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스케이트의 계절, 그랜드 하얏트 호텔
[HOTEL] 스케이트의 계절, 그랜드 하얏트 호텔
  • 강화송 기자
  • 승인 2020.12.01 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둘만의 허니문, 파라다이스시티 

하늘길이 막히며, 신혼여행 시장에도 큰 변화가 일고 있다. 해외 대신 국내 특급호텔로 신혼여행을 계획하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가 ‘마이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시 딜럭스 스위트 객실,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 피트니스, 인룸 다이닝 서비스, 온더플레이트 2인 조식권 등 다채로운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돼 보다 여유로운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2박 이상 투숙시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커플 스파 이용권과 프랑스 명품 화장품 브랜드 ‘시슬리’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된 코스메틱 세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2021년 1월31일까지, 가격은 딜럭스 스위트 객실 1박 기준 57만원부터. 
www.p-city.com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

슬기로운 제주 생활, 메종 글래드 제주


여행보단 ‘살이’가 대세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아름다운 제주에서 오랫동안 머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슬기로운 제주 생활’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일주일 살기, 보름 살기, 한 달 살기 중 원하는 기간에 맞춰 이용할 수 있다. 오래 머물수록 더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일주일 살기는 객실 1박과 피트니스 이용권, 세탁 서비스, 커피 쿠폰 각 5매씩,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이 1회 포함된다. 한 달 살기 패키지를 선택할 경우 피트니스 이용권, 세탁 서비스 이용권을 각 15매씩, 아티제 커피 쿠폰 10매, 삼다정 조식 2인 2회 혜택과 함께 힐링 도서로 마음의 양식을 쌓을 수 있도록 교보문고가 큐레이팅한 힐링 도서 1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미니 전자레인지가 제공되며 패밀리 스위트 객실을 선택할 경우 객실 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설치해 준다. 
1박 기준 요금으로 7~14박 8만9,000원부터, 15~29박 7만9,000원부터, 30박 이상은 6만9,000원부터. 
www.glad-hotels.com

©그랜드 하얏트 호텔
©그랜드 하얏트 호텔

스케이트의 계절, 그랜드 하얏트 호텔


겨울의 낭만은 아이스링크로부터 시작된다고 했던가. 그랜드 하얏트 호텔이 아이스링크 개장을 기념해 ‘원터 온 아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호텔 아이스링크는 올해로 24주년을 맞이한다. 수천 개의 꼬마전구가 은은하게 빛나며 남산 중턱에 자리하고 있어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스링크를 즐긴 뒤 따뜻한 객실에서 편안히 휴식할 수 있도록 스탠더드 객실 1박, 아이스링크 2인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아이스링크 스낵바의 핫 초콜릿 2잔, 럭셔리 브랜드 발망의 욕실 어메니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 기간은 12월14일부터 2021년 2월21일까지이며, 운영 시간은 매일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 금액은 2인 기준 30만원부터. 
www.grandhyattseoul.com 

©킴튼 말라이 방콕
©킴튼 말라이 방콕

미즈 지거의 등장, 킴튼 말라이 방콕 


태국 방콕에 위치한 럭셔리 부티크 호텔, 킴튼 말라이 방콕에 고급 칵테일 바인 ‘미즈 지거(Ms. Jigger)’가 신규 개장했다. 미즈 지거는 이탈리아를 사랑하는 세련된 제트족의 우아함을 표방하는 칵테일 바이자 레스토랑이다. 미즈 지거를 이끄는 세계적인 이탈리안 셰프 다니엘로 아이사는 고향인 북서 이탈리아 피드몬트 지역의 느낌을 신선한 최상의 태국 지역 농산물과 전통적인 요리법으로 맛깔나게 버무려 이탈리아 본토의 풍미가 넘치는 거부할 수 없는 요리로 탄생시켰다. 갓 구운 베이킹 도우 크러스트, 신선한 오레가노, 풍성하고 따뜻한 멜팅 치즈의 향이 가득한 ‘치첸티(이탈리아식 타파스)’는 미즈 지거의 칵테일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미즈 지거는 화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 오픈한다. 저녁식사는 17:30~00:00, 주말 점심은 11:30~14:30 제공된다. 
www.KimptonHotels.com

©소노호텔 & 리조트
©소노호텔 & 리조트

겨울 왕국으로의 초대, 소노호텔 & 리조트


따스한 인피니티풀 안에서 소복한 눈이 가득한 설경을 바라볼 수 있다면, 상상만으로도 행복해진다. 소노빌리지 인피니티풀은 운해와 숲속에 잠겨 자연주의 힐링을 즐기는 ‘헤븐리 인피니티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계절 내내 온수풀로 운영되는 소노빌리지 인피니티풀은 하늘과 맞닿은 정상에서 주·야간에 관계없이 동화 같은 자연 풍광을 마음껏 느낄 수 있다. 특히, 겨울에도 이용할 수 있도록 따뜻한 온수풀로 리뉴얼했으며 추운 날씨를 대비한 배스로브, 핀란드식 사우나 등 방한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과 인피니티풀 2인 입장권이 포함된 베이직 패키지와 객실, 인피니티풀 2인 입장권에 시그니처 버거 세트를 추가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로 구성된다. 패키지 구매시, 시간 관계없이 무제한으로 인피니티풀을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제공하며 동반 4인까지 인피니티풀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9만1,000원부터. www.sonohotelsresorts.com

©워커힐 호텔 & 리조트
©워커힐 호텔 & 리조트

겨울을 즐기는 방법, 워커힐 호텔 & 리조트 


워커힐 호텔 & 리조트가 겨울을 맞이해 윈터 패키지 7종을 선보인다. 우선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3개의 객실 타입에서의 각 1박을 기준으로 다양한 구성의 혜택이 포함된 ‘겨울 하루, 겨울 휴식, 겨울 풍경’ 패키지를 제공한다. ‘겨울 하루’에는 딜럭스 룸에 더뷔페 조식과 파빌리온의 딸기 빙수가 포함되며, ‘겨울 휴식’에는 딜럭스 스위트룸과 더 뷔페의 패밀리 조식이 제공된다. ‘겨울 풍경’의 투숙객은 클럽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함께, 그랜드 워커힐 클럽 라운지와 파빌리온의 딸기 빙수를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별 가격은 각 24만5,000원, 33만원, 38만원부터. 또한 아차산과 한강의 아름다운 겨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비스타 워커힐에서는 웰니스 사우나 입장권이 포함된 ‘윈터 이스케이프’와 칵테일이 제공되는 ‘윈터 겟어웨이’ 2종을 마련했다. 두 패키지 모두 비스타 딜럭스 룸과 더뷔페 조식이 공통적으로 포함되며, 가격은 2인 기준 31만원부터. www.walkerhill.com

©글래드 호텔

호캉스는 역시 와인,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이 프리미엄 와인 페어링 세트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와인 x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하며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포근한 꿀잠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도미니오 에스피냘 화이트 와인 1병, 크림치즈 2종과 크래커, 올리브 플레이트로 구성된 프리미엄 와인 & 푸드 딜리버리 서비스인 ‘와인 페어링 by 실리 와인’ 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글래드 하우스 객실 선택시에는 자클린 브뤼 스파클링 와인 1병, 샤퀴테리와 치즈보드로 구성된 세트를 제공한다.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제공되며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셀몽드 핵산 시어버터 슈퍼리치 핸드밤을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0만5,000원부터. 
www.glad-hotels.com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

명동에 상륙하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 


명동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이 상륙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은 지하 1층, 지상 26층 규모다. 4층에 위치한 로비는 나무의 질감이 살아 있는 바닥과 벽, 그리고 조명과 패브릭이 조화를 이뤄 잘 꾸며진 서재와도 같은 안락한 느낌을 준다. 객실은 5층부터 26층까지 위치하며, 1개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포함해 총 375실을 갖췄다.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고객이 여행 중에 바쁜 하루를 끝낸 뒤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모든 객실은 높은 천고와 큰 창을 통한 시원한 개방감 및 풍부한 자연광과 함께 서울 도심의 멋진 경치를 선사한다. 슈페리어 일부 객실은 야외 발코니가 마련돼 있으며, 프리미어 객실은 침실과 거실 공간이 구분돼 있어 ‘호캉스’를 누리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제격이다. 오픈을 기념해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를 9만원부터 판매하고 있다. www.marriott.com

 

정리 강화송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 중구 무교로 16, 5층 (주)여행신문
  • 대표전화 : 02-757-8980
  • 팩스 : 02-757-898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홍렬
  • 법인명 : (주)여행신문
  • 제호 : 트래비 매거진
  • 등록번호 : 서울 라 00311(2009-10-13)
  • 발행일 : 2005-05-30
  • 발행인 : 한정훈
  • 편집인 : 김기남
  • 트래비 매거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1 트래비 매거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ktt@traveltime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