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국 각지에서 즐기는 ‘프랑스의 맛’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5.08.1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25~27일 미식축제 개최

프랑스 맛의 향연, ‘제5회 프랑스 미식축제(Fete de la Gastronomie)’가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프랑스 전국 각 지역에서 개최된다.
 2011년부터 개최되어온 프랑스 미식축제는 올해 ‘창의성과 용기’라는 테마로 진행한다. 참신한 방식으로 미식에 관한 의욕을 드러냄과 동시에 새로운 식도락의 영역을 탐구한다는 의미다.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의 셰프인 안-소피 픽(Anne-Sophie Pic)이 이번 행사를 총괄한다. 그녀는 “열정적인 축제 분위기는 물론 음식 노하우를 전수하며 교육적인 측면과 공생의 의미까지 모두 담아 축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축제 기간 동안에는 참가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음식 행사, 야외활동, 시식 이벤트, 레스토랑 관련 직업군에 대한 인식 고취 이벤트, 농경지 및 농업관련 기업 방문, 전시, 컨퍼런스 및 길거리 공연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재능 있는 프랑스 및 세계적인 셰프들은 ‘셰프의 요리법’이라는 프로젝트를 통해 대중이 쉽게 접할 수 있는 혁신적인 요리 안내 책자를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여성 셰프들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책자를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www.fete-gastronomie.fr 
 
- Copyrights ⓒ (주)여행신문 www.traveltimes.co.kr & 트래비 www.travi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