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방은 가볍게 피부관리는 꼼꼼하게, 여행용 마스크팩 크리템 CRITEM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7.08.0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밥, 혼술 유행이 번지면서 혼자 여행을 떠나는 일명 혼행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지인과의 일정 맞추기가 힘들거나 휴가만큼은 남 눈치 안 보고 쉬고 싶다는, 저마다의 사정을 안고 혼행을 계획한 직장인들이 늘고 있다.

동행이 없는 여행이라면 그만큼 꼼꼼히 챙기고 계획해야 할 일들이 많다. 가방을 챙기는 순간 머릿속에는 다양한 시뮬레이션이 그려질 것이다. 깜박한 물건이 있다 해도 빌려 줄 친구가 없을 것이며, 이런저런 욕심에 무거워진 가방 낑낑대도 도와줄 지인 또한 없을 테니 말이다.

꼭 필요한 아이템이면서 개인에 따라 정도 차이는 있지만 짐의 부피를 가장 많이 차지하는 것이 화장품이다. 단계별 아이템을 줄이자니, 가방은 가벼워져도 휴가 후유증에 피부가 고생할 수도 있어 고민만 커진다. 그렇다고 피부를 포기할 수가 있나! 
 
1일 1팩이 유행하면서 휴대용 마스크팩이 저비용 고효율의 뷰티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립마스크 등의 스폿케어 마스크, 각질제거패드와 마스크팩을 함께 패킹한 멀티 마스크까지 다양한 형태의 팩이 선보였다. 이러한 기존 마스크팩이 홈케어 용이라면 여행 특화된 트래블용 마스크팩이 새롭게 출시됐다. 마스크팩(2단계)에 클렌저(1단계)와 기능성 크림(3단계)까지 더한 ‘크리템’ 3단계 마스크팩이 바로 그것. 일단 귀걸이형 시트 구성으로 편의성이 높다. 밤에는 클렌징 후 마스크팩을, 다음 날 아침에는 남은 클렌저 사용 후 3단계 크림을 이용해 피부관리가 용이하다. 마스크팩 1장으로 가방은 가벼우면서 피부관리는 꼼꼼히 챙길 수 있는 여행 필수 뷰티템이다. 
 

●클렌저, 마스크팩, 기능성 크림 
3가지 제품을 한 파우치에! 
크리템 3스텝 울트라 리프트 브이 마스크
 
1단계 | 크리스탈 퓨리파잉 원스탑 젤 클렌저로, 크리스털처럼 반짝이는 클렌징 파우더가 메이크업 된 얼굴의 화장은 물론이고, 미세먼지와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고 섬세하게 클렌징 해준다.

2단계 | 울트라 리프트 브이 마스크는 귀에 거는 입체형 듀폰 시트가 턱선부터 얼굴 끝까지 완벽하게 밀착 케어해 준다. 턱 밑까지 커버되는 시트구성이 주름개선 에센스의 흡수를 도와주고, 히알루론산 보습성분이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줘 메이크업 전 또는 밤새 피부 컨디션을 높여 준다.

3단계 | 어드밴스드 링클케어 원스탑 크림은 마스크팩 이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주는 황금 제비집 추출물과 주름개선 기능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된 크림으로 여성들의 영원한 적인 피부의 주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