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TEL]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추캉스

  • Editor. 곽서희 기자
  • 입력 2021.10.20 10:32
  • 수정 2022.05.2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멍캉스 시즌,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은 반려견 동반투숙이 가능하도록 펫 전용 객실을 구비하고 반려견과의 즐거운 여정을 테마로 ‘멍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멍캉스’ 패키지 이용시 펫전용 객실에 반려견 침대부터 매트, 슬라이드 계단을 비치해 반려견과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반려견 전용 식기와 껌 등 간식과 배변 패드, 배변 봉투, 타올, 샴푸 등 전용 어메니티를 함께 제공한다. 12월 말까지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잇미’의 장난감을 웰컴 기프트로 제공한다. 랜딩 라이브러리에서는 사전 예약을 통해 펫드라이룸을 신청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로비 컨시어지 데스크에서는 반려동물 전용 유모차, 케이지 가방, 배변 가방, 하네스, 목줄 등 반려견과의 산책시 필요한 물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은 10kg 이하 반려견만 가능하며 가격은 33만5,000원부터.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

휴양지의 편안함,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8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프리미엄 티 전문 브랜드 ‘알디프(altdif)’와 함께 제작한 ‘글래드 꿀잠 티’ 1박스(5개입), 수면 안대, 포근하고 부드러운 ‘글래드 담요’로 구성된 꿀잠 키트 1세트를 제공한다. 글래드 꿀잠 티는 휴양지에서 스파의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담은 블렌딩 티다. 햇살을 가득 받고 자란 그린 루이보스를 중심으로 과즙 가득한 망고, 싱그러운 민트와 레몬버베나의 풍미가 더해진 보태니컬 무드의 디카페인 블렌딩 티로 밤에도 숙면할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 글래드 호텔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삼다정 2인 조식이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서울 8만원, 제주 19만2,000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2022년에 만나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로 춘천에 개장을 준비 중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내년 어린이날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한정판 연간 이용권 판매를 시작했다.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는 레고랜드 개장을 기념해 특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연간 이용권이다. 구매시 공식 개장 전 가오픈 기간 동안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혜택이 있다. 온라인으로만 발급되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일반 연간 이용권과 달리, 해당 이용권은 실물 카드 형태로 발급된다. 한정판 연간 이용권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4만9,000원.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 판매 완료 후 일반 연간 이용권 3종(실버, 골드, 플래티넘)도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해비치 호텔
©해비치 호텔

로맨틱 허니문, 해비치 호텔

해비치 호텔이 신혼부부를 위해 허니문의 낭만을 담은 ‘저스트 메리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 바다가 펼쳐지는 오션뷰 객실에서의 1박과 체크인 첫날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 줄 허니문 케이크 및 로제 스파클링 와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제네시스 G70’ 24시간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섬모라 조식 뷔페 또는 룸서비스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저녁에는 바99에서 라이브 연주와 함께 ‘커플 칵테일 세트’를 제공한다. 푸른 바다가 보이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되며, 하루 10객실에 한해 뱅앤올룹슨의 무선 스피커를 대여해 줘 감성 가득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번잡한 로비 대신에 배정된 객실에서 편안하게 체크인을 할 수 있는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와 발렛 파킹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격은 73만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처음으로 고백,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창립 40주년을 맞이하여 향수로 가득한 추억의 메뉴를 선보이는 ‘고백(Go Ba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잠시나마 옛 시절, 추억을 회상하며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LA 갈비, 로스트 비프, 팔보채, 동파육, 간장게장, 함박 스테이크, 비프 커틀릿 등 어린 시절 특별한 날 즐기던 추억의 메뉴들을 선보인다. 특히 부산, 경남 지역의 별미였던 추억의 아이스크림 ‘석빙고’도 디저트로 제공한다. 추억의 달고나로 만든 ‘달고나 라떼’도 만나볼 수 있다. 추억의 메뉴들과 함께 온 더 플레이트만의 특별한 미식 경험도 선사한다. 즉석에서 라이브로 제공되는 그릴 요리부터 딤섬 장인이 정성스레 만든 수제 딤섬, 파인 다이닝 셰프들이 선보이는 특선 샐러드, 신선함을 가득 담은 해산물 코너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웨스틴 조선 부산
©웨스틴 조선 부산

가을과 티, 웨스틴 조선 부산

웨스틴 조선 부산은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어텀 브리즈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 샤인머스켓, 밤, 호두, 헤이즐넛 등으로 만든 다양한 디저트와 12종의 향긋한 차로 구성해 가을 바다를 배경으로 향기로운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어텀브리즈 애프터눈 티는 샤인머스켓 베린, 몽블랑 에클레어, 밤 만주, 헤이즐넛 크런치, 호두 쿠키 등 가을 제철 식재료로 만든 다채로운 디저트가 특징이다. 차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독일 프리미엄티 브랜드 로네펠트 컬렉션 12종을 준비했다. 아이리쉬 위스키 크림, 애플 판타지, 바이탈 그레이프 프루트, 페퍼민트, 다즐링 서머 골드, 아삼,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얼그레이, 우롱피치, 모겐타우, 루이보스 밸런스, 레몬그라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6만9,000원.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천고마비, 파라다이스시티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파라다이스시티가 ‘가을 고메 페스타’를 시작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가을철 건강과 맛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나이트 위드 시크릿 가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디너 코스로 제공되며 환절기 면역력을 높여 주는 고품격 보양식으로 메뉴를 구성했다. 입맛을 돋우는 아뮤즈 부쉬로 시작해 농어 타르타르, 구운 호박 스프, 트러플 홈메이드 타야린, 복분자 샤벳과 메인 요리로 보리 리소토, 구운 야채를 곁들인 꽃등심 또는 한우 안심 그리고 샤프론 소스와 해산물 카르토치오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코스 요리와 완벽한 페어링을 자랑하는 와인도 빠짐없이 준비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제철 과일을 사용한 음료를 맛볼 수 있다. 홍시 밀티와 레드 와인 베이스의 칵테일 ‘로맨틱 어텀’을 추천한다. 

©워커힐 호텔
©워커힐 호텔

비대면 추캉스, 워커힐 호텔

워커힐 호텔이 아차산과 한강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3종 추(秋)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텀 인 그랜드’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룸 숙박과 워커힐 뷔페 레스토랑 ‘더 뷔페’의 조식 서비스를 공통으로 제공한다. ‘어텀 인 클럽’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클럽 스위트 숙박과 함께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친환경 비건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는 아로마 버블바 등 ‘비건 입욕제 세트’가 제공된다. ‘어텀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룸 숙박과 함께 더 뷔페의 조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메 스토어 ‘르파사쥬’에서 선보이는 ‘이스케이프 와인 세트’를 특전으로 즐길 수 있다. 해당 세트에는 워커힐이 엄선한 와인 1병과 아웃도어 와인 글라스 2잔을 비롯, 체다 치즈, 캐슈넛 등 와인과 어울리는 핑거푸드가 포함됐다. 가격은 32만원부터.

 

정리 천소현 기자, 강화송 기자, 곽서희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