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he Parisian Macao 신상 스위트룸에서의 품격 있는 휴가

  • Editor. 김예지
  • 입력 2019.02.01 13:40
  • 수정 2019.02.0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소와 다른 공간에서 일상보다 근사하게. The Parisian Macao가 ‘품격’ 있는 휴식을 제안한다.

Le Jardin, The Parisian Macao

The Parisian Macao에서의 경험은 남다르다. 빛의 도시, 프랑스 파리를 품고 있다는 것만으로. The Venetian Macao와 같이 Sands Resorts Macao 산하 호텔인 The Parisian Macao는 마카오와 프랑스의 분위기를 동시에 지니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Eiffel Tower의 낭만이 다가 아니다. 정통 프랑스 요리를 맛보며 파리 거리의 예술을 만끽하고 핫한 패션 아이템 쇼핑과 럭셔리 스파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호캉스의 하이라이트 스위트룸까지! 가는 시간이 야속할 만큼 꿈같은 룸은 휴식의 진수를 보인다. 가족 혹은 연인, 친구와의 추억이 더해진다면 완벽하다. 

Versailles Suite, The Parisian Macao
Versailles Suite, The Parisian Macao

 

●우아하게 럭셔리하게 
Versailles Suite

왕비처럼 호화로워질 수 있다. The Parisian Macao 전 리조트에 걸쳐 자리한 850여 개 면세점에서는 글로벌 브랜드의 명품 아이템부터 액세서리, 소형 전자기기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쇼핑 후 찾아온 고단함은 따듯한 티타임과 스파로 달래 보는 건 어떨까. La Seine Salon de The에서 여유롭게 애프터눈 티 한 잔을 하고서 Le SPA’tique에 들러 뭉친 피로를 살살 달래 주는 것으로. 
호화로움의 끝은 Versailles Suite다. 이름 그대로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과 같은 분위기를 풍기는 스위트룸으로, 파리의 감각적인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폭신하고 널찍한 킹사이즈 베드는 기본이고 마사지룸, 미디어룸, 개인 피트니스 센터 등 부대시설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Famille Room, The Parisian Macao

 


●파리지앵 감성의 가족 여행
Famille Room

The Parisian Macao는 예술적이다. 마카오 특유의 화려함과 파리의 세련된 스타일이 조화를 이룬다. 루브르 박물관의 명화를 모티브로 한 작품을 감상하고 프랑스 음악의 황금기를 경험해 볼 것. Eiffel Tower, 개선문, 루브르궁 등 파리의 명소들이 한 무대에 올라 환상적인 공연을 선사한다. 어린이를 위한 실내외 놀이터 Qube Kingdom은 성을 테마로 미끄럼틀, 회전목마 등 각종 놀이기구를 완비하고 있다. 

파리지앵의 감성은 Famille Room으로 이어진다. Eiffel Tower가 벽에 걸린 스위트룸에서는 생동감 있으면서도 아늑한 공기가 감돈다. 넉넉한 룸 크기와 아이들을 위한 2층 침대, 아동용 가구를 배치해 가족 여행객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포근한 베개와 보드라운 침구는 육아로 지친 엄마, 아빠에게 더없는 휴식을 전한다.

Champagne Suite, The Parisian Macao
Champagne Suite, The Parisian Macao

●낭만이 숨 쉬는 공간
Champagne Suite

Eiffel Tower의 반짝이는 조명과 파리 번화가와 같은 쇼핑가, 거리 음악가들이 연주하는 음악. The Parisian Macao는 커플 목적지로도 제격이다. 샹젤리제와 포부르 생토노레 등 파리의 거리를 재현한 길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거닐어 보자. 파리의 퐁 데 자르에서 영감을 얻은 사랑의 다리, Love Lock Bridge에서 자물쇠를 걸어 사랑을 맹세하는 낭만도 누릴 수 있다. 저녁식사 장소로는 La Chine를 단연 추천한다. Eiffel Tower 6층에 위치한 이곳에서는 프랑스풍 중국 요리와 시원한 전망을 선보인다. 

커플이라면 The Parisian Macao의 신상 스위트룸, Champagne Suite에서 묵는 게 좋겠다. 우아한 스톤으로 장식된 Champagne Suite에서는 밤낮으로 아리따운 자태를 뽐내는 Le Jardin 정원과 Eiffel Tower가 모두 내다보인다. 드레스룸과 발 마사지기, 공기 청정기까지 더해져 객실에 묵는 내내 쾌적함을 유지한다.

Lyon Suite, The Parisian Macao
Lyon Suite, The Parisian Macao

●우리들의 쉼이 빛나는 이유
Lyon Suite & Marseilles Suite

친구들과 함께 The Parisian Maco에 왔다면 미각을 곤두세울 것. 정통 프랑스 요리를 제공하는 Brasserie를 포함해 Sands Resorts Macao와 연계된 150여 개 레스토랑에서 입맛대로 다양한 요리를 만날 수 있다. 식사 후에는 Eiffel Tower에 올라 전망을 감상하는 코스가 좋겠다. 밤에는 Eiffel Tower에서 펼쳐지는 그랜드 일루미네이션 쇼가 기다리고 있는데, 이 때 인생샷을 노린다면 길 건너편에 있는 Le Jardin으로 향하면 된다. The Parisian Macao가 자랑하는 최고의 셀카 스폿이다. 

전망이라면 Lyon Suite룸이 빠질 수 없다. Eiffel Tower를 바라보며 아침을 맞이하고 거실에서는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는 이상적인 위치다. 드레스룸과 고급 린넨 및 어메니티 구성으로 편안함의 디테일을 살렸다. 동행의 수가 많다면 보다 넓은 Marseilles Suite가  지당한 선택일 듯하다. 모던함과 럭셔리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스위트룸으로, 6인용 다이닝룸에 개별 미디어룸을 갖추고 있어 여럿이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하다. 

 

자료제공 The Parisian Macao 에디터 트래비


Champagne Suite, The Parisian Macao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