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ORTUNE 배추도사의 여행운세] 6월-여름의 길목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5.06.0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의 마무리. 
봄은 짧고 여름은 길다.
낮이 길어지니 밤은 짧다.  
 
쥐띠 운동이 필요해 
새로운 사람을 많이 만나겠다. 좋은 인연이 될 수도 있으니 첫인상, 편견을 버리는 것이 관건이다. 색안경을 벗으면 의외로 보석을 발견할 수 있다. 저녁 약속이 많겠지만 대부분 유쾌하다. 다만 야금야금 살이 오르니 주의가 필요하다. 
*모닝 커피의 여유
 
소띠 애정전선 먹구름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다. 새로운 취미나 운동을 소개 받는다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시도해 보는 것도 좋겠다. 연애 중이라면 애정문제로 고민에 빠질 수 있겠다. 이성 친구에게 도움을 청한다면 유용한 조언을 구할 수 있겠다. 
*장기간의 외유
 
호랑이띠 욱하는 한마디 조심
믿었던 친구나 연인과 다툼이 있을 수 있겠다. 사소한 오해일 수도 있지만 욱하는 마음에 던진 한마디 때문에 골이 깊어질 수 있다. 초기에 차분하게 서로의 생각을 정리할 필요가 있다. 걱정했던 재정적인 문제는 적당한 순간에 해결책이 보이겠다. 
*소박하지만 맛있는 주말
 
토끼띠 정공법으로 돌파
얄팍한 잔머리로는 뜻을 이루기가 어렵다. 어려운 상황일수록 정공법이 답이다. 표현하는 요령은 필요하지만 중요한 것은 진정성이다. 사과할 일이 있으면 사과하고 요구할 것이 있으면 정확하게 전달하자. 여름을 넘기려면 체력 관리가 필요하다.
*사장님과의 산행
 
용띠 주머니 단속을 부탁해
주머니 사정을 정확히 파악해야 한다. 야금야금 씀씀이가 커지는 형국이니 조만간 뒷감당이 어려울 수도 있다. 견물생심이라고 했다. 보면 사고 싶고 갖고 싶다. 순간만 잘 참으면 된다. 꼭 필요한 물건이 아니면 아예 눈길을 돌리지 마라.
*모처럼의 지방 여행
 
뱀띠 잘 해야 본전
억지로 떠맡은 일이 두고두고 발목을 잡겠다. 마음은 무겁고 진도는 더디다. 이 상태로 가면 잘해야 본전이다. 그렇다고 대놓고 싫은 표정을 짓는 것은 하수의 선택이다. 탐탁지 않더라도 성심을 다해 마무리를 하면 좋은 기회가 찾아오겠다.
*입이 즐거운 여행
 
말띠 바쁘니까 청춘이다?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바쁘겠다. 어쩜 이렇게 작정한 듯 일이 몰려올 수 있는지 신기할 정도로 일이 꼬리에 꼬리를 물겠다. 사표를 던질 생각이 아니라면 6월은 정신없는 한 달을 각오해야겠다. 한 달이면 결판이 나니 그나마 다행이다.
*간신히 동네 한바퀴
 
양띠 사람이 재산
옛 친구나 지인을 만나 추억을 나누고 관계가 돈독해 지겠다. 앞으로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관계가 될 수 있다. 그 동안 공들인 작업은 머지않아 소기의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 월초는 분주하겠지만 월말로 갈수록 여유가 생기겠다. 
*동네 맛집의 발견
 
원숭이띠 대화가 필요해 
너무 밖으로만 돌았다. 외부 활동을 좀 줄이고 가족과의 시간을 늘릴 필요가 있다. 당장의 이득도 좋지만 길게 보면 마음의 안정과 평화가 제일 중요하다. 일찍 귀가해 저녁도 함께하고 산책도 하며 대화를 늘리면 새로운 발견이 있다. 
*조금은 이른 바다
 
닭띠  쉽지 않은 싱글 탈출 
세상사가 뜻대로만 되지는 않는다. 특히 연애 문제가 그렇다. 한 박자 늦거나 어딘가 어긋나는 일의 연속이다. 소개팅을 나가면 파트너보다 임자 있는 주선자가 더 맘에 드는 식이다. 약속해 놓고 후회할 일이 생기기 쉬우니 신중히 결정할 것. 
*갑작스런 1박 2일
 
개띠 지금 필요한 것은 스피드
고민만 하다 날 새는 줄 모르는 형국이다. 꼼꼼한 것도 좋지만 때론 빠른 결정과 신속한 실천이 필요할 때도 있다. 튼튼한 돌다리는 두들겨 보지 않고 건너도 된다. 일단 저지르고 주위의 도움을 받아 보완하는 일처리가 효과적인 시기다.  
*기분 좋은 드라이브
 
돼지띠 깜짝 선물 기대
금전운이 좋다. 복권을 사도 본전은 하겠다. 예상치 못한 깜짝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건강은 미리미리 챙기는 것이 제일이다. 특히 치과는 미루기보다 미리미리 찾아가는 것이 돈도 시간도 버는 길이다. 사소한 오해나 다툼은 먼저 사과하면 해결된다.
*맘에 드는 기차 여행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