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고로 인스타 피드에 남겨놓고 싶은 여름 휴가란 이런 것 [기네스X스테이폴리오]

  • Editor. 트래비
  • 입력 2021.06.01 16:56
  • 수정 2022.05.2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여름 휴가는 여느 때보다 더 특별했으면.

비단 나만의 바람은 아닐 것이다. 이번 여름엔 누구보다도 특별한 휴가를 즐기고 싶어졌다. 험한 세상살이에 지친 탓이다. ‘인스타 피드에 남겨놓고 두고두고 보고 싶은 여름휴가를 보내고자 숙소를 찾기 시작했다. ‘어디 보자, 감성 넘치는 곳 어디 없나? 이왕이면 캠핑 같은 것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 한참을 서칭하던 중 반가운 문구가 눈에 들어왔다. '이게 뭐야?' 기네스와 스테이폴리오가 콜라보를 한다고?' 

기네스가 올여름 특별한 휴가를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름하여 ‘기네스 스페셜 오퍼’다. 기네스는 스테오폴리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어라운드폴리(AROUNDFOLLIE)’를 이번 여름 휴가지로 제안한다. 참고로 어라운드폴리는 드넓은 대지와 자유로운 분위기로 감성 캠핑을 즐기기에 제격인 곳으로 유명하다.


기네스는 7월부터 9월까지 매주 금, 토, 일, 월 숙박분으로 어라운드폴리를 예약할 시, 숙박객들에게 신선한 기네스 드래프트 2잔과 함께 장시간 훈연한 바비큐 플래터를 제공한다. 


브리스킷, 풀드포크, 베이컨 등으로 구성된 바베큐의 묵직한 식감과 기네스의 크리미한 목 넘김은 그야말로 훌륭한 페어링을 이뤄낸다. 이 맛있는 조합은 어라운드폴리 내, 에이그라운드 펍에서 즐겨도, 혹은 숙소에서 오붓하게 즐겨도 좋다.

맥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알겠지만, 기네스는 최적의 온도에서 맥아를 로스팅한다. 로스팅 과정에서 마이야르 반응이 일어나면서 풍부한 풍미가 생기는데, 잘 구운 고기와 함께 먹으면 그 맛이 더욱 배가 된다. 

좋은 숙소에서 기네스 한 잔과 함께 일렁이는 제주의 노을을 바라보면 복잡한 감정들이 이내 단순해질 것 같다. 조금 더 거창하게 얘기하자면, 정신없이 흘러가는 현실 속에서 느림을 유지할 수 있을 것 같다고나할까. 그러니 다가오는 7월, 제주도에서 기네스와 함께 잊지 못할 혹은 잊고 싶지 않은 여름을 보내고 싶다면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인스타에 보란 듯이 업로드할 만한 특별한 휴가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더욱이 추천한다. 

▶예약 방법 
매월 첫째 주 금요일 오전 10시, 스테이폴리오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메뉴를 통해 예약 가능
7월 숙박 예약: 6월 4일(금) 오전 10시 오픈 (매주 금, 토, 일, 월 숙박분)
8월 숙박 예약: 7월 2일(금) 오전 10시 오픈 (매주 금, 토, 일, 월 숙박분)
9월 숙박 예약: 8월 6일(금) 오전 10시 오픈 (매주 금, 토, 일, 월 숙박분)

▶이용 가능 숙소
어라운드폴리 롯지 로프트B, 롯지 트윈B, 롯지 스위트B, 캐빈B 총 4개동 

*‘기네스 스페셜 오퍼’는 성인을 대상으로 하며 기네스는 19세 이상 성인에게만 제공됩니다.

 

정리 트래비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