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RODUCT] 환경을 생각한 따뜻함, 나노 퍼프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1.02.01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NOVO
세계에서 가장 얇은 게이밍 노트북, 리전 슬림 7i


레노버의 가성비를 따라올 노트북 브랜드가 있을까. 레노버가 ‘리전 슬림 7i’를 출시했다. 리전 슬림 7i는 기존 게이밍 노트북과는 차별화된 두께 17.9cm의 슬림형 노트북이다. 무게는 무려 1.86kg에 불과해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무게와 두께는 줄이고 성능은 올렸다. 엔비디아 지포스 RTX를 비롯한 다양한 시스템을 탑재해 성능이 대폭 개선되었다. 게임은 물론 사무업무, 스트리밍 등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사용이 가능하다. 집콕 생활이 필수인 지금, 게이머들을 위한 최적화 노트북의 등장이다. 63만3,000원.

삼원가든
44년 전통의 맛, 삼원가든 설 선물세트


매년 설이 다가오면 무엇을 선물할지 참 고민이다. 
44년을 맞이한 한식 전문점 삼원가든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한우 선물세트, 양념갈비 선물세트, 실속 선물세트, 육포 선물세트’ 총 4가지 종류로 나뉜다. 한우 선물세트는 등심, 생갈비, 양념갈비, 불고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34만원부터. 양념갈비 선물세트는 20대 24만원, 30대 33만원, 40대 43만원으로 나뉜다. 실속 선물세트는 한우 불고기 2kg 세트와 한우 불고기 1kg과 양념갈비 10대를 포함한 세트로 구성된다. 각각 15만원, 17만원.

광주요
아름다울 미, 청자 음각 목단문 심이지신 소 합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새해를 기념해 ‘청자 음각 목단문 십이지신 소 합’을 선보였다. 신축년, 흰 소의 해인 2021년을 맞아 우직한 성품과 강인한 힘을 상징하는 소 조각에 다복과 풍요의 의미를 담았다. 광주요는 십이지신을 모티브로 제작한 청자 합을 매년 1월마다 출시하고 있다. 합은 뚜껑이 있는 그릇으로 공기와의 접촉을 줄여 귀한 자리에 올렸던 전통 식기다. 오늘날에는 식기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보관함, 장식용 오브제로도 널리 사용된다. 수작업 공정을 거치기 때문에 한정수량 판매된다. 가격은 33만원.

이금기
슬기로운 집콕 생활, 중식 간편 소스 3종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요리가 늘고 있다. 매일처럼 집밥만 먹다 보니, 외식의 맛이 그립기도 하다. 소스 브랜드 ‘이금기’가 가정에서도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중식 간편 소스 3종을 출시했다. ‘마라우육면 소스, 사천탄탄면 소스, 동파육 소스’가 그 주인공이다. 마라우육면 소스는 얼얼하고 얼큰한 마라의 매력을 한껏 살렸다. 가격은 1,400원. 사천탄탄면 소스는 고소한 맛에 사천의 매콤한 맛을 더해 구성했다. 가격은 1,400원. 동파육 소스는 삼겹살을 넣고 끓이는 것만으로도 집에서 동파육을 재연할 수 있는 소스다. 가격은 4,000원.

파타고니아
환경을 생각한 따뜻함, 나노 퍼프


파타고니아가 아웃도어 활동과 환경을 고려해 100% 재활용 합성 보온재를 사용한 ‘나노 퍼프’를 출시했다. 나노 퍼프 재킷은 무게 대비 보온성이 뛰어나 겹겹으로 착용하여 체온을 보호할 수 있고 물에 젖어도 따뜻함을 유지한다. 전 제품 모두 보온재를 잡아주는 벽돌 퀼팅 패턴이 적용되어 한쪽으로 쓸림 없이 모양을 유지하고, 내구성 발수 코팅 처리된 나일론 립스탑 원단으로 제작해 눈과 비, 바람을 잘 막아 준다. 또한, 내부 가슴 주머니 속에 재킷을 집어 넣고 지퍼로 닫아 보관하거나 휴대할 수 있다. 가격은 28만5,000원부터.

위니아딤채
깨끗한 공기, 퓨어플렉스


마스크를 쓰고 나서부터는, 깨끗한 공기를 갈구하게 됐다. 위니아딤채가 대용량 공기청정기 신제품 ‘퓨어플렉스’를 출시한다. 퓨어플렉스는 제품 밑과 주변 바닥 먼지까지 360도 모든 방향에서 입체적으로 공기를 정화하고 아주 작은 초미세먼지까지 감지할 수 있다. 신제품 기본형은 60만원부터, 고급형은 70만원대다. 고급형은 반려동물의 털과 냄새까지 흡입하는 펫 모드 기능은 물론 자외선 살균 기능이 추가로 탑재됐다. 청소도 편하다. 포집한 먼지를 분리해 세척할 수 있도록 상부 토출 그릴을 놨다. 그릴은 물 세척도 가능하다.


정리 강화송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