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neymoon SpecialⅠ- 고품격 허니문의 추억, PIC리조트가 만들어 갑니다"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격 허니문의 추억, PIC리조트가 만들어 갑니다

즐거움 가득한 작은 나라, PIC괌, 사이판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둘만의 이국적 낭만을 체험할 수 있는 클럽리조트 PIC는 각국의 신혼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숙박과 레저 시설을 제공한다. PIC괌은 771개의 객실을 보유한 명실공히 괌 최대의 호텔로 특히, 전 객실이 바다를 바라볼 수 있게 설계된 PIC괌의 로열타워는 기존 객실의 시설과 서비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또한 PIC사이판은 294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개보수 공사를 완료해 시설과 서비스를 더 한층 보강했다.


PIC 올 인쿠르시브 허니문 여행

PIC에 투숙하면 별도의 비용 없이 괌과 사이판의 관광까지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PIC괌 ‘럭셔리 허니문 패키지’는 신관 로열타워의 로열 클럽룸에서 투숙하며 40여 가지의 레저 스포츠 및 부대시설을 포함,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조식, 중식, 석식이 모두 제공되는 골드카드 패키지로 추가 비용 없이 즐기는 선셋 바비큐 디너, 양식당 비스트로에서의 랍스터디너, 칵테일과 함께 제공되는 퍼시픽 환타지 디너쇼를 비롯, 만다라 스파 50분 마사지, 무료음료쿠폰 4장이 각각 제공된다. 이외에도 해양스포츠, 체험다이빙, 샌드캐슬 칵테일쇼 중 하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상품가 149만9,000원.

PIC사이판 ‘아일랜드 허니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에서 투숙하며 40여 가지의 레저 스포츠 및 부대시설 이용 이 외에 사이판 지역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올 인크루시브 상품이다. 조식, 중식, 석식이 모두 제공되는 골드카드 패키지로 추가 비용 없이 즐기는 씨사이드그릴 ‘서프&터프’ 랍스터 디너, 불가리 목욕용품세트가 포함된 객실 내 허니문 셋업, 무료음료쿠폰 4장이 각각 제공된다. 이를 비롯하여 원주민 문화체험, 썬셋크루즈, 마나가하 섬 관광, 시내관광 그리고 해양스포츠, 체험다이빙, 만다라 스파 마사지 중 하나를 무료로 즐기실 수 있다. 상품가 139만9,000원.

PIC가 선보이는 고품격 휴양지 - 푸껫 라구나비치 리조트

푸껫 라구나비치 리조트(Laguna Beach Resort)는 아시아 최고의 휴양지인 푸껫 방타오 만의 열대 호수와 안다만 해 사이의 광대한 부지에 아늑하게 자리한 고품격 리조트이다.

리조트는 태국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나즈막한 전통 태국 건축 양식으로 지어졌으며 이국적인 분위기의 워터파크에는 호수, 워터 슬라이드, 야외 자쿠지, 랩 풀, 스쿠버 풀 등이 갖추어져 있어 다양한 레저 스포츠 및 오락(테니스, 배드민턴, 스쿼시, 휘트니스 센터, 수중배구, 양궁, 수중에어로빅, 수중폴로, 세일링, 윈드서핑, 카약, 부기보드, 스노클링, 바틱 페인팅, 키즈 클럽 등)을 즐길 수 있다. 

태국식 인테리어의 254개의 객실과 4개의 레스토랑(그레인지 그릴, 림탤리, 안다만 풀 비스트로, 카페 로마) 등의 시설도 갖추고 있다. 차이남 바에서는 매일 밤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현재 PIC클럽메이트와 같은 스포츠 전문 엔터테이너인 SRC(Sports Recreation Coordinator)가 상주해 있으며 한국인 SRC도 근무하고 있어 한국 여행객들도 편안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세계적인 스파 체인인 ‘앙사나 스파(Angsana Spa)’가 리조트 내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도 라구나의 장점이다.

무공해 신혼여행의 천국 - 호주 코란코브 리조트

한국과 계절이 정반대인 호주, 세계적인 청정지역인 호주에서의 낭만적인 신혼여행을 꿈꾸어 보자. 자연과의 아름다운 교감 속에서 두사람만의 새출발을 설계하고 싶다면 호주 코란코브 리조트로 신혼여행을 떠나 보자. 

PIC의 자매 리조트이자 호주의 대표적인 신혼여행지인 코란코브 리조트(Couran Cove Island Resort)는 호주 퀸즈랜드주 남동쪽 스트랏브로크 남섬 46만여 평의 드넓은 대자연 위에 세워진 세계적인 환경친화 리조트이다. 

두 사람의 낭만적인 디너를 위한 코스도 완벽히 구비되어 있다. 정통 양식당 더 레스토랑과 노천카페와 바가 있는 풀 사이드 카페, 호주 최고의 서핑 비치가 한눈에 들어오는 오션맨 서프 클럽과 보드워크 바 앤 카페 등을 거닐어 보자. 스포츠 시설로는 180m 육상 트렉, 테니스 코트, 골프 연습장, 줄타기 코스, 하프 농구 코트, 암벽 오르기, 휘트니스 센터, 18홀 골프 퍼팅 코스, 온도 조절이 되는 야외 수영장을 비롯하여 윈드서핑, 요트, 수상스키, 카누, 카약과 수상 자전거, 제트 스키, 파라세일링, 낚시 등의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최적의 장소이다.  

이 외에도 스파 아일랜드와 토탈리빙센터가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과 건강 및 미용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하이드로 테라피, 마사지, 종합미용관리, 휘트니스, 영양관리, 식생활 상담, 다이어트에 관한 강습도 있다.

이와 함께 12개 유명 호주산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와인뷔페, 골드코스트 해변과 코란코브 리조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수상비행기투어, 바다 위에서 낭만적인 일몰을 즐기는 로맨틱 샴페인 크루즈 등은 코란코브가 허니무너를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그 외에도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요가프로그램 등을 즐길 수 있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