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비로운 캘리포니아국립공원 출사여행

  • Editor. 고서령
  • 입력 2015.09.1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청-캐논-대한항공 공동 
-출사단 20명 선정 무료여행 제공

캘리포니아관광청이 캐논코리아, 대한항공과 공동으로 ‘캘리포니아 국립공원으로 떠나는 출사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5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될 이번 이벤트에서 최종 선정되는 20명에게는 캘리포니아 출사여행의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에 선정되는 출사단은 오는 10월21일부터 28일까지 6박8일 일정으로 조슈아트리국립공원(Joshua Tree National Park)과 채널제도국립공원(Channel Islands National Park) 등으로 여행을 떠나 사진을 찍고 다양한 액티비티도 체험하게 된다. 조슈아트리국립공원은 캘리포니아 남부 모하비사막과 콜로라도사막의 접경지에 위치했다. 독특한 지리적 환경 때문에 조슈아트리(나무가 아닌 용설란에 속하는 식물)를 포함한 희귀한 사막 식물군이 자생하는 곳이다. 캘리포니아 앞바다에 위치한 채널제도국립공원은 총 5개 섬으로 이뤄졌으며, 수많은 식물과 야생동물의 보고로 ‘북미의 갈라파고스’라는 별명이 있다.

이번 이벤트의 응모 대상은 캐논 DSLR 카메라 ‘EOS 5D MarkIII’ 또는 ‘EOS 6D’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다. 캐논 홈페이지(www.canon-ci.co.kr)를 통해 정품등록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최종 당첨자는 10월8일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캘리포니아관광청 조진하 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조슈아트리와 채널제도 등 한국인들에게 생소한 캘리포니아의 국립공원들이 알려지고, 캘리포니아의 신비로운 대자연이 더 많은 관심을 받기 바란다“고 밝혔다.
 
고서령 기자
 
- Copyrights ⓒ (주)여행신문 www.traveltimes.co.kr & 트래비 www.travi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