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neymoon SpecialⅠ- 2006 봄 허니문 특집 ① 여행사 추천 허니문 상품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워도 봄은 온다. 봄은 곧 결혼의 계절이기도 하다. 트래비가 조사한 ‘소비자가 원하는 허니문 설문조사’ 결과에서도 예비 허니무너들은 5월의 허니문을 가장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 시즌을 앞두고 트래비가 가만 있을 수는 없는 법. ‘2006 봄 허니문 특집 1탄’을 준비했다. 국내 15개 대표 여행사들이 추천하는 올 봄 ‘강추 허니문 상품’도 모았고 선배 허니무너들의 이색 허니문 체험담도 들어 봤다. 대한민국 커플들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허니문 다시보기나 미리보기 연습이 필요한 커플들을 위해 무료로 커플 여행의 기회를 누릴 수 있는 이벤트도 ‘빵빵하게’ 준비했다.

이 허니문 특집이 포함된 트래비 33호는 삼성동에서 1월19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한국결혼상품전 WEDDEX’ 행사장에서도 배포된다. 행사장을 방문한다면 트래비가 준비한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행사장을 방문하고자 하는 독자라면 트래비 부스 방문을 잊지 마시라.

여행사 추천 허니문 상품
“우리 회사 허니문 대표 선수를 소개합니다!”

교보여행사 “허니문 전문여행사 솜씨 좀 보실래요”

교보여행사의 전략은 ‘허니문 상품의 틈새를 공략하기’이다. 획일적인 일정표에 따른 여행상품이 아닌 소비자가 원하는 지역과 리조트, 관광 및 다양한 즐길거리를 1대1로 구성해 맞춤여행으로 제공한다. 요즘 허니무너들이 다른 사람들이 찾지 않는 유니크한 여행지를 선호하는 경향을 간파하고 다른 여행사에서는 쉽게 접하지 못하는 모리셔스, 호주, 몰디브 등 색다른 허니문 목적지까지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특히 호주 허니문의 경우 휴양과 즐길거리를 중심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 해양스포츠도 기존의 일반적인 상품 패턴과는 달리 요트 체험과 같은 고급 활동을 포함시켜 ‘심심하지 않은 휴식’에 포커스를 맞췄다. 또 교보여행사에서는 신혼여행 스페셜 가이드북을 자체적으로 제작, 배포하고 있다.
 

모리셔스 보리바지리조트 7일 교보여행사의 설진수 차장은 ‘모리셔스 보리바지리조트 7일 상품’을 추천한다. 일반적인 모리셔스 상품보다 50만원 가량이 저렴하다. 또 일반 허니문에 비해 일정도 길고 평범하지 않으며 모리셔스는 신세대 허니무너들이 선호하는 여행지로 인도양 마다가스카르(Madagascar) 동쪽에 위치해 있는 최상층 유러피언들이 즐겨 찾는 허니문 여행지이다.
가격은 289만9,000원부터. 02-335-6500

렛츠고 리조트 “원하는 대로 코디해 드립니다” 

리조트 여행 전문을 표방하고 있는 ‘렛츠고리조트’는 자칫 ‘리조트+항공권’판매가 될 수 있는 리조트 허니문 상품에 다채로움을 추구한다. 항공과 리조트와 같은 메인코스 외에 현지에서 필요한 픽업 서비스, 세트 런치, 로맨틱 디너 등의 소품들을 적절하게 배치해 효과를 배가시킨다.

또 전문가가 추천하는 일정이라도 여행 당사자 마음에 안 들 때가 있는 법. 여행 당사자의 희망에 따라 일정 변경이 자유로운 것이 최대의 장점이다. 반면에 전문가로서 조언과 상담에 시간을 아끼지 않는 것도 만족도 높은 상품을 만들어 내는 비법이다.

렛츠고리조트 김인박 실장은 “패키지 상품들이 기성복처럼 정해진 일정을 소비자에게 판매한다면 렛츠고리조트 상품은 전문 디자이너가 만들어 내는 맞춤복처럼 개개인의 특성에 꼭 맞으면서도 유행에 맞는 허니문 여행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반얀트리 푸껫 풀빌라      드라마 <풀하우스>로 더욱 유명해진 반얀트리 푸껫(Banyan Tree Phuket) 상품은 마지막 날 아침 조식 비용 2만4,000원을 내면 무료 1박이 추가된다. 풀빌라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반얀트리에서 온전히 3일을 머무르며 허니문의 달콤함을 연장할 수 있다. 토요일 오후에 출발하는 4박6일 일정으로 원베드 풀빌라를 이용하는 상품은 1인당 171만원. 02-323-5663

롯데관광개발사 “우리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가 기다립니다”

롯데관광개발은 무엇보다 자사 고객에 대한 서비스 충실에 초점을 맞춰 허니문 상품을 구성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국적항공사 위주로 상품을 구성했으며, 롯데관광 고객만으로 팀을 구성해 단독행사를 치른다. 현지 가이드 또한 미리 자질과 능력을 평가해 롯데관광의 성향에 가장 적합한 이들을 선별해 구성했다. 또 사후관리에도 만전을 기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작위로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호주 시드니 6일 상품    롯데관광개발 정세형 과장은 호주 시드니 허니문 6일 상품을 적극 추천한다. 외형적인 기본 일정은 타사와 비슷하지만 속내에서는 세심한 배려를 읽을 수 있기 때문. 같은 일정의 상품이라도 타사에 비해 고품격 호텔 및 객실을 이용하며 디너크루즈 또한 형식적 수준에서 그치는 게 아니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만끽할 수 있도록 해 진정한 디너크루즈의 낭만을 선사한다. 요금은 209만9,000원부터. 02-399-2301

리조트라이프 "고객들을 위한 행복한 허니문, 자신 있습니다"

섬 휴양지 전문 여행사로 시작한 리조트 라이프는 허니문에 대해 자신감이 넘친다. 리조트 라이프의 김성택 과장은 "저희는 일반 패키지 여행사와는 달리 고객 개개인별로 여행을 준비해 드립니다"라고 말한다. 즉 몇쌍을 모아 똑같은 패턴으로 허니문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허니무너 한쌍, 한쌍을 위한 맞춤여행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리조트라이프는 현지에서 직접 확보한 정보를 중요시 여기며, 이를 바탕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김성택 과장은 "저희는 직접 투숙하고, 직접 체험해 본 숙박 시설들을 위주로 고개들에게 추천하고 있습니다. 직접 체험해 봐야 고객들에게 '이곳이 좋다, 나쁘다'를 진심으로 얘기할 수가 있지 않겠습니까" 라고 말한다. 

발리 로열 파타마하, 롬복 노보텔 코렐리아  김성택과장은2005년3월문을연 발리 로열피타마하를자신있게추천한다. 우붓왕가의셋째왕자가5년에걸쳐건설한로열피타마하는왕족의 기품이살아숨쉬는최고급풀빌라로, 편안한휴식을취하는동시에발리문화를마음껏즐길수있는곳이다. 또다른풀빌라와는달리수영장규모가커서실제로수영을즐기기에도제격이다. 가격은170만~180만원 대. 김성택 과장이 추천한 또 다른 허니문 여행지는 독채식 리조트인 롬복 노보텔 코렐리아. 가격은 150~160만원대이며, 이두곳은인기뮤지컬배우남경주씨의신혼여행지로도유명하다. 02-512-1199


모두투어  “퍼즐 맞추듯 원하는 일정 고르세요”

모두투어 허니문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여행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는 점이다. 같은 리조트를 이용하는 상품이라고 하더라도 휴양형, 관광형, 노팁?노옵션 형으로 세분화해 고객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머물고 싶은 리조트만 선택하면 이후에는 자신의 성향에 맞는 코스를 골라서 만끽할 수 있는 셈. 모두투어 정윤창 대리는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서 올해 처음 마련한 상품으로 기존처럼 미리 짜여진 일정에 얽매이지 않아도 된다”고 설명했다.
이런 시도는 ‘마이 컬렉션 상품’ 리스트에서도 읽을 수 있다. 이 역시 올해 처음 도입한 것으로 일단 태국 푸켓의 고급 리조트를 대상으로 한 상품 중심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마이 컬렉션 상품은 미리 정해진 기본일정 이외에는 매일매일 고객들이 세부일정을 선택해 자신들만의 허니문 여행을 꾸밀 수 있게 해준다. 제공되는 선택사항 리스트에서 퍼즐 맞추듯 자신에게 적합한 프로그램들을 선택하면 된다.

 파타야 쉐라톤리조트 허니문 5일 모두투어 정윤창 대리는 지난해 여름 태국 파타야에 새롭게 들어선 파타야 쉐라톤 리조트 허니문 5일 상품을 추천한다. 쉐라톤 리조트가 파타야에서 고급 리조트 분위기를 내는 데다가 여행 일정도 기존과는 차별화를 이뤘기 때문. 기존 파타야 여행상품의 기본 일정들을 모두 포함하면서도 새롭게 잠수함 투어, 열기구 투어 등의 이색 프로그램을 추가시킨 게 특징이다. 선택관광이나 팁 등도 기본 상품 가에 모두 포함돼 있다. 상품 요금은 대한항공 이용 기준으로 100만~140만원 사이다. 02-7288-219

범한여행사 “세심하게 준비했습니다” 

범한여행의 정대봉 팀장은 “가격으로 고객을 현혹하지 않고 품질로서 승부한다는 고집을 지켜 왔다”고 말한다. 오랜 기간 동안 이를 고수해 온 것이 범한 허니문의 명성이 자리잡을 수 있던 계기가 됐다는 것이다. 범한의 허니문은 잠시 이동할 때 쓰는 차량이라도 신형을 위주로 준비해 작은 것 하나에도 신경을 쓰고 있으며 특히 발리와 괌은 현지 지사 운영을 통해, 여행 일정 진행이 보다 깔끔하다고 자랑한다. 더불어 하와이 허니문 비자를 발급받을 수 있는 추천 여행사이기 때문에 하와이 허니문에 있어서 보다 신속하고 안정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고.

 하와이 허니문과 발리의 포시즌 풀빌라 범한 정대봉 팀장이 추천하는 허니문 상품은 하와이 허니문과 발리의 포시즌 풀빌라 허니문이다. 다른 여행사와는 달리 넉넉히 15일이면 미국 비자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하와이의 정취와 허니문의 달콤함을 즐기기에 부담이 없다. 하와이의 해안도로를 따라, 오픈카를 타고 달리는 짜릿한 쾌감을 만끽할 수 있다. 숙박 호텔에 따라 170만~230만원 정도의 가격대로 여행이 가능하다. 발리의 포시즌 풀빌라는 풀빌라 중에서도 최고급으로 인정받는 곳으로 250만원 전후의 가격대이지만 일생의 단 한 번인 허니문을 빛내기에는 더없는 곳이라고. 02-2001-4760

SK투어비스사 “OK 캐쉬백도 적립할 수 있어요” 

SK투어비스는 SK에서 운영하는 여행사로, OK 캐쉬백이 적립돼 젊은 층으로부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투어비스에서 선보이는 허니문 상품의 특징은 모든 일정의 상품이 노팁, 노옵션(상품가 외에 별도로 팁, 옵션 비용이 들지 않는 것)을 기본으로 한다는 점. SK투어비스 최영희 허니문팀장은 “럭셔리한 신혼여행 일정을 꿈꾸는 커플에게 안성맞춤”이라고 추천했다.

투어비스의 해외 신혼여행상품 컨셉트는 ‘고품격’ 한마디로 요악할 수 있다. 가장 현실적인 비용으로 보다 실속있고 만족스러운 일정을 제공하고자 했다. 최영희 팀장은 전세계의 고급호텔 및 리조트 객실을 다수 보유해 선택의 폭이 넓다고 강조했다.

호주 시드니-케언즈 6일    SK투어비스 최영희 허니문팀장이 추천하는 허니문상품은 올해 초 새롭게 선보이는 신상품, ‘호주 시드니-케언즈 6일’이다. 인천에서 일본 간사이를 경유해 케언즈로 들어가며, 시드니를 거쳐 다시 도쿄를 경유해 인천으로 들어오는 스케줄이다. 호주를 대표하는 관광 아이콘인 시드니와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대보초)’로 유명한 케언즈를 한번에 둘러볼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케언즈에서는 해안가와 인접한 씨템플 혹은 쉐라톤 미라지호텔에서 머물면서 각종 해상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다. 상품가는 219만원. 02-2196-4082


인터파크 "싸도 믿을 수 있는 허니문"

인터파크의 인기 비결인 ‘싸니까! 믿으니까!’는 허니문 상품이라고 예외는 아니다. 전세계 인기 허니문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것이 인터파크의 기본 취지다. 게다가 가격 뿐만 아니라 품질이라는 토끼도 뒤쫓고 있다.

인터파크의 오현정 허니문팀장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고품질의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려 한다”고 말한다. 그렇다보니 인터파크로 허니문을 다녀온 신혼부부들의 만족도도 상당히 높은 편이다. 인터파크는 고객들이 올려주는 여행후기 내용에 귀를 기울이며 칭찬은 칭찬대로, 비판은 비판대로 100% 답 글을 달아주고 있다.

발리 빠리가따 풀빌라, 푸켓 트리사라 리조트  오현정 허니문팀장은 올 봄 발리 ‘빠리가따 풀빌라’ 상품을 특별히 추천한다. 신랑은 149만원, 신부는 반값이며 빌라 스파, 캔들라이트 디너 등의 다양한 특전과 함께 조기 예약 시 룸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오현정 팀장은 “올해는 푸껫에서 풀빌라 20여 곳이 새로 문을 열기 때문에 푸껫 허니문 상품도 주목 받을 것”이라며 ‘푸껫 트리사라 리조트’ 상품을 추천했다. 고품격 상품인 만큼 가격은 229만원부터. 인터파크는 이밖에도 신부는 반값만 지불해도 되는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1월25일부터는 대대적인 허니문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02-311-6861


자유투어  “노팁 & 노옵션 부담 없어요”

자유투어는 가격 대비 많은 것을 즐기고 돌아올 수 있도록 허니문 상품을 구성한 점을 특징으로 내세운다. 최인균 허니문 팀장은 “전지역 노팁, 노옵션 상품을 기본으로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3개월 전 조기예약자에게는 5% 할인을 제공하고, 제일모직 상품 할인권과 고급 여행 가방, 신라면세점 VIP 카드 발급 등 다양한 특전도 마련했다”고 소개했다. 

이와 함께 일대일 상담을 통해 궁금증을 100% 해결해 준다는 점도 내세우고 있다. 최 팀장은 “해변의 아름다운 풍경과 리조트만의 독특한 서비스가 매력인 풀빌라 리조트 상품을 통해 허니무너들에게 아주 특별하고 색다른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곳! 세부 5일’, 다이아몬드 클리프 푸켓 5일  자유투어의 ‘그곳! 세부’ 상품은 세계적인 체인 리조트인 막탄 샹그릴라 리조트 또는 리조트 가 하나의 섬처럼 구성된 플랜테이션 베이에서 둘 만의 자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한 상품. 섬 일주와 스노쿨링, 바다낚시와 함께 하는 호핑투어, 커플 마사지와 40여 가지 재료와 음료수를 무제한 제공하는 몽골리안 BBQ, 힐탑야경과 야시장 등도 즐길 수 있다. 139만9,000원부터.
푸켓에서 사랑받는 다이아몬드 클리프 리조트 상품은 고운 백사장 거닐며 아름다운 연인과 안다만해의 지는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129만9,000원부터. 02-3455-0888
     

참좋은여행사 “내 맘대로 골라가서 참~ 좋다”


서비스로 인정받는 참좋은여행은 무엇보다 ‘선택’을 중요하게 여긴다. 허니문 상품 구성에 있어서도 선택 관광, 특식 등 여행자들이 직접 선택해서 구성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구문숙 팀장은 “‘보라카이 내 맘대로’ 상품은 현지에서 다양한 선택 관광 및 특식을 마련해 맘대로 골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또 푸껫 트리사라 및 아라미스 허니문은 쿠폰 형식의 투어머니 1,00달러로 쇼핑, 현지 관광 등을 즐길 수 있어 허니문에 재미를 더했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신부 반값’ 할인이벤트와 지인을 소개하면 축의금을 제공하는 ‘터치터치’이벤트를 실시하며 홈페이지에 여행 후기를 올리면 상품권도 증정하고 있다.


서비스로 인정받는 참좋은여행은 무엇보다 ‘선택’을 중요하게 여긴다. 허니문 상품 구성에 있어서도 선택 관광, 특식 등 여행자들이 직접 선택해서 구성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구문숙 팀장은 “‘보라카이 내 맘대로’ 상품은 현지에서 다양한 선택 관광 및 특식을 마련해 맘대로 골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또 푸껫 트리사라 및 아라미스 허니문은 쿠폰 형식의 투어머니 1,00달러로 쇼핑, 현지 관광 등을 즐길 수 있어 허니문에 재미를 더했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신부 반값’ 할인이벤트와 지인을 소개하면 축의금을 제공하는 ‘터치터치’이벤트를 실시하며 홈페이지에 여행 후기를 올리면 상품권도 증정하고 있다.  

보라카이 쉐라프리조트, 푸껫 트리사라리조트  보라카이 허니문은 이국적인 열대 파라다이스 쉐라프리조트를 이용해 전 객실에 전용 발코니가 딸려 있고 코코넛 나무 그늘에 자리잡은 천사 모양의 풀장을 자랑한다. 상품가는 142만원부터다. 참좋은여행이 추천하는 푸껫 트리사라는 리조트 자체 해변에서 여유로운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2004년 말에 개장한 이 리조트는 동남아 많은 풀빌라 중에서도 객실과 침대에서 풀장과 바다가 일직선으로 바라보이는 럭셔리 풀빌라로 꼽힌다. 전 객실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면서도 절벽 위에 지어져 프라이버시를 간섭받지 않도록 꾸며 놓은 것이 특징이다. 아로마 스파 마사지와 씨푸드 만찬이 허니문의 낭만을 더한다. 상품가는 170만~300만원까지. 02-2188-4071

천도관광사 “자타가 공인하는 몰디브 전문”

천도관광은 자타가 공인하는 몰디브 전문 여행사이다. 리조트 타입별로 다양한 상품들을 갖추고 있어 허니무너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현재 판매하고 있는 리조트 상품들만 35개가 넘는다. 각자의 취향에 따라, 혹은 예산에 맞춰 입맛대로 상품들을 고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몰디브의 경우 전세계적인 휴양지인 만큼 비수기는 물론 특히 성수기에는 원하는 날짜에 객실을 예약하기가 쉽지 않다. 천도관광이 갖고 있는 전문성과 노하우는 이 부분에서 더욱 빛난다. 현지 리조트들과 직접 계약을 맺고 있거나 탄탄한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객실 확보 문제만큼은 누구보다도 자신있다고 단언한다. 상품 구매시 100원당 1점씩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아너스 클럽도 천도관광만의 자랑거리다.

최신식 코코아 아일랜드리조트   천도관광이 추천하는 허니문 상품은 ‘코코아 아일랜드리조트’ 상품이다. 코코아 아일랜드는 작년에 새로 문을 연 최신식 리조트로 특히 식사 부분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투숙객 대부분이 유럽인들로 조지 아르마니나 도니 카렌 등 해외 유명 인사들이 다녀간 곳으로 유명하다. 최근 개그맨 컬투 김태균씨가 허니문을 다녀오면서 국내에도 알려지기 시작해 허니무너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천도관광의 이지연씨는 “다이빙 센터나 헬스크럽, 요가 등 리조트 내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 데다 체크 아웃을 늦게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며 “특히 고급형 스파센터와 돌핀 크루즈 등이 유명하다”고 추천했다. 싱가포르항공을 이용하며 4박5일 일정에 260~270만원 선이다. 02-320-4339

투어닷코리아사 “복잡한 유럽 허니문도 걱정없어요”

투어닷코리아는 오랜 기간 유럽 배낭여행 상품을 운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럽의 자유와 낭만을 즐기는 허니문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허니문 상품의 일정표를 보면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상세하고 세부적인 내용이 명시돼 있다. 유럽 여행의 특성상 패키지 상품과 에어텔(항공권+호텔 숙박) 상품을 병행해 운영하고 있는데 각 도시에 대한 지도와 세부 자료를 제공하기 때문에 두려움 없이 여행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유럽의 호텔이나 여행자를 마중하는 현지 여행사들을 직접 선택해서 관리하기 때문에 문제 발생시에도 서울에서 즉각적인 대처가 가능하며 상품가격에 가이드에게 줄 팁까지도 모두 포함시켜 편안하게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위스 일주 5일, 파리-스위스 6일  투어닷코리아의 서거영 과장이 추천한 허니문은 스위스 일주 허니문 5일과 파리-스위스 허니문 6일 상품이다. 서 과장은 “스위스와 파리는 온 도시가 허니문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곳으로 신혼부부의 여행을 낭만 그 자체로 바꿔버리는 마력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유럽 허니문의 상품가격은 154만~219만원이며 자유일정으로 구성되는 에어텔 상품은 139만~164만원으로 동남아 풀빌라 허니문 상품 등과 비교해 큰 차이 없는 가격으로 유럽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02-723-0502

포커스투어스사 “포함 사항 꼼꼼히 챙겼어요”

‘밑지는 장사 없다’는 말처럼 가격이 저렴한 데에는 이유가 있게 마련이다. 포커스투어 김기홍 허니문 팀장은 “알찬 상품이라는 인상을 줄 수 있도록 여행 내용이나 포함 사항을 꼼꼼히 챙기고 있다”며 “가격 경쟁이 심하다면 인기 지역의 신생 리조트를 발굴, 소개하는 데 역점을 둔다”고 노하우를 설명했다.

허니문 일정을 구성하는 데 있어서는 최근 인기가 한창인 고급 풀빌라와 휴양형에 비중을 두고 있다. 또 스파나 마사지 서비스 등을 원하면서도 막상 현지에서 직접 비용을 지불하려면 부담스럽기도 한데, 포커스투어는 이를 일정에 포함시켰다.

타히티, 뉴칼레도니아, 몰디브 등 상품 판매에도 비중을 둘 계획이다.

필리핀 세부 수밀론리조트 5일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수밀론리조트는 지난해 3월에 오픈한 신규 리조트로, ‘빠져 봅시다’ 등의 유행어로 유명한 개그맨 안상태씨 부부가 신혼여행을 다녀온 곳. 안씨는 “깔끔하고, 한국 사람도 적은 편이고, 바다가 예쁘다”며 높은 만족도를 나타낸 것으로 알려졌다. 5일 일정으로 필리핀 항공의 인천-세부 직항을 이용한다. 크라운리젠시 호텔에서 1박과 수밀론리조트에서 3박으로 구성돼 있다. 미니바, 소프트드링크 등이 무제한 제공되고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등 해양스포츠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현지에서 부담이 거의 없다. 가격은 139만9,000원. 02-397-3350


하나투어사 “자신감으로 무장한 특별한 허니문”

다양한 허니무너의 개성을 허니문 상품에 살뜰히 반영한 하나투어의 자신감에는 분명 특별한 이유가 있다. 무엇보다 가격대의 폭이 넓고 여러 가지의 테마를 갖춘 상품으로 허니무너의 취향을 골고루 충족시킬 수 있다. 하나투어는 올 봄 푸껫, 발리, 코사무이 등지의 풀빌라 허니문 상품의 준비를 끝마친 상태로 풀빌라의 가격대가 100만원 초부터 있다. 따라서 비교적 저렴한 허니문 상품에서부터 중가, 고급 허니문까지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허니문 상품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안정적인 항공 좌석 준비와 허니무너의 입맛에 맞는 서비스로 달콤한 허니문을 책임진다. 또 주요 허니문 지역에 하나투어 전속 가이드가 활동하는 해외 직영 지사를 두고 있어 책임감 있는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것도 그들의 자랑이다.

푸껫 퍼즐팩 DIY 프로그램  하나투어 김창훈 허니문 팀장은 ‘푸껫 퍼즐팩 DIY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신랑, 신부가 원하는 대로 일정을 만들 수 있어 피피 섬, 팡아만, 산호섬 관광 및 스파, 골프, 나이트투어 등 10가지의 투어프로그램을 허니무너들이 취향대로 직접 선택한다. 직영 지사를 둔 하나투어의 노하우와 자부심을 고스란히 담은 상품이다. 가격은 관광 일정을 어떻게 포함시키느냐에 따라 다르다. 129만원부터 이용 가능. 02-2127-1000

현대드림투어사 “일정 바뀌면 40만원 드립니다”

현대드림투어의 허니문 상품은 ‘파격적’ 서비스를 모토로 한다. 현지에서 호텔이나 리조트가 바뀔 경우 커플당 판매가격의 50%를 환불해 주며 기존에 안내됐던 일정이 누락되거나 사전 동의 없이 변경될 경우 역시 커플당 40만원을 환불해 준다. 현대드림투어 이종필 팀장은 “출발 전에 여행 설명회를 열어 적당한 옵션 가격 및 쇼핑 횟수 정보를 제공, 현지에서 발생되는 ‘예상치 못한’ 옵션 및 쇼핑을 막아 준다”고 강조했다. 현지 가이드 및 운전기사 팁, 공항세, 기타 각종 세금 등이 모두 여행상품가격에 포함돼 있어 별도의 비용이 들지 않도록 했다. 안전한 여행 보장을 위해 현대해상화재보험도 무료로 가입해 준다.


필리핀 팔라완 아만풀로 5일 현대드림투어 이종필 팀장이 추천하는 허니문 상품은 필리핀의 ‘팔라완 아만풀로 5일’이다. 아만풀로리조트는 마치 몰디브가 연상될 만큼 빼어난 해변을 보유하고 있으며, 톰 크루즈, 머라이어 캐리 등 헐리우드 유명스타들이 다녀가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전 일정 호텔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특전으로 과일바구니가 제공된다. 마닐라에서 리조트로 이동하는 동안에는 전용비행기에 탑승한다. 상품가 234만9,000원. 02-3014-2367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