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럭셔리한 여행을 위한 풀빌라 4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0.09.0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것을 먹고, 멋진 것을 보고.
이보다 중요한 것은 좋은 곳에서 자고. 

●경남 남해
하얀 세상, 푸른 바다
남해 가인1829

 

하얀 침구류, 하얀 책상, 하얀 의자, 하얀 벽면. 푸른 것은 수영장, 하늘 그리고 저 멀리 넘실대는 남해 바다. 남해에 위치한 가인1829는 화이트톤 인테리어와 재미난 포토존으로 최근 호캉스 인증숏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벽돌로 쌓아 올린 담장, 벤치와 가로등, 클래식한 자전거 등 입구부터 객실 통로까지 마치 그리스를 배경으로 한 영화 세트장에 와 있는 듯하다. 객실은 거실과 침실, 주방이 구분 없이 이어진 긴 직사각형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크게 뚫린 전면 유리창을 통해 파노라마 오션뷰가 펼쳐진다. 주방 가전과 식기류도 모두 준비되어 있으며 정사각형의 아일랜드 식탁도 자리한다.

하이라이트는 주방 옆 바다를 향해 돌출된 공간에 놓인 아일랜드 욕조다. 순백색의 욕조 뒤로 두 면의 창에 바다와 인피니티 풀이 함께 담긴다. 따뜻한 물을 가득 받아 노곤한 밤, 맥주 한 잔을 홀짝이기도 좋다. 침실과 이어진 야외 테라스에는 인피니티 풀과 테이블이 놓여 있다. 가로 9m, 세로 4m 크기의 인피니티 풀은 동절기를 제외하고 31~32도를 유지해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조금 더 럭셔리한 사진을 원한다면 메인 수영장으로 이동하자. 메인 수영장 중앙에 떠 있는 플로팅 소파는 가인1829의 대표적인 포토 스폿이다. 메인 수영장 한쪽에는 카바나도 준비되어 있다. 초가을의 햇살이 뜨거운 지금, 가인1829로 향해야 할 이유이기도 하다.

 

주소:  경남 남해군 창선면 가인리 18-29
운영시간: 입실 15:00, 퇴실 11:00
전화:  010 6206 3303
홈페이지: gain1829.kr

●강원 영월
방해받지 않을 권리
영월 비브릿지 


강원도를 찾는 여행자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다들 같은 마음일 테다. 조용히 풀냄새 맡으며 하루를 온전히 나로 채우고 싶은 욕구. 굽이치는 강과 기암절벽이 만드는 절경이 매력적인 영월에서 알맞은 곳을 찾았다. 비브릿지 풀빌라다.

이곳은 개별 수영장과 정원이 있는 7개의 독채 펜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라이빗한 휴식은 가장 기본 중 기본으로 누릴 수 있는 서비스다. 7개의 객실은 서로 겹치지 않고 하천을 따라 일렬로 자리한다. 30평부터 최대 66평까지, 최대 10명이 함께 머물 수 있으니 친구와도 가족과도, 연인과도 어울리는 선택지다.

단체 여행을 계획한다면 G3, G6 객실이 제격이다. 비브릿지에서 가장 넓은 객실로 거실과 주방, 2개의 침실이 있는 복층 구조로 최대 10명까지 수용한다. 거실과 주방, 침실이 자리한 2층은 전면이 유리창이라 시원한 리버뷰를 누릴 수 있다. 테라스로 나서면 가로 7m, 세로 2.5m의 야외 수영장이 있는데 사계절 내내 온수로 운영된다. G1 객실은 장작과 벽난로가 매력 포인트다. 객실 중 가장자리에 위치해 유일하게 입구가 정원으로 연결되어 있어 마치 산장에 놀러 온 듯한 기분을 누릴 수 있다.

가족 여행객들에게는 G2, G4, G5 객실이 안성맞춤이다. 거실 한쪽 바닥을 평상처럼 단을 높여 온돌로 제작했으며 2인이 이용할 수 있는 스파 욕조도 마련되어 있다.

 

주소:  강원 영월군 김삿갓면 영월동로 2295-12
운영시간:  입실 15:00, 퇴실 11:00
전화:  010 9084 1254
홈페이지: www.bebridge.kr

●제주 월정리
쉬는 것만 걱정하는 곳
제주 월정에비뉴


포근한 바닷바람에 옷자락 괜히 팔락일 것 같은 제주의 월정리 해변. 이곳에 국내 최대 규모의 바다 전망 프라이빗 풀빌라, 월정에비뉴가 있다. 월정에비뉴는 서핑숍과 카페, 각종 레스토랑과 브랜드 숍이 들어서 있는 복합 문화공간이다.

이곳의 최상층에 국내 최대 규모의 프라이빗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가 자리한다. 우선 프레지덴셜 스위트. ‘ㄱ’자 형태의 드넓은 수영장이 환상적인 뷰를 선사한다. 높은 거실 천장을 장식하고 있는 샹들리에, 가죽 소파와 우드 테이블, 아일랜드 키친까지. 럭셔리의 끝판왕이다. 침실은 2개다. 각각 패밀리 트윈 침대와 3개의 싱글 침대를 배치해 6명에서 최대 8명까지 투숙할 수 있다. 다음은 알리앙스 스위트, 전면 통유리창으로 바다가 시원하게 조망된다. 월정리 해변이 보이는 인피니티 풀에서 한적하게 누워 있으면 어느 해외가 부럽지 않다.

이곳에서 부대시설 걱정은 사치다. 풀빌라가 위치한 월정에비뉴에는 ‘유니온 비치 펍’부터 국내 최초로 개점한 프랑스 홍차 전문점, ‘니니스 카페’와 전 청와대 조리장 출신 셰프가 운영하는 중식당, ‘천상제주’ 등 다양한 먹거리가 즐비하다. 여행의 목적지가 이곳이라면, 걱정은 그저 쉬는 것뿐이다.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486
운영시간:  입실 15:00, 퇴실 11:00
전화:  064 784 9006
홈페이지: www.jejumoonstay.com

●경북 포항
안식처를 찾다
포항 케렌시아


그야말로 전원 풍경이다. 봄이면 무성하게 자란 청보리가 반기고, 여름이면 어느 때보다 반짝이는 바다가 반긴다. 그야말로 이곳은 포항에서 만날 수 있는 케렌시아(스페인어로 안식처를 뜻함)다. 이곳은 3개의 독채 객실을 포함해 총 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실제 층보다 높게 올린 벽으로 각각 건물의 독립성을 부여했으며 외부의 시야를 완벽하게 차단해 오로지 나만을 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외부는 올 화이트로 꾸민 반면 내부는 각기 다른 소재와 컬러를 믹스 매치해 감각적으로 스타일링 했다. 101호, 102호, 103호는 A타입으로 분류한다. 3층 높이의 독채 객실로 바다 전망 테라스와 인피니티 풀을 갖췄다.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유난히 사랑하는 공간이다. 2층으로 향하면 스파존이 등장한다.

실내에는 대형 월풀이 갖춰져 있고 야외에는 인피니티 풀이 자리한다. 물놀이 후 반신욕을 즐기거나, 곧장 샤워할 수 있게 배려한 동선이다. 201호는 B타입으로 스튜디오 구조 객실이다. 특히 연인들에게 추천한다. 야외 테라스에 있는 수영장은 최대 길이 7m 정도 되는 삼각형 모양이다. 202호는 201호와 마찬가지로 스튜디오 형태지만 조금 더 큼지막하다. 성인 4명 정도가 머물 수 있으며 외부 계단을 통해 루프톱으로 향할 수 있다.

객실마다 전기 그릴이 비치되어 있고 어메니티는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올라 카일리’ 제품이다. 참고로 케렌시아는 겨울 시즌 수영장을 운영하지 않지만 노천 스파는 사계절 내내 이용이 가능하다. 

 

주소: 경북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호미로 1504-7
운영시간:  입실 15:00, 퇴실 11:00
전화: 010 9390 0428
홈페이지: www.querenciapoolvilla.com

 

글 강화송 기자  사진제공 여기어때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