양한 자연환경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보유하고 있다. 

신지훈 기자 jhshin@traveltimes.co.kr
 
- Copyrights ⓒ (주)여행신문 www.traveltimes.co.kr & 트래비 www.travi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