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험생들 위한 할인 이벤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입수학능력시험을 겨냥한 이벤트 행사가 올해도 마련돼 있다. 수능시험을 마치고 가족여행 또는 자유여행을 준비 중인 수험생이라면 수험표를 내밀어 보자. 할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온라인 여행사 넥스투어(www.nextour.co.kr)는 ‘수험표를 찍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능시험을 본 수험표를 디지털카메라 또는 휴대폰카메라로 찍어 상품 담당자에게 전송하면 11월30일까지 국내외 패키지 상품은 물론 호텔 상품 등을 5% 할인받을 수 있다.


포커스투어는 유럽상품에 한해 ‘깜짝세일’을 실시한다. 12월까지 상품을 예약하면 5% 할인받을 수 있다. 포커스투어측은 “수험생 가족의 경우 입학이 결정된 후, 느긋하게 여행을 다녀오면 좋을 것”이라고 추천했다.


투어비스는 수험생들을 위한 10만원 할인 상품을 별도로 기획해 내놓았다. 벨기에, 네덜란드,프랑스 5일, 베네룩스 3국+독일 6일, 이태리 일주+나폼소 7일 등 3가지 유럽 상품에 할인가를 적용한다. 12월 출발 상품. 02-2196-4050~2


참좋은여행은 캐나다 밴쿠버, 빅토리아 휘슬러 5일 상품에 대해 수험표 지참시 10만원 할인해 준다. 해당상품은 밴쿠버 연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을 마친 후 어학연수나 유학 등을 현지에서 알아볼 수도 있다. 또 로스앤젤레스가 포함된 상품에서는 유니버설스튜디오 무료 입장의 혜택도 더했다. 02-2188-4030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