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실패 없는 가족 여행 The Parisian Macao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9.11.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 Parisian Macao
The Parisian Macao

마카오와 파리를 한번에 여행하고 싶다면? 
The Venetian Macao와 함께 Sands Resorts Macao 산하의 호텔인 The Parisian Macao가 가족과 연인에게 제안하는 필수 코스를 소개한다.  

메인 로비
메인 로비

파리의 낭만을 찰칵 
35m 높이의 웅장한 돔형 유리 천장과 생동감 넘치는 조각상을 보고 있으면 마치 파리 9구 오스만 거리에 있는 유명 갤러리 라파예트에 서 있는 듯하다. 리셉션과 컨시어지에는 나폴레옹의 일생을 담은 그림에 영감을 받은 프레스코화가 전시돼 있다. 사실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파리의 향을 느낄 수 있다. David Beckham도 반했다는 에그 타르트!

Parisian Privé Styling Suite
Parisian Privé Styling Suite

딱 맞는 스타일 찾기
Shoppes at Parisian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새롭고 특별한 서비스, Parisian Prive Styling Suite를 경험해 보자. 편안한 공간에서 패션 스타일리스트가 최신 스타일, 트렌드 및 패션 팁 상담부터 메이크업과 선물 추천까지 해 주는 ‘맞춤형 스타일링 서비스’다.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하고 싶거나 특별한 선물을 찾는 누구에게나 유용하다.

Parisian Neon Lighting Decoration
Parisian Neon Lighting Decoration

지금 가장 핫한 스타일 만나 보기
170여 개 전 세계 면세 매장이 입점해 있는 Shoppes at Parisian에서는 올 시즌 최신 패션 컬렉션과 액세서리를 쇼핑할 수 있다. 마카오에서 가장 큰 실내 쇼핑몰인 Sands Shoppes Macao의 다른 구역과도 실내 보도로 연결돼 있어 850개 이상의 세계 유명 브랜드 면세 매장을 한지붕 아래 돌아볼 수 있다. 2020년 2월까지 이어지는 Shoppes at Parisian의 화려한 인테리어에 주목하자. 네온 불빛으로 빛나는 1층 Eiffel Tower Arch 혹은 3층에 자리 잡은 사랑의 자물쇠 앞에서 소중한 사람과의 소중한 순간을 남길 수 있다.

Parisian Neon Lighting Decoration
Parisian Neon Lighting Decoration

파리지앵의 예술과 여유 만끽하기
The Parisian Macao를 걷다 보면 거리 예술가, 오페라 가수, 만화가, 팬터마임 예술가들과 마주칠 수 있다. Shoppes at Parisian에는 파리를 대표하는 시크하고 우아한 다섯 개의 패션지구가 눈앞에 펼쳐진다. 샹젤리제 거리와 갤러리 비비엔느, 생 오노레 거리, 몽테뉴 거리를 지나 방돔광장에 다다르면 이른 아침부터 밤까지 시간에 따라 변하는 천장을 볼 수 있다. 잠시 쉬어가고 싶다면, The Parisian Macao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Brasserie에서 프랑스식 디저트를 주문할 것. 계절 한정 애프터눈 티는 결코 놓칠 수 없는 여유다.

Aqua World
Aqua World

가족과의 오붓한 시간 보내기
The Parisian Macao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풀 데크와 워터 슬라이드를 갖춘 워터 테마 파크 Aqua World에서는 남녀노소 모두가 신난다. 실내외 플레이존으로 구성된 어린이 실내놀이터 Qube Kingdom에는 성을 테마로 한 놀이기구와 미끄럼틀, 회전목마 등 각종 오락 시설이 완비돼 있다. 여행의 피로를 날려 보내고 싶다면 Le SPA’tique를 찾을 것.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고 자연으로 돌아가 생기를 되찾을 수 있다. 호텔 컨시어지를 통해 예약하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ove Lock Bridge
Love Lock Bridge

Eiffel Tower에서 마카오 전경 바라보기
7층과 37층 전망대에 오르면 Cotai Strip의 멋진 풍경을 두 눈에 담을 수 있다. 해가 질 때쯤이면 환상적인 라이트 쇼가 웅장한 에펠탑을 수놓으며 장관을 만들어 낸다. 호텔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 있는 Le Jardin에서 가장 좋은 위치를 선점해 Eiffel Tower를 감상하는 것도 마카오를 제대로 여행하는 방법이다. 연인과 함께라면 파리의 퐁데자르 다리를 재현한 ‘사랑의 자물쇠 다리’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연출해 보자. Eiffel Tower 5층에 위치한 Eiffel Tower 기념품 숍에서 사랑의 자물쇠를 구입해 사랑의 맹세를 새기는 것으로.  

Famille Room
Famille Room

스위트룸에서 편안하게 휴식하기
특별한 날이라면 새롭게 단장한 로맨틱한 분위기의 Champagne Suite를 추천. 파리지앵 아파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객실에서 Eiffel Tower와 Le Jardin의 전망이 내다보인다. 우아한 인테리어가 특징인 Lyon Suite에서는 Eiffel Tower를 보며 아침을 맞이하거나 거실에서 화려한 라이트 쇼를 감상할 수 있다. 가족과 함께라면 모두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넓은 공간의 Famille Room이 좋겠다. 아이들을 위한 2층 침대와 아동용 가구가 배치돼 있고, 어른들은 고급 베개와 부드러운 침구가 놓인 킹 베드에서 깊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전 세계 미식 경험하기
The Parisian Macao는 먹을 거리로 가득하다. 아침, 점심, 저녁식사를 모두 제공하는 Le Buffet에서는 요리사들이 정성껏 준비한 요리를 즐길 수 있고 정통 프랑스 요리를 선보이는 Brasserie에서는 진짜 파리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The Parisian Macao Eiffel Tower 6층에 위치한 특별한 중-프 퓨전 레스토랑 La Chine에서는 Cotai Strip을 배경으로 식사를 할 수 있고, Lotus Palace에서는 신선한 해산물과 정통 광둥 요리를 제공한다. 특색 있는 중국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Crystal Jade La Mian Xiao Long Bao를 추천. 신선한 돼지고기를 넣어 만들어 육즙이 일품인 상하이 샤오룽바오, 면 장인이 직접 만드는 란저우 지방의 명물 수타면은 꼭 먹어 봐야 할 필수 메뉴다. 홍콩, 마카오, 베트남 요리를 만날 수 있는 Market Bistro는 연중무휴, 24시간 영업해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 


자료제공 The Parisian Macao  에디터 트래비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