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TEL] 딸기가 풍년이구나, 인터컨티넨탈 호텔

  • Editor. 강화송
  • 입력 2019.02.0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 코오롱 호텔
Ⓒ경주 코오롱 호텔

‘Berry’ 가고 싶다, 경주 코오롱 호텔 

2월에 경주를, 그것도 연인과 함께 여행할 계획이라면 여긴 어떨까? 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 호텔이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베리 스윗 밸런타인(Berry Sweet Valentin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프로모션을 이용할 경우 경주 코오롱 호텔 3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인 ‘파노라마’에서 기간 한정 스테이크 코스와 제철 딸기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스테이크 코스는 셰프의 스페셜 스프, 소 안심 스테이크, 티라미수와 커피로 구성되어 있다. 기간은 2월, 딱 한 달, 가격은 1인 2만8,000원으로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하다. 디저트는 딸기에 진한 초콜릿을 입힌 ‘딸기 초콜릿 팁’이다. 가격은 5개당 5,000원. 옆구리 시린 입장에서 이런 소식들은 그저 ‘베리(Berry)’ 부러울 따름. 
www.kolonhotel.co.kr

Ⓒ인터컨티넨탈 호텔

딸기가 풍년이구나, 인터컨티넨탈 호텔

역시 봄은 딸기 철이다. 인터컨티넨탈에도 딸기가 주렁주렁 열린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3월까지 각 호텔 로비라운지에서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라나스는 세계 3대 진미를 활용한 코스 요리와 딸기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주말에만 운영하며 가격은 6만5,000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라운지에서는 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를 딸기로 재해석해 약 30여 가지의 메뉴로 구성했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하며 가격은 5만5,000원. 어느 쪽으로 가든 딸기가 가득하니 그야말로 2월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딸기가 풍년이다. seoul.intercontinental.com

Ⓒ힐튼 부산
Ⓒ힐튼 부산

네이 호우(.好) 광둥, 힐튼 부산

저 멀리 중국까지 가지 않아도 부산에서 광둥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의 다모임에서 2019년을 맞아 ‘테이스티로드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프로모션의 다섯 번째 콘셉트가 바로 ‘정통 광둥요리’다. 광둥요리는 온난한 기후를 바탕으로 생산되는 다양한 식재료, 신선한 해산물을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메뉴로는 광둥식으로 맛을 낸 우럭 찜, 새우, 거위, 가지요리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특히 총 주방장의 시그니처 메뉴인 바비큐 요리와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주목하자. 정통 광둥요리 프로모션은 2월2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성인 1인당 주중 런치 7만5,000원, 주말 런치 8만5,000원, 디너 9만원. 
www.hiltonbusan.co.kr

ⓒ비스타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칵테일에 딸기 한 입, 비스타 워커힐 서울

입 안에 딸기가 상큼하게 퍼진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Re:BAR)’에서 땡스 베리 마치(Thanks Berry March)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아름다운 한강의 풍경을 바라보며 칵테일 혹은 와인에 상큼한 딸기 디저트를 곁들일 수 있다. 기본적으로 칵테일 2잔이 포함된 ‘스트로베리 스파클 칵테일 세트(9만원)’가 제공된다. 여기에 딸기가 올라간 화이트롤, 쿠키슈크림, 티라미수 등 워커힐 딸기 뷔페 인기 메뉴가 샘플러 형태로 페어링된다. 프로모션은 1월12일~4월28일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칵테일보다는 와인을 선호한다면 ‘스트로베리 스파클 와인 세트(12만원)’도 괜찮다. 칵테일 대신 헨켈 블랑 드블랑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제공한다. 
www.walkerhill.com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설!프라이즈,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설날이 코앞이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의 센트럴점과 남대문점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2월1~10일 다양한 혜택의 설날 패키지,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의 할인 혜택은 물론이고 설 명절 음식인 떡국과 불고기를 함께 제공한다. 직접 우린 사골 국물과 국산 햅쌀로 만든 떡국은 호텔 1층에서 제공된다. 또한 패키지 기간 동안 KTX를 이용한 고객이라면 티켓 확인 후 10%의 추가 요금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2박 숙박시 객실 할인 및 휴대폰 보조 배터리로 사용 가능한 휴대용 손난로가 제공된다. 설날 종합선물박스를 받은 기분이다. 
www.fraserplace.co.kr

 

정리 트래비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