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마장 옆 미술관 같은 호텔 '르네상스 호텔 레이스코스 벵갈루루 '

Renaissance Bengaluru Race Course Hotel

  • Editor. 채지형
  • 입력 2019.02.0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적인 멋을 뽐내는 로비
현대적인 멋을 뽐내는 로비

2018년 6월 문을 연 르네상스 호텔 레이스코스는 신상 호텔이 가진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다. 깔끔하고 친절하고 우아하다. 여기에 ‘말’은 덤이다. 로비에 있는 고풍스러운 목조 말 조각상부터 말의 생동감을 담은 사진 작품, 말발굽으로 장식한 벽 등 말을 형상화한 수많은 작품이 호텔을 채우고 있다.

말을 주제로 삼은 이유는 호텔 바로 앞에 경마장인 벵갈루루 터프 클럽이 있기 때문이다. 인도에서 경마는 합법적으로 허용된 도박이다. 벵갈루루 터프 클럽에서는 한 달에 몇 차례 경마가 열리는데, 경마가 열리는 날이 되면 사람들이 구름떼처럼 몰려든다. 

호텔 곳곳에서 ‘말’을 소재로 한 작품을 볼 수 있다
호텔 곳곳에서 ‘말’을 소재로 한 작품을 볼 수 있다

경마장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호텔에 있는 친절한 ‘내비게이터’에게 물어보면 된다. 다른 호텔에서는 동네 맛집을 물어보려면 컨시어지를 찾지만, 르네상스에서는 내비게이터를 찾아야 한다. 누구보다 현지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지역 전문가, 내비게이터가 호텔 주변 가 볼 만한 곳을 쏙쏙 알려 준다.

내비게이터의 도움은 비즈니스 여행자에게 특히나 유용하다. 여유 시간과 취향에 맞춰 내비게이터가 여행 코스를 추천해 주고 가이드북에서 볼 수 없는 꿀 정보도 전수한다. 

르네상스 내비게이터, 키란 쿠마르

객실에서 욕조를 없애는 호텔업계의 추세와는 달리 르네상스 호텔 레이스코스는 욕조를 살렸다. 비즈니스 여행이라도, 여유롭고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1층에 위치한 발랄한 분위기의 베이커리 겸 카페인 ‘시나몬’과 남인도 음식을 제대로 선보이는 레스토랑 ‘러시’도 그냥 지나쳐선 안 된다. 매주 토요일 점심 채식주의자를 위한 특별한 뷔페가 열린다. 러시 앞에 있는 포토 월도 놓치지 말 것. 월드트레이드센터와 벵갈루루 팰리스 등 벵갈루루의 대표 아이콘이 유머스럽게 그려져 있다. 


주소: 17 and 17/1, Madhava Nagar Extension, Race Course Road, Bengaluru
전화: +91 80 4685 5555
홈페이지: www.marriott.com/hotels/travel/blrbh-renaissance-bengaluru-race-course-hotel

 

글·사진 채지형 에디터 김예지 기자
취재협조 르네상스 호텔 renaissance-hotels.marriott.com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