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가사키 항구에서 ‘여름축제’

  • Editor. 양이슬
  • 입력 2015.07.14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나토마츠리, 1만여 발 불꽃놀이…직접 페론 보트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올 여름 나가사키를 찾는 관광객이라면 나가사키현에서 매년 개최하는 여름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축제는 주로 나가사키 항에서 개최되며 축제 기간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도 제공한다.

나가사키현의 대표 여름 축제인 ‘나가사키 미나토 마츠리’는 오는 7월25일~26일 이틀간 개최된다. 미나토 마츠리가 개최되는 나가사키 항구에서는 축제기간 동안 볼거리 가득한 무대뿐만 아니라 나가사키의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부스도 마련한다. 1만여 발의 불꽃이 나가사키 항구를 수놓는 불꽃놀이는 축제의 하이라이트다. 항구를 중심으로절구 모형의 형태를 하고 있는 도시 특성 덕분에 시내 여러 곳에서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같은 기간 나가사키 항에서는 ‘페론 보트 레이스’도 펼쳐진다. 약 14m의 길이에 26명이 승선해 진행되는 페론 보트 레이스는 축제 기간에 1,150m 거리의 코스를 왕복한다. 이 기간에는 무료로 페론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3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페론 보트 레이스’는 지난 6월 초부터 8월 중순까지 나가사키의 각 마을에서 실시되고 있으며, 7월 마지막 일요일인 26일에는 나가사키 항에서 ‘나가사키 페론 선수권 대회’가 개최된다.

양이슬 기자
 
- Copyrights ⓒ (주)여행신문 www.traveltimes.co.kr & 트래비 www.travi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