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RODUCT] 집에서 먹어요, 툭툭누들타이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1.06.30 14:06
  • 수정 2021.07.0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강력하고 깨끗하게,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삼성전자가 세척에서 건조, 살균까지 한국 식문화에 최적화된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360 제트샷’과 ‘열풍 건조’ 기능을 더해 세척 성능뿐만 아니라 건조와 살균까지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360 제트샷은 뜨거운 물살을 집중적으로 쏘아 주는 기능으로, 대형 식기가 많이 놓이는 하단 후면에 적용해 음식물이 눌어붙은 냄비, 프라이팬의 때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열풍 건조는 내부의 습한 공기를 흡입한 후 가열해 만든 뜨거운 바람으로 식기를 건조해 주는 기능이다. 144만원부터.

ASUS
올인원 컴퓨터, Zen AiO M5401

에이수스(ASUS)가 FHD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올인원 PC ‘Zen AiO M5401’을 출시했다. FHD 해상도의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24인치 일체형 PC로, 재택근무, 영화 등 멀티미디어 감상, 사진 및 영상 크리에이티브 작업 등에 최적화된 모델이다. 제품 외관은 울트라 슬림 패널에 고급스러운 마감과 화이트, 골드 색상의 조합으로 유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디스플레이 성능은 FHD 해상도의 LCD 터치스크린에 IPS 패널을 적용하고, 250nits의 화면 밝기와 sRGB 100%의 선명한 색을 구현한다. 69만9,000원.

더반찬&
집에서 먹어요, 툭툭누들타이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더반찬&이 ‘툭툭누들타이’의 레스토랑 간편식 2종을 출시했다. 연남갈비국수와 태국식 돼지고기 바질볶음이 그 주인공이다. 툭툭누들타이는 현지 셰프들이 선보이는 정통 태국 요리와 이국적인 분위기로 유명한 태국 음식 전문점이다. 2016년부터 5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에 선정된 바 있다. 연남갈비국수는 돼지 등갈비와 목살을 푸짐하게 담아낸 쌀국수 메뉴다. 태국식 돼지고기 바질볶음은 다진 돼지고기와 태국 고추, 바질 잎 등을 함께 볶은 양념 소스 제품으로, 각종 요리 재료로 활용하기 좋다.

신일전자
극한의 효율성, 무선 핸드 블렌더
 
신일전자가 거추장스러운 선의 방해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핸드 블렌더’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무선 방식으로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40분간 작동이 가능하며,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조리 동선의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고출력의 모터를 탑재해 짧은 시간 내 식재료를 고르게 분쇄한다. 칼날은 스테인리스로 단단한 얼음부터 부드러운 식재료까지 곱게 갈아 낸다. 구성품은 탈부착형으로 교체가 간편하고 개별 세척도 가능해 사용 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7만9,900원.

노스페이스
편안한 착화감, 슬라이드 컬렉션

노스페이스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쿠셔닝을 강화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청량감 넘치는 컬러와 로고 포인트를 더한 서머 슈즈 ‘슬라이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플렉스 슬라이드’는 요즘 유행인 특유의 투박한 멋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쿠셔닝이 향상돼 오래 신어도 발이 편안하고, 발등에 핏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를 적용해 자신의 발과 가장 잘 맞는 형태로 착용할 수 있다. 또한 3cm에 달하는 신발 높이로 인해 맨발로 신어도 키 높이 효과가 뛰어나다. 총 8가지의 색상으로 출시했다.

GS25
북유럽 스타일, 노르디스크맥주

GS25가 북유럽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협업해 ‘노르디스크맥주’를 출시했다. 라거 타입 수제 맥주로 100% 몰트에 노블홉(Noble Hop)을 사용했다. 노블홉 특유의 은은하게 피어오르는 꽃 내음이 맥아의 단맛과 완벽한 균형을 이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맥주다. 가격은 3,500원이며, 4캔 1만원 행사를 통해 개당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노르디스크맥주 출시 기념으로 GS리테일 통합멤버십 더 팝(THE POP)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할 예정이다.

 

정리 강화송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