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TEL] 가족의 달, 프레이저 플레이스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19.05.01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뉴트로 열풍,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뉴트로(New-tro)가 열풍이다. 뉴트로는 옛것의 향수(Retro)와 새로움(New)을 합친 신조어로, 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경향을 뜻한다. 유행은 돌고 돈다더니, 실제로 과거에 유행했던 디자인이 또다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은 4월부터 뉴트로 스타일의 객실을 조성해 고객들이 개화기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꾸몄다. 플라워 장식과 고풍스러운 소품들은 감성적인 무드를 자아낸다. 또한 연말까지 ‘신여관 패키지’를 선보인다. 뉴트로 객실 1박과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포함해 감, 유자, 흑임자 등 식감이 일품인 프리미엄 양갱 3종을 증정한다. 신여관 패키지는 2019년 연간으로 진행하며, 가격은 9만5,000원부터.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픽 유어 스파,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사랑하는 이에게, 혹은 부모님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싶다면 ‘픽 유어 스파’ 프로모션이 제격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지하 2층에 위치한 수 스파에서는 가정의 달 모녀 또는 아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픽 유어 스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수 스파 테라피스트가 엄선한 다양한 스파 메뉴 중 원하는 3가지 메뉴를 직접 선택해 나만의 스파 메뉴를 완성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페이셜, 바디 마사지를 비롯해 스톤 마사지, 마린 바디 스크럽, 팔 & 다리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 받을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3가지 스파 메뉴 이외 추가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풀 페이셜 & 바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10만원. 02 2090 8060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짱구는 못말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짱구가 용산을 찾았다.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짱구 캐릭터로 꾸며진 콘셉트 룸에서 투숙할 수 있는 ‘슈퍼 울트라 파워 호캉스’와 짱구 캐릭터 인형을 제공하는 ‘울라울라 호캉스’ 두 가지 타입의 객실 패키지로 구성된다. 두 타입 모두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1박과 ‘푸드 익스체인즈’ 혹은 ‘The 26’에서 이용 가능한 5만원권 식음료 바우처가 제공된다. 또한 5월4일~9월1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리는 ‘짱구 페스티벌-짱구야 놀자’ 2인 입장권을 제공한다. ‘슈퍼 울트라 파워 호캉스’ 패키지는 25만5,000원부터, ‘울라울라 호캉스’ 패키지는 23만5,000원부터. 

Ⓒ프레이저 플레이스
Ⓒ프레이저 플레이스

가족의 달, 프레이저 플레이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점과 남대문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달간 ‘우리 가족’ 패키지를 출시한다. 어린이를 위한 ‘우리 아이 패키지’와 부모님을 위한 ‘우리 부모님 패키지’로 나누어 진행된다. 우리 아이 패키지에는 호텔 1층에서 즐길 수 있는 키즈 메뉴, 돈가스 세트와 스케치북, 크레용을 포함한 어린이 미술 세트, 프레이저 플레이스 마스코트 인형 1개를 제공한다. 우리 부모님 패키지에는 봄동이 들어간 차돌박이 백짬뽕과 꼬막 봄나물 새싹 비빔밥과 하우스 와인 2잔도 함께 제공된다. 정동 극장에서 진행되는 <궁: 장녹수전>의 상석 티켓 2매도 함께 제공한다. 

ⒸThe 26,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The 26,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The 26,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낮에는 남산이, 저녁에는 아름다운 서울 야경이 한눈에 보인다. 연인과 함께하면 좋을 ‘The 26’이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오픈했다. ‘The 26’은 다양한 종류의 다이닝 메뉴와 스낵, 음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쇠고기 카르파쵸, 브루스케타 등의 가벼운 애피타이저부터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등 캐주얼 하면서도 품격 있는 메뉴들을 선보인다. 레드와인 소스의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양갈비 구이 등의 양식 메뉴와 더불어 제주 옥돔구이 정식, 흑돼지 불고기 정식 등의 한식 메뉴 역시 제공해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메뉴들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낮 12시부터 자정까지 운영되며 식사 메뉴 라스트 오더는 오후 8시30분, 스낵 메뉴 라스트 오더는 오후 11시30분까지. 
www.seouldragoncity.com 
 

정리 강화송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