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태국, 아시아 10대 랜드마크 3곳 선정

  • Editor. 양이슬
  • 입력 2015.06.1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 리뷰 통해…와불상 4위·왕궁 6위·왓아룬 9위 

태국관광청이 태국의 대표 볼거리인 왕궁(Grand Palace&Wat Phra Kaew)과 왓 포(Wat Pho)의 와불상, 새벽사원으로 알려진 왓 아룬(Wat Arun)이 여행정보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Trip Advisor)에서 아시아 최고 10대 랜드마크로 뽑혔다고 밝혔다. 
와불상은 4위, 왕궁은 6위, 왓 아룬은 9위를 차지했으며, 트립어드바이저의 순위는 지난해 한 해 동안 수백만 명의 여행자들이 남긴 태국의 랜드마크 리뷰를 통해 선정됐다.

화려한 외관과 함께 태국 종교 건축과 예술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왕궁에는 태국에서 가장 신성한 불상인 에메랄드 불상을 보관하고 있는 왓 프라깨우 등이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방콕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사원인 왓포에는 길이 36m, 높이 15m에 이르는 거대한 불상이 있고 이 불상을 보기위해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왓 아룬 역시 방콕을 대표하는 상징물로, 짜오프라야 강변에서 가장 눈에 띄는 조형물 중 하나다. 야간에는 인공조명을 받아 다양한 색을 뽐낸다.  다만 아쉽게도 왓 아룬은 현재 보수공사 중이어서 당분간 모습을 보기 어렵다.

양이슬 기자
 
- Copyrights ⓒ (주)여행신문 www.traveltimes.co.kr & 트래비 www.travi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