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따끈따끈 신상 선블록

  • Editor. 김예지
  • 입력 2016.06.2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은 또 어떻게 나나, 피부가 긴장모드로 들어섰다.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잔뜩 겁먹은 내 피부를 지켜 줄
신상 선블록 3가지를 소개한다.

●딱풀같이 생긴 얘는 누구?
베리떼 더블 컷 선스틱
 
여름이면 유난히 공든 탑이 와르르 무너진다. 아침에 곱게 바른 화장이 무용지물이 되고 만 어느 날 오후, 선크림을 손으로 덕지덕지 덧바르던 내 옆에서 딱풀같이 생긴 무언가를 꺼내 톡톡 바르는 사람을 발견했다. 그때 알았다. 손 대지 않고도 바를 수 있는 ‘선스틱Sun Stick’의 존재를.
베리떼에서 출시한 ‘더블 컷 선스틱Double Cut Sun Stick’은 손을 대지 않고 바를 수 있는 스틱형의 장점에 보습과 유분조절이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더했다. ‘더블 컷’이라는 이름처럼 투명과 불투명, 두 가지 제형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 투명 제형에 함유된 모이스트 콤플렉스는 피부 보습을, 불1투명 제형의 포어 코르셋 콤플렉스는 피지 조절을 책임져 촉촉하면서도 보송한 느낌을 유지시켜 준다. 앙증맞은 사이즈로 휴대도 간편하니, 이번 여름 피부 보호를 위해 가방 속 딱풀 하나쯤은 필수일 듯하다.
아모레퍼시픽몰 www.amorepacificmall.com   2만8,000원(18g)

●미세먼지는 가라! 방패 선크림
라비다 선솔루션 레포츠 스마트 쉴드

요즘 일기예보를 볼 때면 미세먼지 농도부터 보게 된다. 날씨는 좀 흐려도 제발 먼지만은 둥둥 떠다니지 말길. 미세먼지를 생각하면 호흡기관이 걱정되기 마련이지만, 사실 미세먼지는 매끄러운 피부를 손상시키는 주범이기도 하다. 공기 중 시커먼 물질이 내 얼굴을 맴돌다니! 할 수만 있다면 하루 종일 가면이라도 쓰고 다니고 싶은 심정이다.
이런 기후 상황에 발맞춰 코리아나 화장품의 브랜드 ‘라비다’가 방패 선크림, ‘선솔루션 레포츠 스마트 쉴드Sun Solution Leports Smart Shield’를 출시했다. 공해 차단 포뮬라가 방어막을 만들어 미세먼지와 중금속, 담배연기 등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자외선에 미세먼지까지 막아 주는 스마트 쉴드 덕분에 무더운 여름, 굳이 가면을 쓰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코리아나 화장품 www.coreana.com/kor    3만8,000원(70ml)

●50원 크기로 500원 크기의 효과를
CNP 마이크로 마이티 선

언젠가 방송에서 들은 적이 있다. 선크림을 바를 때는 최소한 500원짜리 동전만큼의 양을 발라야만 효과를 볼 수 있다고. 그런데 500원 동전의 크기는 생각보다 꽤 크다. 아침마다 나름대로 듬뿍 바르긴 하지만 항상 부족한 느낌이 가시질 않는다.
과연 내 피부는 자외선으로부터 잘 보호되고 있는 걸까, 미심쩍은 당신을 위한 제품이 나왔다. 권장량의 1/2만으로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는 ‘CNP 마이크로 마이티 선Micro Mighty Sun’. 절반만 사용하니 효력도 절반이 아닐까 하는 걱정은 No! 다양한 UV 스펙트럼에 맞는 필터로 자외선 전 영역을 고르게 차단하고,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는 지속내수성까지 갖췄다. 최소한의 양으로 얇게, 50원짜리의 크기로 충분히 500원짜리만큼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CNP몰 www.cnpmall.com  
2만8,000원(35ml)
 
 
글 김예지 인턴기자 사진 베리떼, 차앤박, 코리아나 화장품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