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RODUCT] 보급형 드론 최강자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1.05.3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JI
보급형 드론 최강자, DJI Air 2S

드론계의 절대 강자, DJI Air 2S가 출시됐다. 견고한 비행 성능, 업그레이드된 첨단 카메라 사양, 콘텐츠 크리에이션 툴을 갖춘 올인원 드론이다. DJI Air 2S는 대형  드론에만 적용되던 1인치 센서를 동급 기종 최초로 탑재해 20MP 스틸 이미지와 5.4K 동영상 촬영이 가능해졌다. 5.4K 30fps부터 4K 60fps까지 지원한다. 최대 비행시간은 31분이며, 4방향 장애물 감지 센서를 포함한 스마트한 안전 시스템은 비행 중 장애물 감지시 경고 알림을 제공해 파일럿이 촬영에 집중할 수 있게 돕는다. 126만9,000원.

SOUL
내 귀에 캔디, SYNC ANC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 대세다. 글로벌 음향기기 브랜드 소울(SOUL)에서 신제품 무선 이어폰 ‘SYNC ANC’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국내에서 처음 공개한다. 블랙, 블루, 민트 3가지 색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어폰 자체에서 터치 컨트롤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음악과 주변 소리를 동시에 들을 수 있는 듀얼 리스닝, 일반 모드 등 사용자 편의에 맞춰 원하는 모드로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안정적인 페어링과 중고음의 정밀도를 유지해 음악 감상에 특화된 제품이다. 8만9,000원

삼성전자
360의 미학, 갤럭시 북 프로
삼성전자가 ‘갤럭시 북 프로 시리즈’를 출시한다. 갤럭시 북 프로 시리즈는 갤럭시 모바일 DNA와 노트북의 강력한 성능을 결합한 제품으로 삼성전자의 혁신적인 모바일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폰, 태블릿, 무선 이어폰 등 다양한 갤럭시 기기와 유기적으로 연동돼 더욱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갤럭시 북 프로 360은 15.6형과 13.3형 디스플레이의 두 가지 모델에 미스틱 네이비, 미스틱 실버, 미스틱 브론즈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CPU, 그래픽카드, 메모리 등 세부 사양에 따라 달라진다.

투썸플레이스
시원함이 2배, 아이스바 토핑 빙수 

드디어 빙수의 계절이 돌아왔다. 투썸플레이스가 아이스바를 꽂은 빙수 신제품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우유 빙수와 풍부한 토핑, 아이스바가 만나 여름 더위를 식혀 줄 맛과 이색 비주얼을 더했다. 1인 가구 증가 및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인한 ‘일코노미(1인용 이코노미)’ 트렌드를 반영한 컵 빙수도 함께 선보인다. 신제품 옥수수바 팝콘 빙수를 시작으로 밀크바 팥빙수, 베리바 망고 빙수, 베리바 요거 케이크 빙수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될 예정이다. 모든 빙수는 1인 혼자 먹을 수 있는 양으로 구성된다.

쌤소나이트
지속 가능, 매그넘 에코 캐리어 컬렉션

쌤소나이트가 버려진 요거트 컵과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캐리어 ‘매그넘 에코 컬렉션’을 공개했다. ‘리사이클렉스’ 소재 기술이 적용됐으며, 외관은 버려진 요거트 컵을 재활용해 폴리프로필렌 입자로 잘게 분쇄한 다음 가공해 제작했다. 재활용 플라스틱을 소재로 사용했지만 높은 품질을 만족시키며 단단한 내구성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3개의 잠금장치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소지품을 더욱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가벼운 무게와 넓은 수납공간으로 편리함을 더한 점이 돋보인다. 

코렐 브랜드
미식가를 위한, 듀오 고메

코렐 브랜드가 인스턴트 팟 ‘듀오 고메’를 출시했다. 수비드, 오트밀 등의 기능을 이용해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고급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로스트비프, 감자, 그린 빈을 곁들인 멋진 식사부터 해산물 파에야, 신선하고 풍미 있는 채소 요리까지 가능해 요리 실력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준다. 그뿐만 아니라 압력, 볶음, 찜 등 기존의 멀티 쿠커 기능을 기본으로 갖춰 총 9가지 기능을 원터치로 사용할 수 있다. 세척 기능을 활용해 아기 젖병부터 내열유리, 강화유리 및 내열성 플라스틱 조리도구의 살균도 할 수 있다. 13만9,900원.

 

정리 강화송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