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부가 마시는 기적의 물 초정미라클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7.05.1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정 88 스파클링 시크릿 
바디케어 5종세트
 
초정88 스파클링 시크릿 바디로션
알로에베라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해바라기씨 오일이 피부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어 샤워 후 거칠어진 피부결이 정돈되고 은은한 향으로 스트레스가 사라진다. 
 
초정88 스파클링 시크릿 바디클렌저
풍부한 거품으로 효과적으로 노폐물을 제거하고 보습과 영양을 주는 알라토인, 피부 면역력을   강화해 주는 산자나무열패 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다. 
 
초정88 시크릿 바디스크럽
각질관리에 효과적인 호두씨, 복숭아씨를 함유해 각질 및 노폐물을 관리하여 매끈한 피부를 가꿔 준다.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 자극이 적고 스크럽 알갱이도 저자극성이다. 
 
초정88 스파클링 시크릿 이너클렌저
합성색소, 동물성 원료, 실리콘, 광물성오일 등 인체에 유해한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어린이, 청소년,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여성청결제. 어성초,크랜베리, 석류, 장미 성분도 포함되어 있다.  
 
초정88 스파클링 시크릿 바디미스트(오일)
해바라기, 올리브, 호호바씨 등의 오일을 함유해 피부보호와 탄력효과가 탁월하며 고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적당한 분사력으로 골고루 분포되어 끈적임이 없이 촉촉하게 흡수된다. 
 
 

피부로 마시는 초청광천수
 
충북 초정 지역에서 자연 용출되는 초정광천수는 美식품의약관리국의 공인을 받았으며 미국의 샤스타 광천, 영국의 아폴리나리스 광천과 함께 세계3대광천수로 불린다.600년 전 세종대왕도 초정광천수를 눈병과 피부병 치료에 사용했다는 기록이 있다. 화산암 사이를 1,000회 이상 통과하면서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게 되어 특별한 효능을 지니게 되었다. 특히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막을 형성해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온몸으로 초정광천수의 효능을 느껴 보자. 
 
피부가 좋아하는 pH 밸런스 5.2~5.5

충북 초청 지역 지하 100m 깊이에서 하루 8,500L씩 끌어올리는 초청광천수는 10여 종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순수 미네랄 함량 183~329mg/L 

pH 5.2~5.5의 약산성 밸런스를 통해 피부 수분이 촉촉하게 유지되는 얇은 유분막 형성을 돕는다. pH가 낮으면 유분이 과다한 지성피부, pH가 높으면 유분이 부족한 알카리화된 피부가 된다. 
구입 초정미라클 쇼핑몰  www.chojeongm.com 
 
 
●볼비앙 워터 맥스 
여행용 키트 

피부도 물갈이를 한다. 여행에서 더욱 거칠어지는 피부. 어떻게 관리할까? 천연 미네랄이 듬뿍 담긴 토종 광천수로 만든 여행용 바디케어라면 안심이다. 여행시 꼭 필요한 5종을 담았다. 
특히 물 분자의 크기를 줄여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할 수 있도록 만든 마이크로워터는 딥 클렌징을 돕고 영양을 채워 준다. 각 30ml
 
볼비앙 워터 맥스 너리싱 헤어 샴푸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이 깔끔한 세정을 돕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두피에 시원한 쿨링감과 청량감을 제공한다. 
 
볼비앙 워터 맥스 너리싱 헤어 컨디셔너
각종 미네랄과 아미노산, 무기질 등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두피에  보습막을 형성한다. 
 
볼비앙 워터 맥스 퓨리파잉 젤 클렌저
마이크로워터가 모공 속 노폐물까지 딥클렌징 해주며,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볼비앙 워터 맥스 릴렉싱 바디 워시
풍부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세정해 주며, 샤워 후에도 수분을 유지시켜 피부를 촉촉하게 개선해 준다. 
 
볼비앙 워터 맥스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크림
시원한 쿨링감과 동시에 집중적인 수분공급으로 번들거림 없이 뽀송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수분크림이다. 
 
자료제공 초정미라클(043-299-7560, www.chojeongm.com)  사진 이승무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