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추억 속 싱가포르가 다시 당신 곁으로

  • Editor. 차민경
  • 입력 2015.10.26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와 관련된 경험이나 기대 접수
-인스타그램 통해 공모…항공·숙박 추첨
 
싱가포르관광청이 ‘싱가포르 인바이트(Singapore Invites)’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싱가포르 인바이트는 싱가포르와 관련된 경험을 공유하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지난 10월18일부터 시작돼 오는 12월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싱가포르 인바이트 콘테스트는 싱가포르에 대한 일화가 있거나 싱가포르를 함께 경험하고 싶은 사람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 싱가포르에 함께 여행을 가고 싶은 이유와 싱가포르에서 경험하고 싶은 것을 담아 사진을 올리고 해시태그로 #SingaporeInvites 와 거주국가, 곧 #Korea를 달면 된다. 또는 공식 홈페이지(www.yoursingapore.com/singaporeinvites)에서 신청서를 작성할 수도 있다.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왕복항공권과 3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물론 현장에서는 응모 시 적었던 ‘싱가포르에서 하고 싶은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 

싱가포르관광청은 이번 콘테스트가 “사람들의 인연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싱가포르와 관련된 다양한 일화들을 영상으로 제작해 공개하고 있기도 하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한국의 아이돌 멤버이자 배우인 박형식이 화보촬영을 위해 싱가포르를 찾아 다양한 싱가포르의 매력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www.yoursingapore.com/singaporeinvite
 
차민경 기자
 
- Copyrights ⓒ (주)여행신문 www.traveltimes.co.kr & 트래비 www.travi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