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TEL] 가을과 사랑에 빠지다

  • Editor. 곽서희 기자
  • 입력 2021.09.27 11:00
  • 수정 2022.05.2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추(秋)향저격,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이 ‘가을 향기’를 테마로 ‘추향저격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이용시 프리미엄 스킨케어 ‘쿠오카’의 한정판 트래블 키트와 로스터스 브랜드 ‘베르크’의 커피 드립백 파우치를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 이용시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2인 조식 및 레스토랑 5만원 할인권을 추가 제공한다. 레스토랑 할인권은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중식당 팔레드 신, 라운지, 조선델리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아리아에서는 가을 제철 식재료에 아리아의 맛과 멋을 더해 선보이는 ‘아리아 가을 미식 향연’ 프로모션을 기간 내 진행한다. 고등어 초밥부터 어향동고, 고갈비구이, 게내장소스를 곁들인 게살 마끼, 자연송이 소고기 죽, 포두부 말이, 탄두리 킹 프라운 등을 맛볼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가을과 사랑에 빠지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8층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가을을 맞이해 ‘폴 인 러브(Fall in Love)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가을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디저트 8종으로는 부드러운 아몬드 크림과 대추고(대추를 푹 끓여 걸러 낸 후 고아 만든 것)를 섞어 만든 베이스에 달콤한 쇼콜라 무스를 올린 버섯 모양의 ‘대추 가또 쇼콜라’를 비롯해 가을 홍시의 깊은 풍미를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아식 스위트 푸딩 ‘홍시 판나코타’, 얇게 저민 곶감 속을 호두와 대추, 유자청으로 가득 채운 전통 간식 ‘곶감 단지’와 홍삼 진액으로 만든 크림을 사용한 ‘홍삼 마카롱’ 등이 준비된다. 또한 미국 차 브랜드 리쉬티(Rishi Tea) 9종, 오마쥬 커피, 한국 전통차 등 음료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9만8,000원. 

©해비치 호텔
©해비치 호텔

가을맞이 몸보신, 해비치 호텔 

해비치 호텔이 서울 종로에서 운영하는 한식당 ‘수운’은 가을을 맞아 제철 보양 식재료인 낙지와 전어를 활용한 요리로 ‘제철 식재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낙지를 넣은 요리로는 ‘갈낙탕’이 준비됐다. 수운의 ‘갈낙탕’은 양지와 갈비, 무 등을 넣어 4시간 정도 우려낸 맑은 육수에 낙지와 갈비를 넣어 한 번 더 끓여 내 진한 육향과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가을의 전령사로 불리는 ‘전어’를 활용한 메뉴로는 ‘전어 초무침’과 ‘전어구이’가 준비됐다. 가을 전어는 살과 지방이 차올라 고소한 맛이 뛰어날 뿐 아니라, 단백질과 지질, 무기질, 비타민 등이 풍부한 고영양 수산물로 꼽힌다. 수운의 ‘전어 초무침’은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일품인 전어회와 미나리, 오이, 양파를 수운의 특제 소스로 새콤하게 무친 초무침 및 막장이 함께 제공돼 입맛을 돋워 준다. 갈낙탕 4만5,000원, 전어 초무침 3만5,000원.

제주의 맛,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제주 미식여행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객실 1박,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과 함께 동문시장,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등 제주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주 지역 화폐 ’탐나는전’ 1만원권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은 제주의 자연이 주는 신선한 재료에 특급 셰프의 손길을 더해 가장 제주다운 요리를 선보여 미식의 계절 가을에 즐기기에 좋은 레스토랑이다. 이와 함께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탐나는전’은 지역 상권 보호와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제주특별자치도에서 발행하고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주 전용 지역 화폐로 전통시장 먹거리 쇼핑, 제주 맛집 방문시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19만4,000원부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보물찾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내년 봄 개장을 열심히 준비 중인 국내 최초의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보물찾기를 테마로 만든 증강현실 어트랙션 ‘레고 트레져 헌트’를 공개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7개 구역 중 하나인 ‘해적의 바다’에 들어서는 게임형 어트랙션으로 실제 모래를 펼쳐 놓은 테이블 위에 증강현실로 바다가 구현되어 있어, 그 위에서 해적선과 섬 등을 이용해 보물을 획득하는 방식이다. 바다에서는 보물찾기를 어렵게 만드는 폭풍이 갑자기 나타났다가 사라져 모험에 스릴을 더해 준다. 어트랙션 이용객이 모래의 높낮이를 이용해 직접 섬을 만들거나 바닷길을 만들어 해적선의 방향을 바꿀 수도 있다. 자세한 사항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골프와 야구,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스크린 골프 & 스크린 야구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의 피트니스 클럽에서 즐길 수 있다.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 피트니스 클럽은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스크린 야구 설비를 갖췄으며, 3D 스윙 분석 프로그램 및 고속 카메라 영상 시스템을 완비한 스크린 골프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안전한 시설 이용을 위해 스크린 야구의 경우 시간대별 한 팀만 이용 가능하며, 시설 이용 직후 소독과 클리닝을 실시하는 등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다. ‘스크린 골프 패키지’ 이용시 가격은 25만원부터, ‘스크린 야구 패키지’는 20만원부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싱그러운 허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야외 온천 스파 ‘씨메르’를 카모마일 콘셉트로 새롭게 단장한 ‘카모마일 아로마 스파’로 재탄생시켰다. 또한 프랑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겔랑(GUERLAIN)과 협업해 ‘폴 인 아로마 힐링’ 프로모션도 선보였다. 겔랑의 유명 향수 컬렉션 ‘아쿠아 알레고리아’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씨메르 로비에 마련해, 입장하는 순간 감미로운 플라워 가든을 산책하는 듯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폴 인 아로마 힐링’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카모마일 음료 2잔을 제공하고, 스위트 객실 이용시 ‘겔랑 아쿠아 알레고리아’ 향수 컬렉션 중 ‘로사 로싸(125ml)’ 또는 ‘파씨 플로라(125ml)’ 1개를 랜덤으로 추가 증정한다. 가격은 딜럭스 객실 기준 22만원부터.

©워커힐 호텔
©워커힐 호텔

비건을 위하여, 워커힐 호텔 

워커힐 호텔이 친환경 호텔 활동의 일환으로 업계 최초 비건 콘셉트 룸인 ‘비건 전용 객실’을 도입하고, 이를 체험할 수 있는 ‘비긴 비건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전반에 걸쳐 비건 인테리어 및 관련 용품을 전부 비건 제품으로 준비했다. 비건 전용 객실은 그랜드 워커힐 ‘패밀리 딜럭스 스위트’ 3개 객실에 만들어졌다. 이불과 베개 커버로는 친환경 ‘오코텍스’ 인증 제품을 사용, 동물성 충전재인 구스다운 대신 한국 비건 인증원에서 인증받은 비건 충전재를 넣었다. 타월과 가운, 욕실 매트 또한 국제 공정 무역 라벨이 부착된 친환경 제품이다. 객실 내 방석, 쿠션에 사용되던 가죽은 닥나무를 소재로 한 ‘식물성 한지 가죽’으로 교체됐다. 객실 어메니티 역시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은 제품을 비치했다. 

 

정리 천소현 기자, 강화송 기자, 곽서희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