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he Parisian Macao 10대 필수 코스

  • Editor. 김예지
  • 입력 2018.11.01 11:20
  • 수정 2018.11.01 11:2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카오와 파리의 정취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면?
The Venetian Macao와 함께 Sands Resorts Macao 산하의 호텔인 The Parisian Macao가 마카오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다. 쉼 없는 엔터테인먼트, 풍성한 쇼핑, 파리의 겨울까지.
The Parisian Macao의 10가지 낭만을 꼽았다.

The Parisian Macao 메인로비
The Parisian Macao 메인로비
데이비드 베컴이 좋아하는 에그타르트
데이비드 베컴이 좋아하는 에그타르트

 

1. 프랑스 정취에 푹 빠져 보기

네 마리의 말이 끄는 전차를 탄 아폴론 조각상, 파리 9구 오스만 거리에 자리한 유명 갤러리 ‘라파예트’에 있을 법한 거대한 대리석 기둥, 나폴레옹의 일생을 담은 루브르 박물관의 프레스코화까지. 프랑스 스타일로 꾸며진 The Parisian Macao의 구석구석은 더없이 좋은 기념사진 배경이 되어 준다. 시각뿐 아니라 후각으로도 프랑스를 느낄 수 있다. 호텔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 솔솔 퍼져 나오는 달달한 향의 정체는 David Beckham도 반했다는 에그 타르트다.

샹젤리제 거리
샹젤리제 거리, Shoppes at Parisian

2. 면세 쇼핑의 메카 누비기

170여 개의 면세 매장이 입점해 있는 Shoopes at Parisian은 무려 850여 개의 브랜드 스토어가 모여 있는 Sands Shoppes와 연결돼 있다. 즉 올 시즌 가장 핫한 패션 컬렉션부터 액세서리까지, 이 모든 ‘면세’ 제품을 밖으로 나갈 필요 없이 모두 한 지붕 아래에서 만나 볼 수 있다는 사실. 게다가 지난 6월 Cotai Central 쇼핑몰에 마카오에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를 비롯해 Bauhaus, Timberland, Calvin Klein 등 25개가 넘는 신규 매장이 입점했다. 

스트리트 퍼포먼스
스트리트 퍼포먼스

3. 프랑스 거리에서처럼, 공연 즐기기

The Parisian Macao는 걷는 것만으로 즐겁다. 파리의 어느 거리에서처럼 오페라 가수, 만화가, 팬터마임 예술가 등 거리 예술가들을 호텔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방돔 광장 천장 대형 스크린
방돔 광장 천장 대형 스크린

4. 시시각각 파리의 풍경 감상하기

샹젤리제 거리와 갤러리 비비엔느, 생 오노레 거리, 몽테뉴 거리와 방돔 광장까지. Shoppes at Parisian에서는 온 파리 시내가 눈앞에 펼쳐진다. 특히 방돔 광장에서는 매 순간 변하는 파리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른 아침부터 한낮, 해 질 녘을 지나 별이 총총 뜬 하늘을 형상화한 천장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애프터눈 티

5. 애프터눈 티로 여유로운 오후 보내기

The Parisian Macao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Brasserie’에서는 프랑스식 애프터눈 티를 제공한다. 시즌 한정 디저트 메뉴는 더구나 꼭 맛보아야 할 필수 코스다. 쇼핑으로 허기가 진다면 ‘La Seine salon de the’가 좋겠다. 파리 거리 레스토랑의 자유분방한 느낌을 그대로 재현한 공간에서 캐주얼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Eiffel Tower 그랜드 일루미네이션 쇼
Eiffel Tower 그랜드 일루미네이션 쇼

6. Eiffel Tower에서 마카오 야경 보기

파리에서 Eiffel Tower가 빠질 리가. The Parisian Macao의 Eiffel Tower 7층과 37층에 있는 전망대에 올라 마카오 Cotai Strip의 풍경을 두 눈에 담아 보자. 깜깜한 하늘을 색색으로 수놓는 Eiffel Tower 라이트쇼가 열리는 밤이면 더욱 금상첨화일 터. 마카오 스카이라인 아래 우뚝 솟은 Eiffel Tower를 가장 잘 담을 수 있는 최고의 셀카 스폿은 호텔 맞은편, 도보로 3분 거리에 있는 ‘Le Jardin’이다. 

러브 록 브리지
러브 록 브리지

7. 우리 둘만의 약속하기

연인과 함께라면, 영원을 빌어 보자. 사랑의 다리로 유명한 파리 퐁데자르 다리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Love Lock Bridge’에서 말이다. Eiffel Tower 5층 전망대에 있는 기념품 숍에서는 사랑의 자물쇠를 판매한다. 둘만의 약속을 적어 사랑의 다리에 거는 것만으로, 여행 중 가장 빛나는 추억이 되지 않을까. 

Le SPA’tique
Le SPA’tique

8. 가족과 잊을 수 없는 추억 만들기

꼭 연인이 아니어도 좋다. The Parisian Macao에서는 세대를 불문하고 온 가족이 즐겁다. 약 1,800m2 규모의 실내외 플레이존으로 구성된 ‘Qube Kingdom’에는 성을 테마로 한 놀이기구와 미끄럼틀, 회전목마 등 누구에게나 신나는 놀이기구들이 한가득이다. 하루의 피로는 자연을 콘셉트로 한 ‘Le SPA’tique’에서 노곤히 풀면 된다. 호텔 컨시어지를 통해 예약하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9. 세계 미식 탐험하기

The Parisian Macao에서의 매 끼니는 세계 여행과 같다. 아침, 점심, 저녁을 모두 먹을 수 있는 ‘Le Buffet’에서는 눈앞에서 요리사들이 정성껏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파리의 우아한 인테리어를 그대로 살린 ‘Brasserie’에서는 정말 파리에 온 듯한 기분으로 정통 프랑스 요리에 와인을 곁들일 수 있다. The Parisian Macao Eiffel Tower 6층에 위치한 중국 프랑스 퓨전 레스토랑 ‘La Chine’는 맛과 세심한 서비스도 그렇지만, 무엇보다 배경이 일품. Cotai Strip이 360도로 펼쳐진다.


널찍하고 모던한 공간을 갖춘 ‘Lotus Palace’에서는 신선한 해산물과 정통 광둥지역 요리,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딤섬 등 다양한 중국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엄선된 신선한 재료로 홍콩과 베트남 요리를 만드는 ‘Market Bistro’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해 언제든 갈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상하이 샤오롱바오로 유명한 ‘Crystal Jade La Mian Xiao Long Bao’도 놓치지 말자. 생고기를 넣어 즉석에서 쪄낸 샤오롱바오는 톡 터져 나오는 육즙이 압권이다. 보드라운 면발과 진한 국물이 매력인 라면도 추천 메뉴. 면 장인들이 란저우 지방의 명물인 수타면을 만드는 모습도 직접 볼 수 있다. 

Winter in Paris
(사진 왼쪽)Winter in Paris (사진 오른쪽) La Parisienne Cabaret Francais

10. 잠들지 않는 도시 만끽하기

‘La Parisienne Cabaret Francais’는 Eiffel Tower, 개선문, 루브르 궁, 노트르담 대성당 등 파리의 명소들을 무대 위에서 선보이는 공연이다. 스턴트 배우, 마술사, 스케이팅 선수, 슈퍼모델, 화려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댄서와 연기자들로 구성된 세계 정상급 공연단이 65분 동안 한바탕 황홀한 공연을 펼친다. 마카오의 겨울은 더욱 화려하다. ‘Winter in Paris’라는  테마로 The Parisian Macao Eiffel Tower에서는 Grand Illumination Christmas Show가, 방돔 광장에서는 크리스마스 3D 프로젝션 쇼가 펼쳐진다. 보는 것으로 아쉽다면 Eiffel Tower 7층에 올라 보자. 얼음 위에서 스케이트를 타거나, 라이브 음악을 감상하며 계절 음식을 먹는 것으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맞을 수 있다. 두근두근, 2019년 새해 카운트다운 파티도 열린다. 

 

자료제공 The Parisian Macao 에디터 트래비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