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벚꽃 만개하는 3월의 제주는 WE호텔 ‘체리블러썸’

한라산 전망 객실·사우나·딸기 모히토 포함된 패키지
5월까지 제주 고사리·흑돼지 활용한 다이닝 프로모션

  • Editor. 이성균 기자
  • 입력 2020.03.20 13:23
  • 수정 2020.03.20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호텔이 벚꽃이 만개하는 3~4월의 제주를 위한 ‘체리블러썸 패키지’를 출시했다. 4월4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 슈페리어룸 1박, 다채 레스토랑 조식 2인, 로비라운지 아잘리아 딸기 모히또 2잔,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과 함께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이 포함돼 있다.
WE호텔이 벚꽃이 만개하는 3~4월의 제주를 위한 ‘체리블러썸 패키지’를 출시했다. 4월4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 슈페리어룸 1박, 다채 레스토랑 조식 2인, 로비라운지 아잘리아 딸기 모히또 2잔,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과 함께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이 포함돼 있다.

위호텔이 벚꽃이 만개하는 3~4월의 제주를 위한 ‘체리블러썸 패키지’를 출시했다. 
4월4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 슈페리어룸 1박, 다채 레스토랑 조식 2인, 로비라운지 아잘리아 딸기 모히또 2잔,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과 함께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이 포함돼 있다. 2박 이용 시 THE WE 치맥세트를 제공하며, 3박의 경우 커플 풋스파 또는 웰니스 클럽 6종 중 1가지를 즐길 수 있다. 면역력 증진을 위한 웰니스 클럽 6종은 마인드 테라피, 아쿠아 서킷, 아이랑 프로그램, 아쿠아 플로팅, 아쿠아 바이크, 그리고 건강증진 프로그램(스트레스검사 + 비타민D 주사)으로 구성돼 있다. 천연화산암반수 물을 사용하는 실내 수영장,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룸 등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자연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에서는 테라피 전문가와 숲 산책과 숲 해설, 명상호흡 등을 함께한다. 특히 3월21일부터 4월5일까지 약 2주 동안은 벚꽃주간으로 숲 미술, 숲 명상 등 특별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4월23일까지 모든 투숙객에게 면역력 주사와 디톡스 주스를 무료 제공하며, 레스토랑 메뉴는 10% 할인과 함께 건강 샐러드, 조각케이크, 차를 무료로 제공한다. 위호텔 관계자는 “3월 말부터 4월 첫 주까지  위호텔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아름다운 벚꽃의 향연이 펼쳐진다”며 “벚꽃뿐만 아니라 유채꽃 등 다양한 봄꽃을 4월까지 연달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청정 제주 고사리와 흑돼지를 활용한 다이닝 이벤트도 있다.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제주 흑돼지와 고사리’ 프로모션이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다채에서 진행된다. 4명의 셰프가 각자의 이름을 걸고 ‘저온 조리한 흑돼지 목살과 고사리 로제 파스타’, ‘간장에 조린 흑돼지 삼겹살과 고사리 볶음밥’, ‘제주 흑돼지 등심 카츠와 고사리 소스’, ‘제주 흑돼지와 고사리 육개장’ 4가지 새로운 음식을 선보인다. 위호텔 관계자는 “제주 고사리는 다른 고사리보다 부드럽고 맛도 좋다”며 “각종 비타민과 철분, 칼륨이 들어 있어 면역력 증진, 피부 보호, 골다공증에도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이성균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